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주들은 이것을 이해해서 그들이 감히 보장할 수 있는 며칠 안에 변화된 몸을 보장한다.

광고주들은 이것을 이해해서 그들이 감히 6일에서 90일까지 해군 봉인 엉덩이나 그런 엉뚱한 서약을 발로 차게 될 것이라고 장담할 수 있도록 며칠 안에 변화된 몸을 보증한다.

그러나 이런 일이 일어날지는 매우 회의적일 뿐만 아니라, 많은 날들처럼 결과가 희미해질 것이다. 당신의 몸과 일정을 방해하는 어떤 것을 시작하지 말라. 당신이 어떤 합리적인 시간 동안 지속할 수 없을 것이다. 이것이 왜 집 장비가 장기적으로는 컴팩트가 타당하다. 몸 상태가 좋았을 때 찍은 사진을 지갑에 넣어서 드러내야 할 몸은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그리고 그것은, 약 5년 전인 2007년, 우리 엄마가 뇌암에 걸려 내 삶을 뒤집었다. 나는 내 전형적인 건강을 포함한 많은 활동들을 빠르게 싫어했다. 앞으로 2년 동안, 나는 정말 내 자신을 놓아주고, 다시 그네로 돌아가고 싶어 별로 신경을 쓰지 않았다. 중요한 인생 변화 행사가 사람에게 이렇게 할 것이고, 나는 예외가 아니었다. 나의 배우자는 나의 체력 감소에 대해 진정으로 걱정하게 되었고, 내가 다시 그 일에 참여하도록 동기를 부여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나는 확실히 영감을 받을 수 없었다. 많은 연구와 거울을 보고 난 후, 나는 한때 가졌던 자기 규율을 철회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었다. 그것은 힘들었고, 많은 계획과 노력이 필요했다. 그래서 오늘, 나는 내가 나의 체력을 정복하는 데 도움을 준 것을 공유하고 싶다. 이것이 너를 돕기를 바란다.

단순히 몇 분만 걷는 것이 충분한 운동을 제공한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훌륭한 운동은 정해진 시간 동안 심장 박동수를 높여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심장 근육을 운동시키고 강화시킨다. 당신은 최소한 30분간의 심혈관 레깅스룸 운동을 목표로 해야 한다.

또한 신체 근육을 더 강하게 만들기 위해 정해진 양의 저항 훈련도 권장된다.

만약 여러분이 피트니스 강좌를 하고 싶지만, 또한 시대에 따라 이 비디오 게임을 연결시키는 것을 살펴봐야 한다.

피트니스 강좌에서 여러분은 다양한 개인들에게 어떤 운동이 효과가 있는지 알게 된다. 여러분이 이것을 알고 있을 때, 여러분은 이 사람들에게 신체 피트니스 비디오 게임을 추천할 수 있다.

그래서 그들은 여러분과 함께 있지 않을 때 신체 피트니스 비디오 게임을 계속 할 수 있다.

많은 피트니스 강사들은 개인들이 단지 비디오 게임을 하는 것 보다 이러한 비디오 게임을 하는 데 더 포함되기 때문에 이것이 효과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그들에게 제공되는 운동을 하다

이것은 운동 기간 내내 신체가 지속할 수 있는 능력이다. 영양소와 산소를 조직으로 전달하고 신체에서 폐기물을 배출하는 것.

건강하다는 것에 대해 읽어라. 이것은 여러분에게 성공 이야기를 보여주고 목표를 달성하는 것에 대한 많은 개념을 제공하기 때문에 정말로 큰 인센티브다. 그래서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운동이나 건강한 음식에 대한 잡지나 인터넷 짧은 기사를 확인할 시간을 내라. 여러분은 여러분이 얼마나 빨리 약혼하게 될지 놀랄 것이다.

건강과 자신을 돌보는 것은 만족스러운 삶을 사는 것과 평범한 것의 구별이 될 수 있다.

내가 이것을 말하는 이유는 피트니스가 거의 모든 것을 치료할 수 있다고 굳게 믿는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집에서 일한다면 당신은 재판매를 위해 물건을 살 필요가 없고 주식을 가질 필요가 없으며, 어떤 회사들은 심지어 당신을 위해 청구서와 배송을 처리할 수도 있다.

당신의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는 것은 매우 중요하지만, 이해하지 않고 이것을 하지 않는다. 교통을 어떻게 몰고 가는가. 만약 당신이 당신의 체력 관리 서비스를 판매하고 싶다면, 개인들이 당신의 사이트에 갈 수 있도록 무료하고 저렴한 방법들이 많이 있다.

춤과 똑같아. 언제 마지막으로 춤을 췄어? 요즘 대부분의 여성들은 재미 프로그램 적합성의 일부로 댄스 수업을 제공하는 체력 클럽에 가입하는 것을 선호한다.

단지 재즈와 볼룸 댄스를 두어 번 부르는 것 만으로도 위 춤, 폴 댄스, 라틴 댄스와 같은 다양한 춤들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것은 마찬가지로 인기 있는 선택이다. 이것은 새로운 능력을 발견하고 동시에 칼로리를 태우는 훌륭한 방법이다.

피트니스 볼은 당신이 직접 짜낸 운동 루틴으로 활용할 수 있다.

일련의 DVD를 통해 또는 피트니스 클래스를 통해 따라가는 구조화된 것으로 볼을 활용하는 것은 당신의 몸이 이상적인 균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심지어 공에 휴식하는 것만큼 간단한 것조차도 당신의 근육에 운동을 제공하는데 도움이 된다.

만약 당신이 근육을 발달시키고 싶다면, 모든 면에서, 만약 당신이 웨이트 트레이닝을 할 것이라면, 그것은 몇 가지 기본적인 규칙을 따른다. 운동하기 전에 당신의 운동을 제대로 하고, 운동하기 전에 적절하게 스트레칭을 하고, 아마도 당신의 리프팅을 위한 운동 친구/스포터를 가질 것이다. 항상 안전하다. 근육을 효과적으로 건설하기 위해서는 이전 포스트에서 내가 다룬 것처럼 적절한 영양분을 찾을 수 있다.

당신은 균형 잡힌 식단 계획을 얻고, 미네랄과 비타민 보충제를 섭취하고, 합리적인 몫을 얻어야 한다.

단백질(무게 1파운드당 약 1그램), 물을 많이 마시고 y를 누르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