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의 내부자 비밀을 발견하다

온라인 마케팅의 내부 작동 방식을 살펴보고, 다양한 참여자들과 함께 온라인 마케팅 시장을 정의하고, 성공적인 장기적 관계의 특성을 탐구합니다. 다양한 참여자들과 함께 온라인 마케팅 시장을 정의하고 수익성 있는 장기적인 관계의 특성을 탐구합니다. 크리테오의 글로벌 온라인 마케팅 커뮤니티는 모든 규모의 광고주와 퍼블리셔가 온라인에서 회사를 발전시킬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고유한 구매자 제조업체와 최고 수준의 파트너로 구성된 크리테오의 고유한 에코시스템을 통해 집중도가 높고 매우 가치 있는 고객을 쉽게 검색하고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크리테오는 브랜드가 성과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전략적 경험과 제휴 마케팅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데이터 기반 인사이트를 통해 이를 다시 한 번 입증합니다.

페이스북 팀, 인스타그램 스토리, 트윗 또는 핀에 제품 링크를 게시하여 수익을 창출합니다. 완전히 다른 제휴 인터넷 마케팅 모델이 있지만, 이 비즈니스에는 다른 브랜드의 상품을 홍보하여 제휴 수수료를 받는 것도 포함됩니다. GoDaddy, Host Gator, REI, BodyBuilding.com 및 기타 많은 웹 사이트에서 제휴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합니다. 웹 사이트에 따르면이 회사는 다른 제휴 프로그램보다 두 배 더 많은 인터넷 소매 업체 500 기업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CJ는 판매자가 다른 제휴 인터넷 마케팅 애플리케이션보다 자사 사이트를 두 배 더 선호한다고 자랑합니다.

제휴사는 홍보 활동에 도움이되는 마케팅 자료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이제 다양한 최고의 제휴 애플리케이션을 전반적으로 살펴 보았으므로 이제 가장 높은 수수료를 지불하는 프로그램을 살펴 보겠습니다. Cheapflights는 유료 고객을 유치하는 것이 아니라 파트너에게 트래픽을 전송하는 것에 대해 제휴사에게 보상을 제공하는 또 다른 회사입니다. 이 커미션에서 제휴사는 기본 요율로 20%를 받게 되며, 여러 쇼핑객을 추천하는 경우 요율이 에스컬레이션될 위험이 있습니다. 잠재 고객이 Boatbookings를 재방문하면 제휴사는 두 번째 구매에 대해 10%의 추가 수수료를 받습니다. 더 많은 독자층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Sephora가 적합한 제휴 프로그램입니다.

25만 개 이상의 퍼블리셔 계정을 보유하고 있으며, 65개국에서 7만 5천 개가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10억 건 이상의 클릭과 800만 건의 전환이 발생했으 브랜드 엑셀러레이터 며, 1억 달러 이상의 매출을 창출했다고 주장합니다. 이들은 허위 주장과 기만적인 후기를 이용해 수천 명의 소비자로 하여금 MOBE 멘토링 제공자에게 6만 달러에 달하는 금액을 지불하도록 유도했습니다. FTC는 허위 또는 근거 없는 마케팅 주장에 대해 개인적, 재정적 책임을 물을 것임을 관련자들에게 상기시켰습니다. 현재 제휴 광고 전문성은 제휴 커뮤니티 사이트를 활용하는 것에서 벗어나 변화하고 있습니다.

Ulta는 저렴하고 고급스러운 스킨케어, 메이크업 및 개인 관리 상품을 각각 필요로 하는 뷰티 애호가들이 즐겨 찾는 브랜드입니다. Ulta는 다양한 선택지로 많은 독자층의 취향을 충족시킬 수 있다는 점에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대부분의 사람들은 온라인보다는 오프라인에서 Target 상품을 구매하는 것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으므로 반품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