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열사는 단일 계층 또는 2 계층 프로그램인가? 당신이 직접 시작한 회사에만 한 단계의 프로그램이 지불한다.
두 단계의 프로그램은 당신에게 사업에 대한 대가를 지불하지만, 또한 당신이 당신의 프로그램에서 후원하는 어떤 계열사가 창출하는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지불한다.
어떤 두 단계의 프로그램은 당신이 후원하는 각각의 새로운 계열사에 대한 작은 수수료까지 지불하고 있다.
훨씬 더 많은 채용 수수료
제휴 마케팅은 매우 수익성이 높으며 실제로 매우 매우 매우 제한적이며, 실제로 하는 것을 제한한다면, 그래서 먼저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현금을 벌 수 있다.
보통 제휴 마케팅이 당신에게 보상할 수 있는 세 가지 방법이다. 첫째, 이 프로그램 하에서 당신은 이 프로그램에 따라 개인을 상인 페이지로 재지시하는 링크에서 방문자 클릭을 훈련할 수 있다.
당신은 그 프로그램에 따라, 당신은 모든 클릭에 대해 몇 센트 또는 몇 달러를 지불받을 것이다. 상인 사이트로
잡지는 생산하기에 싸고, 광고는 비싸고, 각 잡지는 항상 생산에 http://channelcan.com 서 손을 뗀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당신의 틈새에 잡지를 팔고, 몇 년 동안 판매된다면, 당신은 그 장소에 자금이 되기 위해 그곳에 있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누군가가 당신의 웹사이트를 방문할 때, 당신은 방문객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약 5-10초가 있다.
만약 당신이 교통 체증을 얻기 위해 그 모든 일을 해야 한다면, 그리고 방문자가 떠나고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면? 당신은 낭비하고 또한 SEO의 능숙함을 구현했다. 좋은 방법은 트래픽을 충성스러운 방문객으로 바꾸는 것이다. 당신의 뉴스레터나 당신이 얻을 수 있는 다른 특정한 제안들을 약속하는 팝업들을 소유하는 것이다. 어떤 사람은 당신의 웹사이트 프레젠테이션을 좋아하고 팝업 창을 보고 미래의 참조를 위해 그들의 이메일 주소를 결정한다.
제휴 마케팅은 더 많은 수입을 얻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여분의 돈보다 더 많은 돈을 벌고 있다.
그들이 번 돈보다 더 잘 벌 수 있다고 말했기 때문에, 환상적이다. 많은 사람들은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전일제 집중하기 위해 그들의 직업을 그만두었다.
제휴 마케팅 회사 중 하나를 선택하면 인터넷에서 상세한 통계를 제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될 수 있다.
언제든 인터넷에서 사용할 수 있어야 한다.
사이트에서 이미 얼마나 많은 인상, 히트, 판매가 발생했는지 정확히 확인하기 위해 중요한 개별 통계를 지속적으로 확인하도록 선택하라. 인상은 배너나 텍스트 링크가 방문자를 통해 얼마나 많이 보였는지를 의미한다.
우승자는 배너나 텍스트 홈페이지를 클릭하고 있다.
오늘날 추천되는 대부분의 웹 프로그램은 절대적으로 제로 비용이다. 그래서 회원이 되기 전에 약간의 돈을 부과하는 사람들에게 만족하는 이유는 당신 자신의 제품으로 나올 필요가 없다. 아이템은 이미 거기에 있다!!!개인화된 제품으로 출시되는 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특히 인터넷 마케팅 사업의 신참들에게 이 스타를 얻기 위해 손을 뻗는 것 때문에 어렵다.
모든 것을 다 해라 – 모든 사람에게 다 해라 – 두 번째에는 너무 많은 제휴 프로그램을 홍보하기 위해 가입하고 체크아웃하려는 엄청난 유혹이 있다.
한두 개의 양질의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대한 노력을 집중하고, 좋은 사람들에게 성공 기간 성공을 복제하는 방법을 배우고, 첫 번째 프로그램 내에서 성공 기간 성공을 복제하고 다음 프로그램으로 활용하는 방법. 올바른 사이트 디렉토리 시간 다음 다음 번에 한 번 이상 다시 할 수 있다.
20~30개의 프로그램을 우호적으로 판매하려는 계열사가 계열사보다 많은 시간을 낭비하는 방법은 자신의 역량을 바로잡기 위해 체중 감량을 촉진하는 데 집중할 것이다
Presell : – 인터넷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은 항상 정보를 검색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단어의 구성을 판매하는 것보다 Presell을 위한 제로 코스트 Think에 귀중한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가능한 고객과 신뢰를 쌓고자하는 욕구를 실현할 수 있으며, 콘텐츠가 풍부한 제휴 사이트를 설정하고 제휴 사이트를 통해 상인 사이트에 트래픽을 참조해야 합니다.
나는 당신이 roi를 얻기를 바라면서 당신의 마지막 부분을 다양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투자하는 목적에 있었다. 그러나 3-12개월 동안 판매하지 않았다는 것을 깨닫자 당신은 빨리 실망한다.
그것은 완전히 실망스럽다.
제휴 마케팅의 경우, 실제로 시스템에 가입하여 그에 대해 배우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대부분의 슈퍼 계열사들은 그들 자신의 시스템을 설립하기 전에 다른 사람들과 함께 하고 연구하는데 시간을 보냈다. 그들은 보통 좋은 보수를 받는 좋은 시스템을 가진 제휴 프로그램의 슈퍼 계열사들이다.
그 계열사의 제휴 마케팅 시스템에는 단 한 가지 문제가 있다.
내가 고려할 수 있는 것은 새로운 계열사가 광고 비용에 대해 그들의 머리 위로 들어가는 것이 새로운 계열사라는 것이다. 실제로 당신의 요금이 무엇인지 알고 그것을 당신이 벌어들인 것과 비교하는 것이 이익을 내는 것과 비교하는 것도 매우 중요하다. 제휴 마케팅 시스템은 그 계열사에 대해 잔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