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시만 상상해보세요.여러분이 수중 닌자 뜨개질의 틈새시장에 대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생각하고 있었고,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웹사이트에 갔다고 말이죠

잠시만 성인몰 상상해보라. 여러분이 수중 닌자 뜨개질의 틈새에 대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생각하고 있었고,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웹사이트에 갔다고. 그들은 용어에 대한 개념이 없었거나, 20 파톰 아래로 내려가면 자두 바느질을 할 수 없다는 현실을 가지고 있었다. 그들이 홍보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살 수 있겠는가?

그리고 페이스북 마케팅은 키워드 연구와 SEO에 대해 이해하지 못한다면 트래픽을 창출하는 가장 좋은 기술이다.페이스북에서 즐거운 페이지를 만들고, 관련 그룹에 대한 토론에 참여하고, 친구 목록을 늘리고, 일반적으로 당신의 좋은 친구들을 당신의 제휴 사이트에 회부할 수 있다.

제휴 마케팅을 위해, 시스템을 발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시스템에 가입하고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발견하는 것이다. 많은 슈퍼 계열사들은 그들 자신의 시스템을 개발하기 전에 다른 개인 시스템과 가입하고 연구하는데 시간을 보냈다. 그들은 전형적으로 훌륭한 급여를 받는 좋은 시스템을 가진 제휴 프로그램의 슈퍼 계열사들이다.

환상적인 제휴 마케팅 아이디어는 라이프 타임 커미션을 제공하는 비즈니스를 처리하는 것입니다. 라이프 타임 커미션으로 고객이 1년 후 아이템을 구매하면 여전히 추천으로 수입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여전히 라이프 타임 커미션을 제공하는 많은 회사가 있습니다. 따라서 연구 연구 및 검색을 수행하십시오.

적어도 매년 고객과 웹사이트 방문자와 함께 포커스 그룹을 수행해야 한다.

포커스 그룹은 당신의 서비스나 아이템에 대한 청중과 그들의 물리적 반응을 볼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한다.

당신은 포커스 그룹 구성원들이 또한 당신이 스스로 결코 고려하지 않았을 훌륭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그런 다음 특정 계열사 프로그램에 문제가 있는 것처럼 느껴진다면 회사에 연락해야 한다.

그러면 그들은 그들이 진정으로 그들의 서비스에 전념한다면, 당신을 가고 성공할 수 있는 모든 방법을 도와줄 것이다.

첫 번째 실수: 위의 시나리오에서 제휴 링크는 바로 마케팅되었다. 제휴 링크를 직접 광고하지 마십시오. 제휴 마케팅에 성공하려면 URL을 직접 구해야 한다.

10달러 미만으로 URL을 받을 수 있으므로 URL을 갖지 않을 이유가 없다.

이는 모든 제휴 통계를 기반으로 판매를 생산하는 데 필요한 배너나 텍스트 연결의 평균적인 다양성이다. 판매로부터 커미션을 만들기 전에 얼마나 많은 트래픽을 생성해야 하는지를 알려주기 때문에 이 측면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중요하다. 키워드는 웹에서 온라인 검색 엔진에 참여하는 몇 가지 훌륭한 키워드다. 경쟁자가 거의 없는 키워드를 찾고 적절한 트래픽만 있으면 된다. 사용할 수 있는 도구가 많다. 키워드 연구용

SEO와 제휴 마케팅은 한 분야에서 성공할 때 다른 분야에서 성공할 때, 자신을 홍보할 때, 제휴 마케팅 아이디어뿐만 아니라 SEO 노력을 연습하고 싶은 이유다. 기본 사이트에서 어떤 키워드를 사용하고 싶은지 결정한 다음 가능한 한 많은 키워드를 사이트에 실행하고 초기 시작부터 얼마나 많은 성공을 거두는지 확인한다.

나는 당신이 팝오버를 활용하는 것을 강력히 제안한다; 그들은 훌륭한 관심의 수집가들이며, 그것은 그의 옵트인 리스트를 성장시키려는 모든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에게 필수적이다. 당신의 옵트인 리스트는 당신의 가장 헌신적인 고객들 중 일부가 당신의 옵트인 리스트에서 유래할 것이다.

대부분의 제휴 프로그램의 문제는 온라인에서 트래픽이 어디서 발생하는지 이해할 수 없다는 것이다. 그것은 재앙이다. 그것은 비행기 시각장애인을 날리는 것과 유사하다. 결국 당신은 부서질 것이다.

제휴 프로그램도 판매 수수료 외에 히트와 인상에 돈을 쓰는가? 히트와 인상도 지불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은 판매 위원회로부터 받는 수입에 기여할 것이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남아 있는 프로그램이 낮은 판매율을 제공할 수 있다면 이것은 특히 필수적이다.

그가 더 많은 정보를 구성할수록, 그의 블로그 제휴 마케팅에 대한 트래픽은 더 많아진다. 그들은 마이크를 이해해서 마이크의 권고를 신뢰한다.

그것은 그가 현금을 버는 것을 힘들게 할 것이다.

많은 온라인 서비스들이 계열사에 인센티브를 사용한다.

계열사가 판매하는 모든 판매에 대해, 그는 (또는 그녀는) 수수료를 판매에서 얻을 것이다. 종종 수수료는 P보다 더 크다. 당신은 계열사로서 좋은 돈을 벌 수 있다.

그러나 그 지출은 조직에 가치가 있는가?

예를 들어, 작곡하는 것을 좋아하세요? 만약 짧은 기사 마케팅이 당신을 위한 것이라면, 당신은 비디오를 만드는 것을 좋아하십니까? 그렇다면, 만약 그렇다면, 비디오 마케팅은 여러분을 위한 것일 수도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나 블로그에 관심이 있는가? 그러면 그것은 당신에게도 효과가 있을 것이다. 당신은 처음에 무엇을 하고 싶은지 배우고 나서 당신의 에너지, 시간, 그리고 주의를 집중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