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계절마다 한 명씩 계획된 결혼식은 꽤 인기가 있다.

사계절마다 한 번쯤 계획된 결혼식은 꽤 인기가 있다.

겨울 경이로운 결혼식은 결정과 많은 흰색과 은색으로 장관을 이룰 수 있고, 가을 결혼식은 가을 시즌 여름 결혼식의 화려한 느낌을 반영하기 위해 금, 깊은 빨간색, 청동으로 풍부하게 채색된 화려한 결혼식을 입는 것은 멋진 일이다. 해변, 공원 또는 멋진 잔디밭 여름 결혼식은 야외에서 할 수 있다.

결혼식은 조금 더 재미있고 캐주얼할 수 있고, 웨딩드레스는 더 간단하고 흐를 수 있다.

그리고 봄 결혼식이 있다.

이 특별한 순간을 위해 가장 좋아하는 계절은 많은 계절 꽃과 밝은 색이나 파스텔 색이 봄 느낌을 가져다 줄 수 있다.

대부분의 결혼식이 공식적인 파티라는 것을 잊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결혼식을 얻기 위해 이브닝 드레스를 입는 것은 엄청난 생각이지만, 당신과 당신이 참석하고 있는 결혼식에 어울리는 드레스를 선택하는 것은 사실 더 나은 거리 상점에 들어가 많은 블랙 맥시 드레스를 찾기 위해 흔하지 않은 일이 아니다. 정보적인 것은 당신에게도 좋지만, 결혼에 적합한 색은 확실히 아니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그럴 수 있다.

흰색이나 상아색의 멋진 드레스를 찾아라. 가능하다면 사랑하는 파트너나 신부 들러리로 오인되고 불안해하는 것은 실현 가능한 선택이 아니다!위치가 지정되지 않음

아시아의 결혼문화는 다양한 신체활동으로 가득 차 있다.

아시아의 결혼식은 결혼기간 외에 아시아의 결혼식을 준비하는 것은 아시아의 결혼식에 참석하는 것만큼 재미있지 않다. 중국 결혼식에서는 적절한 날짜도 쉬운 일이 아니다. 그들은 음력을 따르고 또한 달이 행운이라는 것을 확실히 한다.

저예산 결혼식은 보통 특별하고 친밀한 맛 좋은 작은 결혼식이기 때문에 계획하기 쉽다. 여기 당신이 따를 수 있는 몇 가지 팁이 있다.

추니(두파타)는 두 영혼의 결합을 상징하기 위해 딸 신랑과 신부에게 매듭으로 묶여 있다.

이 개인 사제가 경전에서 읽는 후에 그 커플은 이 거룩한 만들기를 위해 4바퀴를 돌 것이다. 그 커플이 성서 주위를 돌 때, 잘 바라는 사람들은 꽃과 꽃잎을 그들에게 뿌릴 것이다.

결혼식을 위한 맥시 드레스는 확실히 스타일리쉬하지만, 만약 어떤 면이 공놀이를 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다소 문제가 될 수 있다.

대부분의 결혼식은 저녁 늦게 리셉션과 파티로 시간 동안 열린다는 것을 잊지 마라. 잘 오지 않으면 뼈에 냉기를 줄 수 있을 것이다. 스타일리쉬한 터치는 어울리는 스웨터를 포함하고 있다.

결혼을 위해 맥시 드레스에 맞는 재킷을 선택할 수 있는 많은 선택권이 있다.

언급했듯이, 당신의 특정한 체형에 훨씬 더 이상적이고 유행에 맞는 양복을 선택하라. 올바른 목표는 그의 아버지들이 삼킨 어린 소년에 비해 더듬이에서 늠름한 데보네르를 닮는 것이다. 신부는 모든 계급이 아다스를 들을 수 있는 한 모든 계급이 아다스가 내린 마지막 기도에 참여하도록 강요할 것이다. 신부는 그 부부에게 축복을 주고 그 부부를 다음과 같이 선언할 것이다. 인간과 연인 전체 신도들은 신부를 통해 분배되는 신성한 프라사드를 웨딩박람회 참여시킨다.

신부 가게 직원이나 아마도 그들이 어떤 식으로든 도울 수 있는 것. 이 결혼식 멘션의 완벽한 가운과 턱시도를 볼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은 또한 당신의 액세서리와 이러한 종류의 리셉션을 만드는데 필요한 물건들을 돕는 것을 의미한다.

이 제품들은 칼, 서빙 조각, 꽃펜, 게스트북, 웨딩 앨범, 그리고 새로운 것이 될 것이다. 그들이 무엇을 위해 있고 또한 그들이 무엇을 위해 있는지 그리고 그들이 무엇을 위해 있는지에 대한 촉진을 위해 두려워하지 마라.

결혼식에 돈을 벌기 위해서는 각 항목에 대한 용돈을 정하라. 특별한 동화 결혼식을 하기 위해 필요한 만큼, 당신이 시작할 때 선택하고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지불하라. 당신의 리스트가 완성된 정확히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은 당신이 쉽게 할 수 있다.

만약 총액이 예산을 훨씬 초과한다면, 당신은 잘 되었을 때 결혼식에 비판적인 것을 좀 줄여야 한다.

결혼식을 계획하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모든 세부 사항과 모든 작은 조각들이 하루를 위해 팀을 이뤄야 하는 모든 것을 기억하는 것은 신경질적일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해야 할 목록이 있는지 확인하고, 그 후에 당신이 해야 할 일을 의식하고, 어떻게 그것을 실현시킬지 아는 것으로 그 일이 얼마나 잘 될 것인지를 아는 것으로 조직되기 위해 리스트에 있는 각 항목에 대한 목록을 가지고 싶어한다.

변하다

힌두교 결혼식은 몇 시간에서 며칠까지 지속될 수 있다.

그래, 며칠, 좋은 생각은 잠에 관한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그 긴 시간 동안 에너지와 관련된 에너지를 집단적으로 절약할 수 있다.

다음은 영국 슈퍼모델 엘리자베스 헐리와 인도의 재벌 아룬 나야르의 동화 같은 결혼식일 것이다. 그들은 더블 웨딩 파티였다. 첫 번째는 글로스터셔에서, 서덜리 어드벤처에서, 두 번째는 조드푸르의 우메이드 바완에서 있었다. 그들은 개인 j에 30만 달러를 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