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자동차로 가장 가까운 쇼핑센터에서 15분 거리에 살고 있습니다.그리고 쇼핑이 많은 가장 가까운 도시는 한 시간 거리에 있습니다

나는 자동차로 가장 가까운 쇼핑센터에서 15분 거리에 살고 있고, 상당한 쇼핑을 한 가장 가까운 도시는 1시간 거리에 있다.

내가 잃어버린 시간과 연료에 소비되는 현금을 고려할 때, 내 구매의 전형적인 비용은 불합리한 금액으로 증가한다.

가스와 주차와 같은 비용을 고려해서 온라인과 오프라인 구매를 비교하고, 온라인 쇼핑을 통해 현금을 절약할 수 있는지 알아보자.

처음 두 가지 요인은 돈을 절약할 수 있고 물리적 상점에서 쇼핑하는 것은 구매 장소로 내려가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온라인 쇼핑을 통해 여행하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유일한 시간은 컴퓨터 시스템을 켜고 인터넷 라인에 접속하는 것이다. 마찬가지로, 가격을 다른 상점과 비교하고 싶다면, 온라인 쇼핑은 다음 웹사이트 URL에 들어가는 것이다. 그들의 요구 가격을 살펴보기 위해 만약 당신이 가게에서 쇼핑을 한다면, 당신이 온라인 쇼핑을 할 때 여행을 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그것은 당신이 여행 비용에 대한 돈을 절약할 것을 암시한다.

또 다른 중요한 장점은, 더 많은 시간과 적은 긴장감으로, 여러분은 크리스마스 쇼핑 러시 동안 여러분의 리스트에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완벽한 선물을 발견하는 것이 다소 어려울 것이라는 것이다. 반면에, 만약 여러분이 선물을 전략하고 구매할 수 있는 1년 내내 있다면, 여러분은 각각의 받는 사람들이 진정으로 감상할 수 있는 아이템을 찾을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쇼핑 부주의를 막으려고 노력하라. 당신이 정말로 필요로 하는 것보다 더 많은 제품을 사고 싶은 유혹을 느낄 수도 있고, 당신이 실제로 필요로 하지 않는 물건을 저렴한 비용으로 살 수도 있고, 나중에 후회하게 만들 수도 있다.

따라서 무모한 쇼핑을 멀리하는 것은 끊임없이 좋다.

기존 쇼핑센터에서 쇼핑을 할 때 교통이 곤란할 수 있다.

연료비로 돈을 쓰고, 교통체증과 싸우고, 주차공간을 찾고, 획득한 모든 제품을 자동차로 가져와야 한다.

온라인 쇼핑으로 교통 불편에 대해 조바심을 낼 필요가 없고, 자주 문으로 배달되는 패키지가 있다.

버스가 없으면 쇼핑몰에 갈 때 정말 불편할 수 있다.

쇼핑 카트에는 단순히 가게로 가져가는 것 이상의 것이 있다.

당신의 아이는 놀이를 위해 그것을 당신의 집 주변에 이용할 수 있다.

나의 아이는 놀이 부엌을 가지고 있다.

그녀는 그것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리고 나의 아들은 그것을 소방 나무를 만드는데 사용할 것이다. 매우 사랑스럽게 당신의 아이가 당신의 집 주변에서 그것을 사용하는 이상적인 방법을 찾을 것이다. 그들은 단지 몇 시간 동안 그것을 가지고 놀 것이다. 당신의 아이가 발전하는 것을 보고 지켜볼 것이다. 오나홀

시간이 돌아왔어. 온라인으로 많은 사이트와 옷가지에 가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더라도 쇼핑하는 데 많은 시간을 절약할 거야. 그 시간은 당신이 가게를 드나들며 운전하고 걸어다니는 시간을 능가할 거야. 그것은 아마도 당신에게 많은 시간을 제공할 수 있을 거야.

소셜 네트워킹은 실제로 우수한 소매 및 여행 웹사이트에 흡수되어 온라인 쇼핑 웹사이트를 통합, 가입, 형성하고 있다.

이러한 웹사이트 내에서 당신의 검색과 쇼핑은 당신이 온라인 쇼핑 웹사이트를 통합, 가입, 형성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고 바로 동시에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어떤 온라인 상점 앞에서 무작위로 선택하는 것보다, 당신은 상호작용하는 이웃과 소셜 네트워킹 카오 산 로드웨이 시장을 통해 소셜 쇼핑 사이트에서 더 나은 쇼핑 경험을 발견할 수 있다.

그 위치는 젊은 군중들과 끊임없이 역동적이다. 장터의 환경은 끊임없이 즐겁다. 귀한 보석, 선물품, 가죽 가방, CD, 티셔츠 등을 사러 갈 수 있다.

게다가, 온라인 검색 엔진과 아이템 비교 도구는 내가 검색 엔진에서 쇼핑을 시작하는 쇼핑몰에서 찾을 수 있는 것이 아니다. 특히 당신이 제품에 대한 결과를 제한할 수 있게 하는 것. 그리고 이상적인 아이템을 발견한 후, 나는 윈도우 쇼핑 엔진을 사용하여 내가 일반적으로 이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비율을 발견하는 것을 제안한다.

심지어 직접 비용 대비가 없더라도, 내가 당신의 지역에서 물건을 쇼핑하는 데 걸리는 것보다 훨씬 적은 시간에.

여러분이 확실히 해야 할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여러분이 체중 감량을 위한 활동을 수행하는 기능을 완전히 물리칠 수 있는 다른 쇼핑 센터에서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을 소비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온라인 쇼핑의 경우, 긴 줄을 서서 기다릴 필요가 없다. 그것의 가장 큰 이점은 그것이 소비자나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이점이다. 음악 애호가들에게 그것은 음악 애호가들이 음악을 듣고 그들이 좋아하는 곡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을 가장한 축복이다. 결과적으로 그들은 요금 카드를 사용하여 온라인 결제를 계속할 수 있다.

고객 서비스 소매업체는 고품질의 고객 관리를 제공하지 않은 실적이 있다.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한 상점,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