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은 고기, 달걀, 생선과 같은 음식에서 풍부하게 발견될 수 있다

철은 고기, 달걀, 생선과 같은 음식에서 풍부하게 발견될 수 있다.

이 중요한 광물은 혈류 혈액 질환을 통해 모든 필수 장기로 운반되는 산소를 돕는다. 그리고 아연 키즈가 너무 적은 철의 결과로 올 수 있다.

그리고 아연 키즈는 특히 몸에 좋은 아연의 복용량을 자주 가질 필요가 있다.

아연은 당신이 감기와 인플루엔자를 근절하는데 도움을 주므로, 당신이 감기와 인플루엔자를 예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건강 의식자들은 근육을 만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성욕을 증가시킬 수 있고 바위를 튼튼하게 발기시킬 수 있는 세 가지 중요한 극도로 광물을 잊는다.

광물은 마찬가지로 신체의 pH 균형을 가장 완벽한 상태로 유지하는 것이다. 동시에 영양소의 순환을 촉진하고, 조직의 성장을 관리하며, 신경 전도를 유지하고, 신체에 구조적 지원을 제공한다.

예를 들어, 철은 여러분의 몸에서 적혈구를 발달시키는 것을 돕는다. 적혈구는 여러분의 몸 전체에 산소를 공급하고 중요한 장기 그룹을 먹인다.

칼슘, 마그네슘, 철분, 스트론튬, 망간, 알루미늄, 구리, 납, 질산염을 포함할 수 있는 광물들 중 몇 가지 비소와 석면과 같은 매우 위험한 흔적들조차도 일부 출처에서 발견될 수 있다.

어려운 물이 배관 부품에 전형적으로 부실한 잔여물을 남길 수 있는 미량 광물을 많이 가지고 있다면 어렵다고 한다.

망간은 머리카락을 빠른 차선에서 자라게 하는 데 사용되는 중요한 광물이다. 콩, 곡물, 아보카도, 견과류, 달걀, 생선, 그리고 다른 고기에서 발견될 수 있다.

망간이 충분히 있다는 것을 보면 머리카락이 젊어 보일 것이라고 보장할 수 있다.

식이 공동체를 강타하는 새로운 어획물인 산성 식품이 있다.

커피, 프랑스 감자튀김, 소다, 피클, 알코올, 흰 빵, 전자레인지 식사, 버거, 튀긴 음식, 트랜스 지방, 그리고 몸에 엄청난 양의 산성 폐기물이 있는 다른 음식들로 구성되어 있다.

산성증 특이론자들은 97을 제안한다.

인체의 퍼센트는 광물로 구성되어 있다.

그들은 촉매 역할을 하기 때문에 웰니스의 핵심 요소로서 기능한다.

즉, 신체가 작동하고 그 목적을 달성하는 이유다.

15-30분 직사광선은 15,000 IU – 2만 IU의 비타민 D를 제공하며, 같은 양을 섭취하려면 정어리 30캔, 우유 100-200컵, 계란 노른자 500-1000컵을 섭취해야 한다.

비타민 E를 살펴보자 비타민 E 400 IU의 이상적인 양을 얻기 위해서는 시금치 288파운드를 섭취해야 한다.

매일 23파운드의 아몬드

비타민 D- 우리는 음식과 태양으로부터 비타민 D를 많이 얻지만, 비타민 D의 중요한 비타민 D가 없는 것을 원하는 많은 사람들도 마찬가지로 우울증, 기분 변화, 피곤함을 포함한 많은 문제들을 일으킬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은 더 어두운 겨울에 비타민 D를 증가시켜야 한다.

따라서 만약 광물 부족이 조기 사망을 유발하는 것이라면, 그것은 질병을 유발하고 그래서 신체를 수리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은 광물이 되는 것이다. 회복 광물의 섭취에 대한 당신의 효율성은 당신의 수명을 매우 연장시킬 수 있다.

몇 개의 광물을 보자. 그리고 그것들에 능숙한 것이 치료에 도움이 될 수 있다.

구리에서 나는 철이나 아연을 보는 것만큼 자주 내 음식의 뒷면에 구리를 보지 않는 핀페시아 직구 다. 그러나 흔적이 부족할 때 광물 구리, 외부 징후는 회색 또는 흰색 머리카락이다.

칼슘의 결핍은 소아의 뼈와 치아의 약화를 유발하는 요인으로, 골다공증 등 질병과의 투쟁은 이러한 현상은 뼈가 칼슘 미네랄을 잃어버리는 경우에 발생하며, 이를 피하기 위해 미네랄 보충제를 복용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또한 적절한 수준의 비타민 D를 섭취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도 중요하다.

금은 매우 귀중한 금속이다. 자연에서 발견되었을 때 우리가 이해하는 것처럼 보이지 않는다. 그것은 다른 금속과 함께 그것을 포함하는 다양한 광석에서 추출될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광물 금을 소유하는 것은 정말로 액체 자산이 아니다. 그것은 거래될 수 있고, 다른 수집가가 되는 유일한 구매자들, 그리고 판매율은 전형적으로 구매 비용보다 낮다.

칼슘은 건강한 모발 발달에 필수적이다. 유제품, 생선, 견과류, 렌즈콩, 참깨와 같은 음식을 먹음으로써 칼슘을 얻는다. 매일 권장되는 복용량은 1,500mg에 달려 있다.

수용성 비타민은 완전히 다양하다. 몸에 저장되지 않고, 소변을 볼 때 활용되거나 나온다. 왜냐하면 이 비타민들은 우리 몸에 보관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더 자주 갱신되어야 한다.

이것들은 비타민 C와 모든 B 비타민으로 구성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