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Sprout Social IndexTM에 따르면 구매자의 71 %와 마케팅 담당자의 65 %가 Facebook을 향후 1 년 내에 가장 많이 활용할 계획입니다. YouTube는 51 %의 고객과 35 %의 마케팅 담당자가 플랫폼을 사용할 계획입니다. 진정하고 지속적인 브랜드 의식을 창출하려면 홍보 메시지만 게시하는 것을 피하십시오.소셜 미디어에서 비즈니스 또는 모델이 자체에 충실하지 않거나 현재 브랜딩과 일치하는 방식으로 상호 작용하지 않는 것보다 더 나쁜 것은 없습니다. 소셜 미디어 고객들은 정말 짧은 관심 기간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의 게시물을 매번 빠르고 달콤하게 유지하도록 노력하라.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추종자들의 의견을 모으기 위해 퀴즈와 질문을 포함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추종자들이 당신의 직책에 자주 복귀할 필요가 있기 때문에, 그들은 그것들을 가치 있게 발견해야 한다.
이러한 것들이 토론과 공유를 장려 할 수있는 것은 아니지만, 또한 소규모 비즈니스를 참조하는 게시물을 쉽게 검색 할 수 있습니다. LinkedIn은 전문 네트워크이므로 공유하는 모든 게시물이 그러한 시청자에게 적합한 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전통적인 홍보 방법은 인쇄 및 TV 광고를 포함합니다. 인터넷은 이미 텔레비전을 가장 중요한 홍보 시장으로 추월했다.웹 웹사이트는 일반적으로 배너나 팝업 광고를 구현한다.
무역에서 상품은 완전한 페이지를 가지며 고객과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텔레비전 광고는 일반적으로 시청자에게 추가 데이터를 위해 제품 웹 사이트를 확인하도록 요청하는 대변인으로 끝납니다. 이러한 QR 코드는 휴대 전화 및 컴퓨터로 스캔하여 시청자를 제품 웹 사이트로 보낼 수 있습니다. 주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Facebook, Instagram, Twitter, LinkedIn, Pinterest, YouTube 및 Snapchat입니다. HubSpot은 무료 소셜 미디어 인증 과정을 제공하는데, 이 과정은 고객과 상호작용하고 전환을 개선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가르쳐준다. 또한 전략을 개발하고, 도달 범위를 확장하고, 소셜 미디어 ROI를 측정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관찰 할 수있는 산업 및 플랫폼에 의한 소셜 미디어 포스트 주파수 요구 사항을 설명하는 많은 연구 및 자료가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담당자로서 중요한 것은 콘텐츠 자료를 공유할 플랫폼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그렇다고해서 각 마케팅 캠페인에 각 소셜 계정을 포함시켜야 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특정 캠페인의 청중과 일치하는 계정에 집중하십시오. 분명히, 당신은 당신의 이슈에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와 같은 잘 알려진 것들을 포함한다.
YouTube 및 TikTok과 같은 비디오 플랫폼을 타겟 시장에서 대량으로 사용하는 경우 추가로 살펴볼 수 있습니다. 어떤 상황에서는 Twitch와 같은 스트리밍 앱을 유지하는 것이 청중에게도 적절할 수 있습니다.비즈니스와 관련된 사진이나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전시하는 사람들을 활용하십시오. 당신은 또한 다른 소스에서 사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단순히 그들이 최고 품질인지 확인 하 고 허가 없이 저작권이 있는 자료를 포함 하지 않습니다. 우리의 소셜 미디어 서비스는 데이터를 첨부하고 공유 할 수있는 가능성을 제공하여 브랜드, 제품 또는 서비스의 의식을 높입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의 결과는 다양한 재 트윗, 공유, 의견, 좋아하는 것 및 견해에 반영됩니다. 지도자와 실무자 모두 소셜 데이터 공급에 대한 소중한 통찰력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는 모두 참여에 관한 것이기 때문에 현재 팔로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발견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트위터 사용자의 거의 80%는 트윗에 대한 응답을 받은 후 몇 가지 사업에 대해 매우 긍정적으로 느낀다. Simplilearn은 아마도 디지털 마케팅, 클라우드 컴퓨팅, 프로젝트 관리, 데이터 과학, IT, 소프트웨어 개발 및 기타 많은 신흥 기술에 대한 온라인 코칭의 세계 주요 공급 업체 중 하나 일 것입니다. 온라인 상의 평균 고려 시간은 8초에 불과하므로, 여러분의 스니펫이 간결하고 읽기 쉽도록 하십시오. 스 니펫은 종종 사람들에게 귀하의 비즈니스에 대한 스타일을 제공하는 데 사용됩니다. 오늘날 소셜 미디어에 수십억 명의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고려할 때, 왜 그렇게 많은 기업과 마케팅 담당자가 채널을 오피가이드 사용하여 상품을 광고하고 고객과 소통하는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Frye의 Instagram 계정은 성공적인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훌륭한 사례입니다. Frye는 매력적이고 분명히 Frye이며 200K 추종자를 고용하고 상품을 홍보합니다. 많은 소셜 미디어가 시행 착오의 문제라는 것을 부인할 수는 없습니다. 실시간으로 캠페인의 메트릭을 모니터링하면 소셜 미디어 광고 기법을 전면적이고 시간 소모적인 조정보다 작은 트윗을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