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이 책이나 가이드를 살 때 충격을 주지만 실제로는 사용하지 않는다.

개인이 책을 사거나 안내서를 살 때 충격을 주지만 실제로는 활용하지 않는다. 당신은 당신의 계획을 움직이게 하고 당신이 획득한 제품을 당신의 이익에 이용해야 한다.

당신이 모든 장을 다시 읽고 당신이 알아낸 모든 전략을 읽고 실행해야 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그것은 바로 내가 하는 일이고 나는 그것 때문에 온라인에서 생계를 유지하게 된다.

이 시리즈의 첫 기사에서, 우리는 어떤 계열사 프로그램에서도 작동할 수 있는 포스트를 사용하여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 방법을 시작하기 위해 필요한 세 가지 중요한 요소들을 다룰 것이다.

종합적인 평가는 당신이 구성하는 것에 대한 독자의 신뢰를 높일 것이다. 따라서 제품이 누구를 위해 가장 잘 작동하는지, 누가 가장 잘 작동하는지에 대한 모든 마지막 정보로 구성된다. 예를 들어, 오른손잡이들에게 아주 잘 작동하는 도구는 왼손잡이에게 그렇게 실용적이지 않을 수도 있다.

제휴 마케팅의 지나친 시각에서 시작하겠다. 내가 그것에 대해 배운 것과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해 토론할 것이다. 제휴 마케팅으로 당신은 빠른 돈을 받는다. 현재, 만약 당신이 나에게서 모든 것을 멀리 가져가려면, 내 돈, 내 집, 내 집, 내 자원 등을 간단히 노트북 컴퓨터와 고속 웹 연결을 제공하면 나는 밤에 준비될 수 있고 같은 날 수입을 창출할 수 있다.

시작하는데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고 매우 빠르게 보람이 있을 수 있다.

제휴 마케팅을 위해, 시스템을 배우고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발견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대부분의 믿을 수 없는 제휴사들은 그들 자신의 시스템을 설립하기 전에 실제로 그들의 가입과 다른 개인 시스템에 대한 연구를 했다. 그들은 전형적으로 좋은 지불을 가진 좋은 시스템을 가진 제휴 프로그램의 슈퍼 제휴사들이다.

네트 엑스비디오 워크의 또 다른 장점은 제휴 프로그램이 순위가 매겨져 어떤 프로그램이 잘 되고 있는지, 어떤 프로그램이 어떤 프로그램을 멀리해야 하는지를 이해한다는 것이다.

프론트 앤드 백엔드 거래를 사용하는 제휴 프로그램은 백엔드 거래를 두 번째로 할 가치가 있다.

백엔드 돈을 제공하는 제휴사들의 라이프 사이클에 따라 앞으로 몇 년 동안 현금을 찾을 수 있다.

그러나 그들은 한 고객으로부터 여러 개의 커미션을 받는 일을 받을 자격이 있다.

누군가가 당신의 웹사이트를 체크아웃할 때, 당신은 방문객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5-10초 정도밖에 없다. 만약 당신이 그 모든 일을 한다면 어떻게 될까? 교통체증에 걸려서 방문자가 떠나고 돌아오지 않는 거야? 당신은 실제로 시간과 돈의 마케팅과 SEO 전략을 낭비했다. 당신이 그 트래픽을 헌신적인 방문객으로 바꿀 수 있는 좋은 방법은 당신의 뉴스레터나 당신이 가질 수 있는 다른 특정한 제안을 마케팅하는 팝업을 갖는 것이다.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 하는 것은 고객이 당신의 웹사이트 토론을 좋아하고 팝업 창을 보고 당신에게 미래의 추천을 위해 그들의 이메일 주소를 제공하기로 결정한다.

계열사는 1계단인가 2계단 프로그램인가? 한 계층의 프로그램은 당신이 직접 만든 사업에만 돈을 지불한다.

두 계층의 프로그램은 당신에게 회사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고, 또한 당신이 당신의 프로그램에서 후원하는 어떤 계열사가 창출한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지불한다.

어떤 두 계층의 프로그램은 당신이 후원하는 각각의 새로운 계열사에 대해 약간의 요금을 지불하고 있다.

채용 비용처럼 더 많은

실제로 구매하지 않은 제품을 검사할 경우 해당 제품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예를 지속적으로 포함하도록 하십시오.항상 해당 항목의 화면 촬영, 사용자로부터의 기타 평가(허가를 받은 경우), 해당 항목에 대한 기타 중요한 정보를 계열사로서 실제로 알리는 것이 필요합니다.

많은 개인들은 다른 개인들이 그들이 하는 것과 똑같은 것을 좋아할 것이라고 가정할 것이다. 그래서 특정한 틈새 때문에 제휴 마케팅 기회가 있어야 한다, 그렇지? 음, 아니, 항상 그런 건 아니야

자, 스스로에게 물어봐, 이런 종류의 인내력이 있니? 만약 당신이 그렇게 하든 말든 나는 당신이 그 질문에 대답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인지 모른다. 하지만 내가 아는 것은 당신이 믿음, 결정, 관심 없이는 결코 당신이 추구하는 목표에 도달하지 못할 것이라는 것이다. 잘못된 사고방식으로, 열정은 결코 당신에게 도달하지 못할 것이고 그것은 당신의 서비스를 온라인 마케팅 성공의 정점에까지 압박하지 않을 것이다. 전문가들처럼 되고 싶지 않은가? 그들은 제휴 마케팅의 묘기를 알고 있다.

그들이 전혀 속임수를 쓰지 않는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처음부터 열정적이었고, 당신도 그래야 한다.

판매를 받을 때만 돈을 지불한다는 점을 고려하면 결코 손해를 볼 수 없지만, 시간을 낼 만한 가치가 있는가? 그것은 계열사의 질에 달려있다.

당신은 인터넷 마케팅 기술에 대한 이해를 가진 계열사를 필요로 하고, 단순히 온라인에서 수입을 창출하는 것을 꿈꾸는 개인은 아니다.

제휴 마케팅은 어디서 나오는가라고 믿고 있을 것이다. 어떤 것들은 너무 간단해서 우리는 마이크가 현재 제휴 마케팅에서 가장 긴 부분을 하고 있다고 믿는다. 그는 특정 주제에 대한 편리한 정보를 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