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사람들은 재빨리 몇 개의 기사를 게재할 것이고 그 후에 수건을 던진 후에 얼마나 낭비인가? 모든 좋은 짧은 기사들이 인터넷에서 누리는 바이러스 효과의 이점을 잃는 것뿐만 아니라, 그들은 또한 그들의 귀중한 시간을 정말 귀중한 자원으로 잃게 될 것이다. 그리고 시간이 많은 것을 생각하고, 그것을 버리지 않고, 결국 아무것도 발견하지 못하게 될 것이다.
좋은 키워드를 몇 개 발견해야 할 것이다. 키워드는 사람들이 인터넷에서 온라인 검색 엔진에 참여하는 것이다. 당신은 경쟁자가 거의 없고 단지 적절한 트래픽을 가진 키워드를 찾아야 한다.
키워드 연구에 사용할 수 있는 많은 도구들이 있다.
판매가 완료되면 해당 판매가치의 백분율을 얻을 수 있다.
다른 제품은 수수료 백분율이 다르다. 대부분의 경우, 이 부분은 25%-50% 사이일 수 있다.
어떤 경우에는 디지털 제품인지 물리적인 품목인지에 따라 이 부분이 75% 이상으로 증가한다.
이러한 제품은 휴대폰에서 휴대폰 장치나 노트북 컴퓨터, 전자책, 의약품 또는 기타 어떤 것이든 될 수 있다.
교통을 발생시키지 않는 것들을 홍보하고 싶지는 않다. 당신은 끊임없이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추적해야 하고 무엇이 그렇지 않은지를 추적해야 한다.
당신은 승자를 계속 유지하고 실패자들이 효과가 없는 것에 너무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 것은 당신의 가능한 수입을 방해할 것이다.
제휴상품에 대한 연구와 성과를 발견하는 것이 필요한 만큼 제휴상품을 연구하는 동안 고려해야 할 다른 측면들도 있다.
이들 중 몇 가지는 키워드 연구 연구, 연결, 그리고 제휴상품에 대한 이러한 키워드 순위를 매기는 것이 얼마나 쉬울 것인가 하는 것이다.
신입사원일 때는 이런 이유로 꺼내지 않는다. 만약 그들의 제품이 정말로 어떻게 그것을 효율적으로 판매할 수 있는지를 보여준다면, 당신이 이러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가입할 때, 당신이 최고의 청중들 앞에서 그 아이템을 얻는 방법을 보여주는 훈련이 있는가? 나는 당신이 계열사 마케팅 담당자라는 것을 나타낸다. 그래서 당신은 시장화 방법을 알아야 한다.
마지막 수업에서 나는 당신이 트래픽을 얻을 수 있는 다른 방법들을 다루었다. 이제 우리는 사이트의 중요성을 논의할 것이다. 예, 당신은 직접 링크를 통해 당신에게 바로 트래픽을 보내고 사이트 없이 약간의 성공을 볼 수 있지만, 정말로 좋은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당신은 환상적인 자료로 방문객들을 열광시킬 수 있고, 이메일 마케팅을 이용하고, 다른 제품에 대한 평가를 작성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광고를 팔 수 있다.
(구글 어드센스 등) 따라서 훨씬 더 많은 것
제휴 마케팅을 위해, 그 시스템을 알아내고 어떻게 작동하는지 배우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A 많은 슈퍼 계열사들은 실제로 그들 자신의 시스템을 개발하기 전에 다른 개인 시스템과 가입하고 연구하는데 시간을 투자했다. 그들은 보통 훌륭한 급여를 받는 훌륭한 시스템을 가진 제휴 프로그램의 슈퍼 계열사들이다. 당신은 결코 과거에 실제로 잘 작동했던 중요한 것들을 떠나서는 안 된다. 당신은 이것이 명백하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하지만 개인들이 많은 돈을 버는 데 도움이 되는 정말 많은 방법을 잊고 버리는 것은 놀라운 일이다. 심지어 나는 실제로 내 서울출장안마 IM 직업에서 그런 중대한 실수에 대해 유죄를 선고받았지만, 나중에 내가 실수를 인정했을 때, 나는 다시 그런 일들을 하려고 노력해왔다.
이 품목의 일반적인 주문 가치는 100달러 이상이며 수수료는 일반적으로 35%이기 때문에, 나는 약품과 제약 제품에 대해 말하고 강조하고 있다.
그러나 제약 제품은 판매하기가 꽤 쉽지만, 이 수수료 비율보다 더 많은 돈을 지불하는 품목들이 있다.
제휴 마케팅이 바로 그것이다. 방문자에게 마케팅(프로모션)을 하는 방법을 알아내야 한다.
방문자가 원하는 것을 연구해야 사이트로 끌어들일 수 있다.
마찬가지로 온라인 검색 엔진이 원하는 것을 알아내야 1위를 차지할 수 있다.
오프라인 마케팅 모델로 인식한다면, 사실 제휴 마케팅은 인터넷 마케팅이나 멀티레벨 마케팅과 매우 동일한 성격을 공유하고 있다(개인과 우수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공유함으로써 커미션으로 보상된다) 분명히, 일반적으로 제휴 마케팅은 오프라인 Mlm이나 MLM 제휴 마케팅보다 계층 커미션 지급이 적은 경향이 있다.
아마도 그들이 제휴 항목과 관련된 수많은 저경쟁 키워드를 대상으로 약 30-50페이지의 콘텐츠를 가지고 있는 후에, 그들은 사이트를 위해 SEO 활동을 시작할 수 있다.
이것은 올려 놓는 것보다 훨씬 더 좋은 결과를 가진 훨씬 더 나은 접근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