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내가 만족스러운 사람이 되지 않는다면, 나는 짧은 판매, 전매, 투자에 대해 배우는데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없을 것이다.

나는 짧은 판매, 도매, 투자에 대해 배우는데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없다. 특히 내가 만족스러운 사람이 되지 않는다면 그것은 나에게 역효과를 가져올 것이다. 일단 내가 가장 잘 배우는 몇 가지 일을 하는데 시간을 보내야 한다면.

1단계 – 계획을 세우십시오. 장기 부동산 목표가 무엇인지 파악하십시오 (퇴직 및 부의 건설). 그리고 현재 부동산에 대한 단기 요구 사항이 무엇인지 파악하십시오. 그런 다음 올바른 실체를 설정하고 계획을 수립하십시오.

우리의 목표: 우리가 그들과 연계하기 전에 그들 자신을 걸러낼 수 있는 많은 비딜을 얻는 것은 좋은 마케팅으로 인해 초기 심사를 할 자격이 없는 사람들이 할 수 있게 해준다.

더 똑똑하고, 이것은 부동산 투자에 관여하는 덜 위험한 방법인데, 이것은 다른 사람이 주택담보대출을 지불하고, 주식을 쌓고, 어떤 지역의 산업 산업이 그 달콤한 위치에 도달했을 때 집과 부동산을 뒤집도록 하는 것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엄청난 이익을 창출하는 데 훨씬 덜 스트레스를 받는다.

장기 부동산 투자자들을 조사하거나 연구할 때, 이러한 항목들은 여러 개의 임대 부동산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한다.

보통 이익을 위해 단순히 뒤집는 것이 아니다. 그들은 먼저 제2의 소득 부동산 포트폴리오를 구축한 다음, 타이밍이 맞을 때 소비한다.

이것은 거의 모든 사람들이 계획할 수 있는 기술이 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할 투자의 종류를 이해하십니까? 현금흐름에 투자할 거야 아니면 감사를 위해 추측할 거야? 구매할 부동산에 대한 프로포마를 만드는 데 필요한 분석 도구를 작성하는가?

어떤 것이든 이익을 내는 비결은 낮아지고 지금 당장 높은 가격을 매기는 것이다. 지금 당장은 내년 부동산 시장의 40%, 내년 60%에서 가격 할인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할인된 부동산을 사고 전매하여 전통적인 방식이나 파격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이익을 모으기 위해.

나는 텍사스 주 오스틴에 살고 있으며, 오스틴의 상위 3개 카운티 목록에는 매월 압류를 방문하는 1,200여 채의 주택이 있으며 오스틴은 미국 최고의 주택 시장 중 하나이다!가공된 수단과 마찬가지로 우리는 아마도 3배의 고통을 겪은 집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만약 과도한 경쟁이 있다면, 사람들은 개인 대출 회사를 위해 이 모든 집들을 시간을 보낸다고? 다른 투자자들, 주택시장, 경제와 함께 더 많은 사람들이 그 위대한 나라에 다시 일어서서 고통스러운 부동산을 찾고, 사고, 팔 필요가 있다.

5단계 – 금융의 달인이다!: 부동산은 마케팅과 회계의 법인이다. 당신은 지금 당면한 주택담보대출과 금리, 주택담보대출 프로그램에 대해 배워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거래를 협상하고 당신의 사무실을 팔기 위해 금융을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야 한다.

4단계 – 분석 마비에 빠지지 마십시오 : 적시에 속성을 평가하는 법을 배워라. 실제로는 직설적인 생각을 과도하게 생각하지 마라 : 속성이 진정 가치가 있습니까? 그 부동산은 수리해야 할 것이 무엇인가? 그리고 어떤 방법으로 집과 재산을 얻을 수 있을까? 모든 것이 바로 숫자로 귀결된다!

많은 사람들이 효율적인 위기 이후 일시불을 선택한 주식을 가장 많이 투자한다.

많은 사람들은 은퇴 기간 동안 주식에 대해 그들이 가졌을 이익에 의존했다.

우리 같은 사람에게는 부동산 투자에 성공한 사람들이 미래를 보거나 예측할 수 있다고 가정하는 것이 사실이다. 우리들 대부분이 진실 전문가 투자자들이 기회를 보고 가장 특별한 기회를 야기하는 것은 단지 상식을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0인 거래에서 우리를 조종할 수 있다!

대부분의 투자는 현금으로 지급되지 않는다. 많은 성공적인 투자자들은 대출 기관을 통해 기본적으로 평택화양서희스타힐스 돈인 소위 다른 사람들의 돈을 사용한다.

대출 담당자들과의 회의를 설립하면 때가 되면 심각한 현금을 빌려주기 위해 약속을 받는다.

중요한 것은 당신이 전문적인 자연계에서 전문가라는 것이다. 위험은 부동산 투기꾼이 되는 중요한 부분이다. 어떻게 당신은 그것을로부터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가? 음, 통합은 이것을 완성하는 좋은 방법이다. 당신의 위험 노출은 이 산업 실체에 갇혀있다.

특정한 소유물은 당신이 부동산 사업에서 만들 수 있는 결정으로부터 안전하다.

6단계 – 숙련된 문제 해결사가 되라: 설명은 다른 사람들이 하지 않는 특정한 부동산 거래다. 사람은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는데 흥분한다.

부동산 놀이 지역과 관련된 모든 것은 준비되어야 한다!

거기에는 돈이 있지만, 올바른 마음 상태에 있는 사람들로부터 HEADACHES, 오해, 법률 소송(또는 그 위협)도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의 재산을 떠나고 싶어하지 않는다(그들을 감당할 수 없더라도) 투자자들에게 나쁜 사람처럼 꼬리표를 붙이는 것을 설명하라. 당신은 성공에 대한 자세를 취할 수 있다!그리고 그것은 무결성으로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