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사람들만 알고 있는 다발성 경화증에 대한 사실을 알려주는 특이한 보고서

코너 로저스가 오클랜드 애슬레틱스의 에스테리 루이즈와 그의 엄청난 도루 잠재력을 분석하며, 루이즈의 페이스와 상승하는 에너지를 판타지 외야수 상위 25위 안에 들 수 있는 두 가지 요소로 꼽았습니다. 에인절스의 3루수 앤서니 렌던은 지난 주 팬과의 언쟁으로 MLB로부터 비디오 게임 4경기 출전 정지 징계를 받은 후 마법에 걸리지 않겠다고 말했습니다. 스펜서 토켈슨은 8회 투런 홈런을 포함해 3안타로 커리어 하이를 기록하며 타이거즈가 애스트로스를 6-3으로 꺾는 데 앞장섰습니다. 루크 랠리, 조쉬 로우, 얀디 디아즈는 화요일 밤 무패의 탬파베이 레이스가 워싱턴 내셔널스를 상대로 10-6 승리를 거두는 9회 홈런을 날렸습니다.

벳365 먼저, 스포츠 베터는 BetMGM 보너스 코드를 사용하여 환영 혜택을 받은 다음, 시저스 스포츠북 프로모션 코드를 사용하여 다른 보너스를 선언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시저스 스포츠북 오하이오 프로모션 코드를 사용하여 MLB 시즌에 대한 보너스를 받으세요. 베터들은 다양한 유형의 수많은 스포츠북에서 이러한 관대한 환영 프로모션을 받을 수 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샌디에이고 –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의 투수 매디슨 범가너가 월요일 피닉스에서 시즌 첫 등판에서 피로를 느낀 후 MRI를 받았으며 이후 선발로 나서도 괜찮다고 토리 로불로 감독이 언급했습니다. 캘리포니아주 오클랜드 – 엘리 모건스의 커리어 첫 세이브는 축하 맥주 목욕을 요구했고, 클리블랜드 가디언스는 이 승리를 위해 긍정적으로 노력해야 했습니다. 호세 라미레즈가 8회 타점 3루타로 클리블랜드에 리드를 안겨준 후, 10회 역전 싱글을 터뜨린 가디언스는 월요일 밤 오클랜드 애슬레틱스를 꺾고 승리를 거뒀습니다. 로스앤젤레스 – 다저 스타디움보다 리글리 필드가 더 크게 느껴지는 저녁, 제이슨 헤이워드가 자신의 집에 돌아왔습니다.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관행은 주로 사용 용도, 지역 및 연령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개발자가 이 데이터를 제공했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교체해야 합니다. 뉴욕 메츠는 트렌튼 썬더의 RHP 조 로드리게즈와 프레드릭 키즈의 RHP 조던 게버의 계약을 매입했습니다. 이 두 선수는 MLB 드래프트 리그 역사상 메이저리그 구단이 계약을 매입한 최초의 두 선수입니다. 크리스 배싯은 에인절스와의 경기에서 1회부터 난조를 보인 블루제이스를 내버려두지 않고 경기를 지켜냈습니다.

스프링 트레이닝에 로스터에 포함되지 않은 제이슨 보슬러가 시즌 두 번째 3점 홈런을 터뜨리며 레드삭스가 컵스를 7-6으로 꺾었습니다. 브라이스 하퍼는 지난 가을 토미 존 수술 이후 처음으로 실전 타격 연습에 참여했습니다. 피츠버그 파이어리츠가 4-1 승리로 레드삭스를 3연속 스윕하면서 미치 켈러가 삼진 7개를 뽑고 카를로스 산타나가 홈런을 쳤으며 브라이언 레이놀즈가 시즌 7번째 홈런을 쳤다…

메이저리그의 새로운 지침이 시즌 첫 4일 동안 기대했던 대로 작동하고 있습니다. 화이트 삭스의 마무리 투수 리암 헨드릭스는 그가 궁극적 인 화학 요법을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J.D. 데이비스의 9회말 그랜드 슬램이 정점을 찍었습니다. 플레이오프 탈락을 동기부여로 삼아야 하는 토론토 블루제이스는 최선을 다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도리지는 레인저스에게 확실한 픽업처럼 보였습니다.

그리고 12 개월 동안 그들이 보여준 카드와 관련하여 광고도 보여줍니다. 가톨릭 교수 인 세인트 아그네스에 갔고 나는 그들의 모든 농구 경기에 갔었 기 때문에 나는 내 평가를하는 좋은 게임을 의식하고 있습니다. 크리스 배싯은 블루제이스 데뷔전에서 10안타에 9실점을 허용했습니다.

닐의 영입으로 오클랜드의 상위 타선에 스트라이크를 던지는 뎁스 선발 투수가 추가되었습니다. 2021년에 오도리지는 애스트로스와 2년 2,350만 달러의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 계약에는 2023년에 650만 달러의 바이아웃이 포함된 325만 달러의 참가 가능성이 있었지만, 오도리치가 2021년과 2022년에 30경기에 출전하면 이 두 수치는 1250만 달러와 625만 달러로 반등할 것입니다. 지난 8월, 애스트로스는 좌완 윌 스미스를 영입하기 위해 오도리지를 애틀랜타로 트레이드했습니다. 시즌이 끝날 무렵, 오도리지는 텍사스로 트레이드되기 전에 그 참가자의 선택을 촉발했습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이것은 오도리치와 구단 모두에게 끔찍한 일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