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제휴 마케팅에 대해 좋아하지 않을 것들과 당신이 할 것들

그러나 유료 마케팅에 완전히 익숙하지 않고 마케팅 재정이 없다면 훌륭한 개념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유료 사이트 방문자의 장점은 지불을 시작하자마자 트래픽이 발생한다는 것입니다. 현재 수많은 다른 웹 사이트에서 눈에 띄기 위해, 내 조언은 특히입니다.온라인 비즈니스의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제휴 인터넷 마케팅은 길을 따라 장애물을 던질 것입니다. 그것은 30,000 번 이상 보았고, 그것은 내 웹 사이트와 비디오 설명에 언급 된 제휴 링크를 통해 다시 방문자의 톤을 밀어. 하지만 제휴 마케팅을 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단순히 링크와 몇 개의 문장을 공유하고 그것을 좋게 부른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당신의 제휴 링크를 얻고 그것을 당신의 청중들과 공유하기 시작하는 것이다. 그들은 잠재적인 구매자가 필요로 하는 것 중 하나가 아닌 무작위적인 문제를 제기할 것이다.이 둘의 가장 큰 차이점은 제휴 기업가들이 일단 그 전망이 광고주 웹사이트로 향하게 되면 전환 과정에서 달성 가능한 전망에 어떤 영향을 미치더라도 거의 제공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광고주의 총 엑스비디오 판매 팀은 잠재 고객이 a) 계약에 서명하거나 b) 인수를 완료 할 때까지 관리 및 영향력을 행사합니다. 제휴 광고는 회사를 홍보하기 위해 동료를 고용하고 판매 수수료를 제공하는 방법입니다. 제휴 광고 방법은 온라인 마케팅을 사용하는 대체 방법 또는 제휴사에서 선택할 수 있는 여러 종류의 수수료 패션에 대해 논의합니다. 제휴사는 웹 사이트를 통해 클릭한 사람에게 판매할 때마다 비용을 지불합니다. 이제 방문자를 엄격하게 선택한 서비스로 안내 할 시간입니다. 이것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 검색 엔진 최적화 블로그 게시물 및 전자 메일 목록을 통해 수행할 수 있습니다. Fiverr의 제휴 프로그램은 처음으로 후원자 커미션 건설 아래에서 운영되기 때문에 우리 기록의 다른 프로그램과 약간 다릅니다. 추천 링크를 클릭하는 개인은 플랫폼에 새로운 모델이어야하므로 모든 종류의 수수료를받을 수 있습니다. 팬 기반이 Gen Z 인 경우 50+ 모델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많은 것을 얻지 못할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제휴사로 제안을 구성하고 적절한 제조업체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제휴 마케팅 채널은 90년대 후반이지만, 최근 몇 년 동안 심각한 변화를 겪었다는 설명을 듣고 있다.

과거 몇 년 동안만 노력했던 전략은 더 이상 최선이 아니다. 그러나 제휴 파트너십은 제휴 출판사와의 관계를 고려할 수 있는 실행 가능한 새로운 방법을 제공한다.

제휴사가 브랜드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면 브랜드는 제휴사에게 고유한 추적 링크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제공합니다. 제휴 마케팅은 일반적으로 커뮤니티 광고 또는 다단계 광고와 혼동됩니다. 이 콘텐츠는 정보 기능에만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학습자는 추가 분석을 수행하여 추구하는 과정 및 기타 자격 증명이 개인적, 숙련 된 금전적 목표를 충족하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정말로 공원에서 보너스를 노크하려면 실제로 판매하는 제품을 보완하는 보너스를 만드십시오. 사람들은 그들이 무엇을 구매할 것인지 정확하게 보는 것을 선호하기 때문에, 당신의 자신과 시청자들에게 호의를 베풀고 당신이 제휴사로서 홍보하고 있는 상품을 “unbox”한다.

시청자의 성공 경로와 함께 시청자를 도울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판매하지 않음으로써 진정으로 시청자를 제지하고 있음을 이해하는 것이 더욱 중요합니다. 그리고 선택한 결점에 대한 최선의 해결책 중 하나가 제휴 제품이 아니라면, 음, 그것은 시청자에게 홍보해야합니다. 비록 내가 현재 노트 내에서 가르칠 수 있는 제휴사 하이퍼링크를 공유했지만, 비디오의 첫 번째 기능은 링크를 홍보하는 것이 아니라 청중들에게 가치를 전달하는 것이었다.한 보고서에 따르면, 2006년 제휴 네트워크를 통해 창출된 전체 총 판매량은 영국에서만 20억 6천만 파운드였다. 제휴 광고는 비즈니스가 새로운 고객이나 손님, 종종 온라인 상점이나 다른 웹 사이트를 추천하기 위해 제 3 자에게 비용을 지불하는 결과 지향 프로그램입니다. 제휴 마케팅은 온라인 쇼핑의 성장과 함께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 온라인 마케팅 기법의 가장 일반적인 모델에서 전자 상거래 기업은 제휴사의 웹 사이트에서 참조하는 방문자로부터 생성 된 각 판매에 대해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시청자가 가장 많이 응답하는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다양하게 테스트하십시오. 소비자는 항상 리베이트를 받기 위해 제휴사를 위해 제품을 구매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프로그램에 따라 판매자의 총 매출에 대한 제휴사의 기여도는 다른 방식으로 측정됩니다.이것은 합리적으로 널리 퍼져있는 관행이며 따라서 온라인 마케팅이 부자가 되는 계획이 아니라고 말하는 좋은 예입니다. 다시 한 번, 고객이 원하는 것과 제품/서비스의 품질에 대해 먼저 생각하고 커미션 ch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