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제가 당신에게 구체적인 프로그램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자, 여러분의 특정한 프로그램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의 야채를 재배하는 것의 추가적인 이점은 개인적으로 나는 내가 얼마나 많은 채소를 사용했는지와 그에 상응하는 양의 채소를 가게에서 얼마나 많은 비용을 지불했는지를 비교하려고 노력한 적이 없다. 단지 내가 게임 전에 다른 선택사항으로 경기를 진행했다는 것을 말해주지만, 그것의 첫 시즌을 한 번 훑어보는 것만으로도 나는 내 정원을 제주도꽃집 얼마나 많이 사용했는지를 비교하려고 노력한 적이 없다.

야채는 용기에서 훌륭하게 자라는데, 단지 이상적인 양의 햇빛과 액체로 말이다. 당신은 샐러드와 집 안에 있는 라타투유에 어울리는 야채와 관련된 좋은 것을 준비할 수 있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이 직접 야채를 재배했을 때 당신의 요리된 요리를 더 가정적으로 보일 수 있다.

토양 원예의 일부 애호가들은 용기에 있는 원예가 최고 품질의 식물을 생산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시도한다면, 당신은 심지어 물이 희미해질 수 있는 용기의 몇몇 구멍을 통해 땅에서 얻는 배수와 관련된 것과 같은 것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알 것이다.

정원을 가꾸는 것은 완전한 삶의 서두에서 벗어나 휴식을 제공함으로써 스트레스와 공황을 완화시킬 수 있다.

수확기에 정원사들은 또한 잘 해낸 일에서 성취감을 느낄 수 있다.

화분에 다채로운 리본을 묶고 해피 가든 1 핸드 사이드라고 적힌 선물 태그를 부착하고, 우연히 식물뿐만 아니라 전복 측면 가격 범위에 대한 특별 지침이나 사실을 나열한다: 식물이나 나무의 희귀성에 따라 100달러

식물 크리스마스 시즌 동안 푸인세티아와 같은 꽃식물을 꽃피우는 초보자나 경험 많은 뒷마당 정원사 모두에게 귀여운 선물일 수도 있고, 다른 모든 식물들은 실제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일년 내내 재배될 수 있기 때문에 훌륭한 선물에 안전하다. 심을 씨앗을 주는 것은 좋은 제안이 될 수 있다.

또한, 당신은 각각의 화분을 어떤 종류의 식물로 재배할 것인지 결정해야 한다.

당신은 화분이 얼마나 크고 얼마나 깊은지 주목해야 한다.

또한 당신의 식물 뿌리 시스템을 고려해야 한다.

그래서 당신은 그것을 적절한 화분과 일치시킬 것이다. 음, 단지 당신에게 말할 것이다. 당신 자신의 야채를 재배하는 추가적인 이점은 가능한 추가 비용보다 더 크다. 개인적으로 나는 내 정원에 얼마나 많은 양의 야채를 투자했는지에 대해 내가 얼마나 많은 비용을 지불할 것인지에 대해 시도해 본 적이 없다. 이 가게는 지난 시즌을 한 번 보면 임씨가 개인보다 대체 아이디어로 게임에 앞서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물론, 진부한 표현이지만 그녀의 정원 가꾸기에는 많은 진실이 있기 때문에 진부한 표현은 진부한 표현으로 모든 종류의 지원을 제공한다.

이러한 진부함을 상기시켜주는 두 가지 활동은 초창기 과일나무를 뿌리고 꽃과 채소밭을 멀칭하는 것이다. 두 활동 모두 짧은 시간 동안만 시간을 내지만, 4계절 후에 큰 배당금을 지불하는 것이다. 중간 시즌의 추가 작업에 대한 문제도 방지합니다

내가 말했듯이 나는 정원 가꾸기에 소비한 것을 야채를 사는 것과 비교한 적이 없다. 나도 일년 내내 정원을 가꾸지 못한다는 것을 인정하자. 하지만 여기 종종 우리의 몇 년 동안의 뒷마당 저장에 기초한 빠른 비교가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의 정상적인 정원 토양은 매우 가난하고 돌이 많고 심하게 배수되는 점토 난장판이나 사막 표면과 비슷한 점들과 관련이 있을 수 있다.

높은 정원 침대를 건설하고, 당신의 문제가 하룻밤 사이에 사라지기 때문에, 또한 올바른 채움으로 시작하라. 사실 내 정원은 정말 좋지만 나는 단지 꽤 깔끔해 보이고 실제로 내 정원의 전체 그림을 개선하기 때문에 그 생각이 마음에 들었다.

정원 가꾸기 주제 식물에 정원 가꾸기 주제를 사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허브를 사용하여 조리법이 부착된 허브를 줄 수 있다.

또 다른 독특한 아이디어는 나비에 관한 책을 가지고 있는 나비를 끌어당기는 식물이다.

원예 장비는 또한 어린이 비율로 나온다. 그것은 여러분이 목표로 삼은 아이들이 매우 특별한 장비를 얻을 때마다 그것을 훨씬 더 특별하게 만들 수 있다.

또한 그들이 어떤 식물이 되고 싶은지 선택하게 할 수 있다.

그들이 개발하기 쉬운 식물을 선택하게 하고, 이 식물들 중 현재로서는 정확히 어떻게 자라고 잘 지낼 수 있는 팁을 주도록 하라.

웜 퇴비는 식물과 채소에 훌륭한 비료를 제공한다.

시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많은 종류의 웜 농장 또는 실제로 자체 건설하는 것은 간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