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온라인 마케팅 제품을 홍보하는 것은 잠재 고객을 구축하는 효과적인 방법이지만, 별도의 웹사이트를 보유하면 모델이 더 숙련된 것처럼 오피가이드 보이고 잠재 고객을 유치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제휴 기업가의 거의 65%가 블로그를 통해 트래픽을 생성합니다. 제휴 네트워크는 한 회사의 제품만 제공하는 대신 하나의 시장 역할을 하며 선택할 수 있는 더 많은 브랜드와 제품 풀을 제공합니다.
이전에는 제휴사로 성장한 많은 사람들이 전통적인 블로거 또는 미디어 퍼블리셔였습니다. 이들은 제휴 상품을 광고하고 평가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웹사이트를 보유하고 있었습니다. 이들은 일반적으로 완전히 다른 출처에서 수입을 얻으려고 했기 때문에 다양한 스타일의 제휴 프로그램에서 여러 제휴 브랜드를 홍보하고 심지어 경쟁 제품까지 홍보했습니다.
하지만 추천한 개인이 소프트웨어에 대해 지불하는 월별 요금의 일부를 받으면 월별 수익이 감소할 가능성이 훨씬 적습니다. 그래픽과 카피라이팅부터 완성된 웹 사이트와 맞춤형 앱까지 모든 것을 제공하는 프리랜서 마켓플레이스인 Fiverr. 이 비디오에서는 비즈니스를 시작하고 발전시키려는 개인을 위한 8가지 필수 교훈을 추가로 공유했는데, 이는 100만 달러의 MRR 기업으로 전환한 ConvertKit의 사례에서 바로 얻을 수 있는 교훈입니다. 그것이 자신의 제품이든 제휴 제품이든 상관없이 그것이 당신을 설명한다면, 나는 당신이 당신의 사고 방식을 바꾸어 청중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 한 가지를 공유하는 것에 대한 즐거움 중 하나로 확실히 바꾸어야합니다.
시청자에 대한 판매의 결과로 회사에서 수수료를 제공합니다. 제휴 마케팅을 통해 인생을 바꿀 수 있는 놀라운 결과를 얻으시기 바랍니다. 이 정보에서는 제휴 마케팅을 처음 시작하는 분들도 쉽게 시작하고 시청자에게 적합한 상품을 찾는 방법에 대한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평가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쿠폰 사이트는 회사와 협력하여 리베이트와 교환하여 소비자에게 서비스 할인을 제공합니다. Wirecutter는 독자가 제휴 소매업체에서 제품을 구매하고 제품을 반품하지 않을 때만 수수료를 받습니다. 따라서 와이어커터는 열등한 상품을 홍보할 인센티브가 없습니다. 두 번째 전환은 방문자가 제품을 구매하는 것입니다. 제휴 마케팅의 경우 서비스 제공업체가 결제를 제어하므로 전환 수수료는 귀하가 통제할 수 없습니다.
첫 번째 하이퍼링크는 많은 사람들이 단순히 하이퍼링크가 있다는 이유만으로 클릭하기 때문에 낮은 열매를 잡을 수 있습니다. LinkedIn과 YouTube는 고객 경험에 제한이 있으며, 이러한 위치가 대화의 시작이 되어 항상 사람들을 웹사이트로 다시 유도하기를 원합니다. 제휴 광고는 여러분의 비즈니스이므로 여러분이 직접 관리해야 하며, 페이스북, 트위터, 심지어 구글과 같은 플랫폼에 회사를 맡기면 모든 것을 위험에 빠뜨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