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을 갖고 다른 접근법을 시도하여 제휴 링크를 홍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찾아 보십시오

시간을 갖고 제휴사 링크를 홍보하는 최선의 방법을 찾기 위해 다른 접근법을 시도하십시오. 첫 번째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다른 선택사항을 주의 깊게 조사하고 다른 광고를 테스트하여 어떤 것이 가장 좋은 결과를 얻는지 확인하십시오. 광고를 자주 회전시키는 것은 더 많은 관심을 끌 수 있다.

매일 나는 잠재적인 파트너들을 연구하고 이메일로 연결하기 위해 하루 종일 시간을 따로 두었다. 일단 내가 내 사이트와 비슷한 사람을 찾으면, 나는 그들에게 이름을 이메일로 보내고, 내 제안을 제시할 것이다. 그들이 당신에게 다시 연결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명심하라. 그래서 당신은 그들의 사이트에 대한 링크, 그들이 당신에게서 구매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특별 수수료, 또는 그들을 유혹하는 다른 방법으로 그것을 호소해야 한다.

당신과 연결되다

좋은 해결책은 제휴 프로그램과 동일한 주제로 블로그를 시작하는 것이다. 좋은 사이트 미터를 사용하여 수신되는 트래픽을 주의 깊게 모니터링한다.

그러면 블로그를 방문하는 사람들을 제휴 사이트에 쉽게 참조할 수 있다.

블로그를 더욱 흥미롭게 만들기 위해 클릭 광고당 구글 광고료를 휴대할 수 있다.

제휴 프로그램을 구축하더라도 약간의 수입을 얻을 수 있다.

블로그에 다른 곳에 게시하고 있는 기사를 사용하라.

대부분의 사람들은 또한 어떤 식으로든 자신의 호스트를 구입한다.

아주 간단하게, 웹사이트의 파일이 보관되는 곳이다. 웹사이트 파일을 보관하는 것 외에도, 그들은 또한 당신의 웹사이트의 크기에 따라, 스토리지와 대역폭 면에서, 제휴 마케팅은 당신의 호스트가 필요한 계정 호스팅 측면에서 최하위에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호스트가 필요하다면, 그것은 충분히 비싸고 비용은 1인당 약 5달러밖에 들지 않을 것이다. 월 일부 공급자로부터 도메인을 구입할 때, 그들은 당신을 위한 호스팅 계정을 포함했다. 그래서 호스트를 구입하지 않아도 된다(무료 호스팅 계정은 가장 싼 계정을 구입하는 것보다 훨씬 더 제한적일 것이다).

사이트 A가 사이트 B로부터 기능 버튼에 동의하고, 사이트 A가 사이트 B에 대해 생성된 판매의 백분율을 획득하는 광고 시스템. 또한, 매우 적은 마케팅 예산을 가진 창업 사업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현금 판매가 아닌, 광고주가 마케팅 정보를 찾고 있는 상황에도 적용할 수 있다.

그러나 여느 사업과 마찬가지로 제휴 마케팅에도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므로 인내심을 발휘해야 한다.

느리고 꾸준한 접근을 하는 것이 훨씬 낫다. 순위를 매기기 쉬운 다양한 긴 꼬리 키워드를 목표로 웹사이트에 많은 콘텐츠를 만들도록 노력하라. 만약 당신이 일관성 있고 생산적이라면, 당신은 스스로 더 쉽게 일을 만들 것이다.

그리고 페이스북 마케팅은 키워드 연구에 대해 잘 모르면 트래픽을 발생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이고 서인 페이스북에서는 재미있는 페이지를 만들고, 관련 그룹에 대한 토론에 참여하고, 친구 리스트를 늘리고, 전반적으로 계열사를 이용하여 사업을 성장시키자는 생각처럼 제휴사 웹사이트에 친구를 의뢰할 수 있어, 보통 (최대 75%) 기업의 잠재적 계열사를 유치하기 위해 후한 커미션을 제공한다.

판매가 이루어진 경우에만 계열사에 지불하면 됩니다

위의 시나리오에서 모든 트래픽은 판매 페이지로 직접 전달되고 있었다. 그렇다면 당신이 사이트에 도달하기 위해 그렇게 열심히 일했던 그 모든 목표 트래픽은 어떻게 되는가? 두 가지 중 하나는 그들이 사고 당신은 그들에게 한 번 수수료를 내거나, 아마도, 그들은 30초 이하 동안 당신의 사이트에 머물면서 떠난다.

조직화 – 제휴 마케팅에 오래 관여할수록 매일 더 많은 활동을 관리해야 한다.

제휴사로서 당신은 여러 다른 상인 및 제휴 프로그램에 관여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당신은 이메일 주소, 파트너 정보, 광고 캠페인 정보, 웹사이트 정보, 링크 교환 프로그램과 같은 많은 정보에 접근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어떤 종류의 시스템이 없다면 어떻게 빨리 압도될 수 있는지 쉽게 알 셀링톡 수 있다.

정보를 구성하려면 정보를 노트북, 폴더, 스프레드시트 또는 계열사 마케팅 비즈니스에 필수적인 정보에 빠르고 쉽게 액세스하고 검색할 수 있는 모든 항목에 저장할 시스템을 설정해야 합니다

제휴마케팅은 인터넷마케팅의 가장 많이 찾는 유형 중 하나이다. 입사하고자 하는 사람들은 그 과정이 단순한 광고이고 고객들을 데려오는 것이다. 만약 그것이 그렇게 간단하다면, 더 많은 사람들이 이 수익성이 높은 게임을 할 것이다. 그러나 어떤 유형의 제휴마케팅에서든 그것을 성공시키기 위해 해야 할 일이 있다.

그러한 이유로, 제휴마케팅이 무엇인지 그리고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는 것이 당신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 수 있다.

당신이 들어갈 수 있는 적당한 장소

키워드 연구는 아마도 이러한 요인들 중 가장 중요한 것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