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편, 계열사 마케터는 그런 것에 집중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한편, 계열사 마케터는, 교장이 하는 어떤 일에도 집중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교장은 특정 제품을 홍보하고 사람들이 그것을 사고 있다.

그들은 그것을 원래의 공급자나 딜러를 통해 구입한다.

만약 그들이 지원 문제가 있다면, 판매자는 당신이 판매원이 되기 위해 일하는 것과 같다. 당신은 단지 구매자로 변하는 교통을 가지고 온다. 당신은 매 판매마다 수수료를 받는다.

많은 신입사원들이 제공하는 엄청난 실수가 있다.

그들은 체중 감량, 피부 관리 등과 같은 인기 있는 틈새를 쫓는다. 그러나, 이 틈새들은 대부분 여러분이 모르는 수 톤의 자원을 가진 사람들 그리고 여러분들에 의해 너무 붐빈다.

마지막 수업에서 나는 당신이 트래픽을 얻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우리는 특정 웹사이트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그렇다, 당신은 직접 링크를 통해 상인들을 위해 직접 트래픽을 보낼 수 있고 웹사이트 없이 약간의 성공을 볼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정말로 제휴 마케팅과 연관되기 위해 당신은 좋은 인터넷 페이지를 갖게 될 것이다. 견고한 웹사이트로 당신은 당신의 방문객들에게 훌륭한 콘텐츠를 열광시킬 수 있고, 이메일 마케팅을 이용하고, 다른 제품에 대한 리뷰를 작성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광고를 팔 수 있다.

구글 어드센스 등) 그리고 훨씬 더 많은 것

SEO와 제휴 마케팅이 함께 진행된다. 성공한 1개 영역이 성공한 경우, SEO 노력을 연습하고 생각을 홍보할 때 제휴 마케팅 아이디어를 실천하기 위해 자신이 사용하는 모든 제품과 개인 사이트에서 어떤 키워드를 갖고 싶은지 파악한 다음, 웹 사이트에 여러 키워드로 구현하고 초기 시작부터 얼마나 많은 성공을 거두었는지 이해하십시오.

왜왜냐하면 무료 정보는 결코 그런 종류의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경쟁자들이 모르는 것을 안다면, 당신은 마케팅 분야에서 그들을 이길 더 좋은 기회를 가질 것이다. 지식은 힘이다. 우리 모두가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말이다.

이 시리즈의 주요 기사에서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 전략 기사를 발표하기 위해 연설할 수 있는 3 가지 주요 이유는 사실상 모든 제휴 지원을 위한 수행입니다.

제휴 마케팅을 하는 계획의 경우, 그들은 괴물 판매 행위를 한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파는 제휴 상품으로 매일 1,000달러, 심지어 3,000달러를 번다. 그러나 그들은 대부분의 사람들과 이야기한다.

그리고 그들은 그들이 이 수입 금액에 도달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다고 말할 것이다. 첫째, 위의 시나리오에서, 제휴 링크는 단지 광고되었다. 당신은 결코, 절대로, 당신의 제휴 마케팅에 성공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독특한 개인적인 UR을 얻어야 한다.

10달러보다 더 싼 URL을 사용할 수 있으므로, 일부 URL을 갖지 않은 것에 대한 변명은 제한되어 있다.

제휴 마케팅은 매우 수익성이 있을 수 있다.

어떤 일이 일어나고 어떻게 운영되는지 추측해 보라. 먼저 직장 프로그램에서 동료를 통해 이익을 얻을 수 있다.

이 프로그램에서 먼저 동료 프로그램이 보상할 수 있는 세 가지 방법이 있다.

이 프로그램에서 사용자는 방문자가 모든 사람을 상인 사이트로 재지시하는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돈을 받을 것이다. 프로그램에 따라 당신은 5센트를 받게 될 것이다. 전세계 웹 사이트 상인으로 이어지는 클릭 한 번에 몇 달러 또는 몇 달러

제휴 마케팅은 추가적인 돈을 벌기 위한 싸움이다. 많은 사람들이 추가적인 돈 외에 많은 돈을 벌고 있다.

그것은 훌륭한 시장이다. 그들은 그들이 벌어들인 것보다 더 많은 돈을 벌고 있다.

그것은 환상적이다. 많은 사람들이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동안 정규직으로 일을 그만두었다.

모든 프로그램이 다르다 어떤 사람들은 매달, 매 분기마다 수표를 광범위하게 발행하고, 다른 많은 사람들은 당신의 지불 시간 선택에 적합한 수표를 선택한다.

많은 제휴 마케팅 회사들은 계열사가 충족하거나 초과해야 하는 최소 근로 수수료 금액을 설정하고 있다.

청중을 아는 것 : – 구매자가 있는 곳에 돈이 있을 것입니다. 청중에 대해 이해해야 합니다. 경험이 제휴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을 깨닫고 고객은 신용 / 직불 카드를 가져야 합니다. 대상 고객의 나이와 성별을 알아야 합니다.

대부분의 제휴 프로그램의 단점은 독자들이 온라인에 대항하는 비극적인 위치를 알 수 없다는 것이다. 그것은 마치 비행기 시각장애인을 날리는 것과 같다. 확실히 당신은 짓밟을 것이다.

계열사 마케팅 시스템처럼 광고하려고 하는 http://muktihot.com 제품들은 말 그대로 오늘날 그들의 구제책을 교환하려는 전군들이기 때문에 그들은 훨씬 더 이런 식으로 광고할 것이다. 그들은 만약 그들이 그들 스스로 광고한다면, 그들은 광고할 것이다. 왜냐하면 계열사들이 그들의 특정한 광고 제안을 지불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클릭뱅크와 같은 사이트들은 그렇게 높은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다.

매일 500달러씩 받을 수 있나요? 분명히 일어날 수 있습니다.진짜로 모든 것이 당신이 마케팅하는 제품, 그 제품의 오락 비용, 그 제품의 웹 페이지와 연관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