5% – 20%는 대부분의 프로그램에서 지불하는 수수료입니다

5% – 20%는 대부분의 프로그램에서 지불하는 수수료로, 01% -05%는 히트당당 지불한 금액이다. 인상도 지불하는 프로그램을 찾으면 지불한 금액은 전혀 많지 않다. 수치에서 알 수 있듯이, 당신은 이제 평균 판매량과 판매 대 판매 비율이 중요한 이유를 이해할 것이다.

제휴 프로그램도 판매 수수료 외에 히트와 인상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가? 인상과 히트도 지불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은 당신이 판매 위원회로부터 받는 수익을 더할 것이기 때문이다. 이것은 당신이 속한 프로그램이 낮은 판매량을 제공하여 비율을 맞출 수 있다면 특히 중요하다.

제휴마케팅은 인터넷마케팅의 가장 많이 찾는 유형 중 하나이다. 입사하고자 하는 사람들은 기업을 위한 단순한 광고이고 고객을 데려오는 과정이다. 만약 그것이 그렇게 간단하다면, 더 많은 사람들이 이 수익성이 높은 게임을 할 것이다. 어떤 유형의 제휴마케팅에서든 그것을 성공시키기 위해 해야 할 일이 있다.

그러한 이유로, 제휴마케팅이 무엇인지,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는 것이 당신이 어떻게 알 수 있는가 하는 것이다. 당신이 들어가기 위해서

조직화 – 제휴 마케팅에 오래 관여할수록 매일 더 많은 활동을 관리해야 한다.

제휴사로서 당신은 여러 다른 상인 및 제휴 프로그램에 관여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당신은 이메일 주소, 파트너 정보, 광고 캠페인 정보, 웹사이트 정보, 링크 교환 프로그램과 같은 많은 정보에 접근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어떤 종류의 시스템이 없다면 어떻게 빨리 압도될 수 있는지 쉽게 알 수 있다.

정보를 구성하려면 정보를 노트북, 폴더, 스프레드시트 또는 계열사 마케팅 비즈니스에 필수적인 정보에 빠르고 쉽게 액세스하고 검색할 수 있는 모든 항목에 저장할 시스템을 설정해야 합니다

당신 자신의 제품을 내놓으려면 머리를 부러뜨려야 한다.

제품들은 이미 거기에 있다.

주목하라!!!여러분의 제품을 가지고 나오는 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특히 인터넷 마케팅 사업의 신참들에게 스타에 도달하기 위해 손을 뻗는 것만큼이나 어렵다.

교통체증이 일어나지 않는 것을 홍보하고 싶지는 않을 것이다. 당신은 항상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그리고 무엇이 그렇지 않은지를 추적해야 한다.

당신은 승자와 함께 달리고 패배자들을 버리는 것이다. 효과가 없는 것에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은 당신의 잠재적인 수입을 방해할 뿐이다.

인기는 높아지고 있지만 아직 경쟁이 많지 않은 키워드를 찾아라. 그렇게 하면 지금까지 가장 효과적인 제휴 마케팅 방법인 검색 엔진에서 트래픽을 끌어낼 수 있는 격투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이것은 검색 엔진을 사용하여 쉽게 할 수 있고 다양한 키워드를 테스트하여 어떤 결과를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일부 사람들은 한두 개의 기사를 올리고 각각의 키워드에 대해 순위를 매기려고 노력할 것이다. 그들은 대부분의 시간을 더 많은 관련 장기 키워드를 목표로 하는 콘텐츠를 만드는 데 소비하기 보다는 백링크를 구축하고 SEO 활동을 하는 데 소비할 것이다. 이 경우, 제 오피사이트 휴 마케터는 웹사이트에 매력을 느끼는 고객의 구매로 인한 매출액을 기준으로 지불될 것이다. 이것은 커미션 기반 프로그램이다.

어떻게 돈을 받죠? 그냥 기다리셨잖아요? 제휴 마케팅은 돈벌이가 되는 빠른 사업이 아니라는 것을 상기시켜 주고 싶다. 이 사업을 진행하고 계속 성공하기 위해서는 시간과 노력이 필요할 것이다. 두 가지 보상 방법은 클릭당 비용과 마일당 비용이다. 마일당 비용,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소매상 광고를 낸 것에 대해 지불되고, 클릭당 비용은 한 걸음 더 나아가 광고에 대한 고객 클릭이 있을 때 보상한다.

이러한 양식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감소하고 있다.

오늘날 일반적인 양식은 조치 또는 판매당 비용입니다.이 방법으로 실제 판매를 완료해야 합니다.수익은 보상에 영향을 미칩니다.좀 더 도전적이지만 판매가 진행 중일 때는 훨씬 더 보람이 있습니다

웹사이트를 통해 제품 리뷰를 주최하고, 리뷰에 바로 사람들을 참여시킬 수 있다.

리뷰가 끝나면 판매하려는 제휴 제품에 리뷰가 있어야 하며, 제휴 제품에 대한 링크를 포함해야 하며, 해당 리뷰 페이지로 많은 트래픽을 유도해야 한다.

예를 들어, 계열사 마케터가 신용카드 제휴 프로그램의 세계를 이용하고자 한다면, 신용카드에 대한 핵심 정보를 제공하는 웹사이트를 설계할 것이다. 그들은 신용카드에 대한 품질 정보를 고객에게 유도함으로써 신용카드 회사의 공식 웹사이트에 웹사이트를 연결할 수 있을 것이다. 잠재적인 고객은 그들을 공식 사이트에 가입시키기 위해 제공된 배너 광고나 링크를 클릭할 것이다.

그는 판매당 6%의 수수료를 낼 수 있다고 본다. 평균 판매는 1억 3000달러다. 그는 판매당 약 800달러를 벌 수 있다.

그들은 그들의 계열사를 홍보하기 위한 노력에 전적으로 지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