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마케팅 양식

그 비디오는 또한 일반적으로 특정 주제에 대한 타임스탬프가 있는 5분 미만이다. 이것은 여러분의 콘텐츠가 청중들 사이에서 간단히 소화될 수 있도록 돕는 환상적인 전략입니다. 유튜브는 두 번째로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자 두 번째로 큰 검색 엔진이다. 그러나 기술에 정통한 개인이 지배하는 큰 플랫폼에서 밀레니얼 세대와 Gen-Z와 함께 마케팅하는 것은 위협적일 수 있다.

이 플랫폼은 전 세계적으로 콘텐츠 연구 및 성능 통찰력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시청자에게 고품질의 흥미로운 비디오 콘텐츠를 제공하고, 썸네일을 통해 시청자의 관심을 끌고, 시청자를 낚아채고, 약속을 지키며, 약속을 이행하십시오. 건너뛸 수 없는 광고는, 여러분이 생각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것이지만, 건너뛰기 버튼이 없고, 시청자들은 광고 전체를 봐야 한다는 압박을 받는다. 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 트위터, 링크드인 그리고 모든 반대되는 소셜 플랫폼들 사이에서, 여러분이 시간을 투자해야 하는 곳을 알기란 어렵다. 모든 플랫폼에서 최신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결코 나쁘지는 않지만, 소규모 기업을 위한 유튜브 채널을 설정하는 것이 우선순위가 높습니다. 사업의 종류와 개인 비디오 제작자가 되고 싶거나 모델로 일하고 싶은지 여부에 따라 개인 채널이나 브랜드 채널로 갈 수 있다.

디지털 광고 경력을 형성하기 위해 YouTube에 대한 학습을 강화하기 위해 변화할 때가 아닌가요?귀사의 고객은 귀사의 서비스, 상품 또는 경험 분야에 대해 질문을 가지고 있으며, YouTube는 귀사가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완벽하게 포지셔닝합니다. 유튜브 광고를 할 때 한 가지 조언은 당신의 창의성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다. 한국의 비디오 광고는 참신한 형태를 가지고 있으며 현지 소비자들에게 맞춤 제작되어 있다.

유명인사들, 귀에 쏙쏙 들어오는 노래들, 이상한 유머들, 그리고 선명한 색깔들이 서구 국가들에서는 이상하게 보일 수도 있는 광고에서 자주 발견된다. 콘텐츠 자료를 준비하기 전에 업계에 대한 시장 분석을 하는 것이 차별화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이 도구를 사용하면 무엇이 작동하고 무엇이 작동하지 않는지 결정할 수 있으므로 최적화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귀사의 관심 분야의 기업들은 어떤 유형의 비디오 콘텐츠를 공유합니까? 이런 생각들이 당신의 어깨를 압박해서는 안 된다. 그것들을 당신 자신의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해 영감을 주는 것에 대한 참조로 보세요. 또한 유사한 방법으로 틈새 시장의 키워드를 채널 설명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이것은 당신이 유튜브 광고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한 개념을 제공할 수 있다.

업계에서 상대편의 유튜브 브랜드 채널을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다양한 제조업체의 성공과 실패를 조사하는 것은 무엇이 당신의 틈새 시장에 효과적이고 무엇이 좋지 않은지에 대한 통찰력을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러한 정보를 통해 고객 고유의 매력적인 유튜브 수익 비디오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비디오 블로그가 종종 주간이나 일간지에 업로드되는 최종 결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