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에는 이미 그랜드 크루라는 칭호의 실제 사용을 기리는 17개의 마을이 있는 반면, 40개의 마을들은 개별 포도원이 아니라 마을일 수 있다.
소셜 미디어의 성공을 받는 것은 공동체의 일원이 됨으로써 영감을 받는다. 당신의 고전적 그것은 당신의 지역사회의 적극적인 일원이 됨으로써 관계의 구축과 다른 사람들과의 연결을 필요로 한다.
이러한 유형의 마케팅이 줄 수 있는 마케팅 보상을 여러 번 거두어들임으로써
매일, 나는 개인적으로 세 번의 소셜 미디어 세션에 대해 스케줄을 잡는다. 각 세션은 약 30분 동안 온라인 연구에서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에 기초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종종 추가 트윗과 게시물을 보완한다.
흥미로운 뉴스와 팁이 내 방식대로 나오기 때문이다. 이것이 내가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노트북에 하루 종일 최소화하는 이유다.
구글 경보, 구글 리더, 이와 유사한 도구와 같은 추적 시스템을 통해 평판을 검토할 수 있다.
또 다른 멋진 사이트 도구는 Klout이 당신의 소셜 미디어의 영향력을 보고 당신의 운전 특권에 따라 당신의 영향력을 측정할 수 있도록 허락한다.
당신의 Klout 점수가 높을수록, 훨씬 더 좋다. 더 높은 Klout 점수를 얻는 최선의 전략은 항상 당신의 네트워크가 공유한 훌륭한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다. 좋은 Klout 점수가 있는 것은 다음과 같다. 수행 중인 작업이 비즈니스를 수행하는지 여부를 확인
모든 사람들은 샴페인이 잘 늙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수십 년 동안 당신을 잘 공급해야 한다.
좋은 프로그램들은 당신을 잘 공급해 준다. 샴페인은 빠르고 사용자 친화적이지 않다. 시작부터 시간이 많이 걸린다. 당신이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과정에 많은 생각과 경험이 투입되었다. 이와 같은 유형의 마케팅은 당신에게 많은 돈을 들이지 않을 것이다. 만약 잘 한다면, 그것은 당신이 많은 돈을 들이지 않을 것이다. 특히 처음에는 당신의 시간 하지만 시간을 바치는 것은 전망을 초래할 것이다!
또 다른 마케팅 팁은 항상 이해관계자들이 이메일을 통해 블로그에 접속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될 수 있다.
또한, 다른 블로그에 코멘트를 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와 관련된 코멘트를 남기면, 당신의 페이스북에 당신의 블로그를 게시하는 것을 포함한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팁을 확실히 볼 수 있다.
비주얼 마케팅 – 이미지 공유를 사용하여 관련 그래픽에서 임베디드 텍스트와 비즈니스 정보를 로드 피스트에 입력해야 할 필요가 있으며, 성장 기록이 깨진 사진은 페이스북에 게시하는 가장 전통적이고 공유된 방법일 수도 있다.
Pictures는 웹사이트 링크나 기타 관련 정보에서 전 인스타그램 사용법 화하고 싶은 이미지를 공유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팔로워들에게 그들이 찾고 있는 것을 제공함으로써 당신의 마이스페이스와 페이스북을 만드는 데 집중한다면, 당신의 네트워크는 느리지만 꾸준한 진전으로 성장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더 빨리 성장하기를 원한다면, 그들에게 매일 당신의 네트워크에 더 많은 그들의 요구를 제공하는 것을 제공하라. 만약 당신이 가장 인기 있는 버전과 당신이 게시하는 가장 규칙적인 버전을 한다면, 훨씬 더 나은 다른 방법은 더 빨리 더 오래 소비하는 아이디어와 함께 더 빨리 성장할 것이다. 이런 종류의 성장을 위해 더 많은 시간을 소비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 당신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가 당신의 모든 소셜 사이트에서 당신의 현재 제품에 도달할 수 있도록 증가시킬 수 있다.
당신은 각 소셜 미디어 사이트의 모든 템플릿이 당신의 회사 웹사이트와 일치하도록 할 것이다. 당신의 회사 브랜드는 당신의 웹사이트에 당신의 모든 사이트를 말 그대로 온라인 고객과 연결시킴으로써 당신의 웹사이트에 당신의 모든 사이트를 연결함으로써 당신의 웹사이트 브랜드가 매우 중요하다.
그리고 나서 결과는 단지 단지 단지 단지 지금 훈련된 지금 나는 6개월에서 9개월 정도가 걸린다는 것을 완전히 이해한다.
나는 내가 그것을 분명히 했다고 생각했다. 어쨌든 우리는 이별을 끝냈고 나는 그것을 잘못된 의사소통으로 간주한다.
호스트 이벤트 – 기부, 세미나, 채팅, 네트워킹 파티, 프로모션 등과 같은 정기적인 이벤트를 개최하는 Facebook은 최근 이벤트 기능을 업데이트하여 쉽고 효율적으로 운영됩니다
당신은 즉시 당신의 추종자들의 관심을 끌 것이다. 예를 들어, 상위 10개 팁의 목록을 사용하거나 답변을 쓰는 것으로 오도록 노력하라. 당신의 기사의 시각적 측면은 그것을 더 아름답게 만들 수 있고 당신의 이메일 목록은 그것을 공유할 가능성이 더 높다.
성공적인 인터넷 마케팅 캠페인의 차이점은 최종 사용자들을 참여시킬 수 있는 순 마케터의 능력일 것이다. 우리는 킥스타터와 성공적인 참여의 예를 본다. 킥스타터는 28시간 안에 1,000,000달러 이상을 개선할 수 있는 훌륭한 스니스 마케팅 신제품 아이디어를 가장 훌륭하게 홍보할 수 있을 것이고, 사용자들이 당신의 안녕을 보고 그것을 통과하지 않을 수 없었던 소셜 네트워크 없이는 불가능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