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에 적합한 온라인 광고 대행사를 선택하는 방법
디지털 시대에는 비즈니스가 온라인에서 존재감을 드러내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따라서 가시성을 극대화하고 잠재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온라인 광고 대행사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옵션이 너무 많기 때문에 올바른 옵션을 선택하는 것은 어려운 작업이 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비즈니스에 적합한 온라인 광고 대행사를 선택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https://e-zed.kr 팁입니다:
- 목표와 목적을 고려하세요
온라인 광고 대행사를 찾을 때는 먼저 마케팅 및 홍보 측면에서 목표와 목적이 무엇인지 고려해야 합니다. 대행사마다 전문 분야가 다르기 때문에 검색 범위를 좁히는 데 도움이 되며, 소셜 미디어 캠페인에 중점을 두는 대행사가 있는가 하면 검색 엔진 최적화(SEO)에 더 적합한 대행사가 있을 수 있습니다. 어떤 종류의 서비스가 필요한지 파악하면 비즈니스에 적합한 대행사를 찾기가 더 쉬워집니다. - 평판 조사하기
어떤 유형의 서비스 제공업체가 가장 적합한지 파악했다면, 해당 분야 또는 업계에서 해당 업체의 평판을 조사해 보세요. 과거 고객의 리뷰가 있다면 찾아보고, 특정 대행사나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관련 경험에 대해 사람들이 토론하는 포럼이나 기타 출처의 피드백도 찾아보세요. 이렇게 하면 비즈니스와 함께 일하기 위해 고용하는 것에 대한 결정을 내리기 전에 그들이 얼마나 신뢰할 수 있고 효율적인지 명확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 프로세스 및 전략에 대해 물어보기
몇 명의 후보자를 추려낸 후에는 모든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캠페인을 개발하는 데 있어 그들의 프로세스와 전략에 대해 물어보세요. 어떤 플랫폼을 사용하는지, 캠페인 결과를 얼마나 자주 측정하는지 물어보세요. 거창한 약속만 하고 실제로는 실행하지 않는 캠페인이 아니라 측정 가능한 결과를 도출하는 성공적인 캠페인을 만든 경험이있는 사람을 원할 것입니다. 또한 캠페인 진행 중 변경이 필요하거나 함께 작업하는 동안 문제가 발생할 경우 얼마나 신속하게 대응하는지 물어보고 프로세스에 관련된 양 당사자간에 잘못된 의사 소통이 발생하지 않도록합니다. - 포트폴리오 분석
온라인 광고 대행사와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그들의 포트폴리오를주의 깊게 살펴보고 그들이 이전에 작업 한 프로젝트 유형에 대한 좋은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도록하십시오. 이전 고객의 샘플을 보면 함께 작업 할 때 어떤 종류의 결과를 기대할 수 있는지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으며, 기대에 부응하지 않는 사람들을 제거하는 대신 충분히 적합한 대행사를 찾을 때까지 다양한 대행사를 시도하는 데 자원을 낭비하여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 예산에 맞는지 확인 마지막으로, 모든 기준에 부합하는 대행사가 마케팅 아웃소싱을 검토할 때 본인 또는 관련 이해관계자가 미리 설정한 예산 제약 조건에도 부합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요즘 구글 광고나 페이스북, 트위터 등의 소셜 네트워크와 같은 웹 기반 채널에서 유기적으로 더 많은 가시성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판매되는 제품/서비스에 따라 각기 다른 니즈가 있기 때문에 모든 회사가 동일한 유형의 패키지를 제공하지는 않지만, 대부분의 경우 비용은 프로젝트 완료 후 제공되는 품질과 함께 작업 시작 전에 양 당사자 간에 계약 체결 전에 논의된 합의된 방법을 통해 달성한 성공률을 증명하는 데 사용되는 모든 지표를 반영해야 합니다.
결론 오늘날 웹 기반 채널에서 가시성을 높이려는 비즈니스, 특히 그 어느 때보다 경쟁이 치열한 디지털 시대에 살고 있는 지금 그 어느 때보다 올바른 온라인 광고 대행사를 찾는 것은 필수적입니다! 위의 팁을 따르면 누구나 완벽한 적합성을 찾을 수 있지만 은행을 깨지 않고도 초기 계획 단계에서 원하는 결과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모든 필수 기준을 충족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전에 적절한 조사를 수행하여 나중에 번거 로움없이 최상의 결과를 제공 할 수있는 파트너를 선택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행운을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