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내에서 최고의 전문가로부터 새로운 전문 지식을 배우는 훌륭한 접근 방식입니다. 이러한 게시자는 브라우저 확장, 다운로드 가능한 소프트웨어 및 모바일 기능을 통해 순 구매 경험을 향상 시키거나 단순화합니다. 그 각각의 경우는 제휴 마케팅의 현대적 상태로 이어졌다. 이 기간 동안 온라인 광고가 추가로 수정되어 고정된 수의 광고 노출을 지불하는 비즈니스에서 고품질의 측정 가능한 결과를 강조하는 패션으로 전환되었습니다. 그것은 제휴 마케팅 치트 시트와 함께 무료 제휴 마케팅 유용한 자원으로 당신을 위해 항상 여기에있을 것입니다. 다른 것들과 마찬가지로, 제휴 마케팅에서 얻는 것은 어떻게 전략을 짜고 무엇을 시작하느냐에 관한 것이다.왜냐하면 나는 이 관계를 발전시켰기 때문에, 나는 그들의 행사에서 이야기할 수 있는 전망을 가지고 있었고, 그들은 나의 시청자들이 실제로 존중하는 것처럼 보이는 연장된 무료 시험 기간을 제공하도록 허락했다. 하지만 어떤 것이 작동하고 어떤 것이 작동하지 않는지 인식하기 위해서는 하이퍼링크 하나하나에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알고 싶을 것이다. 그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이 있지만, 당신이 할 수있는 최선의 일 중 하나는 단순히 당신의 링크에 성실하고 솔직한 것입니다. 중간과 끝에 있는 링크를 포함하는 곳이 유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이 참여한 독자들은 웹 페이지를 다시 올리는 모든 방법을 스크롤할 필요가 없다. 사람들이 주로 클릭하고 이슈를 공유하는 곳이고, 본질적으로 가장 큰 지렛대를 얻을 수 있는 곳이야. 제휴 마케팅은 귀하의 비즈니스이므로 관리해야하며 Facebook, Twitter 및 Google과 같은 한 가지 손에 소규모 비즈니스를 맡기면 모든 위험을 감수해야합니다. Awin은 주요 제조업체 및 가족 이름과 함께 21,200 개 이상의 브랜드에 대한 항목을 제공합니다. 회사의 광고주 디렉토리를 방문하여 가입하고 싶은 프로그램을 찾거나 브랜드의 누군가에게 연락하여 협업에 대해 논의할 수 있습니다. 이 회사는 또한 디지털 광고 캠페인, 견고한 추적 및 실시간 정보를 지원하는 예술적 라이브러리를 제공하므로 한 달에 한 번씩 효율성을 분석 할 수 있습니다. 여행, 전자 제품, 건강 및 웰빙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150개 이상의 DTC 브랜드와 제휴할 수 있습니다. GiddyUp의 계열사는 이러한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에 독점적으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또한 CJ 계열사를 통해 언급 된 각 판매에 대해 135 달러를 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쿠키 수명은 사내 프로그램에서 제공되는 120 일이 아니라 단순히 30 일입니다. 월 1만 달러의 북쪽에 있는 주목할 만한 계열사들의 수입으로, 엘리멘터는 고려해 볼 만한 매력적인 선택이다. HubSpot 계열사로서, 당신은 최대 1 년 동안 15 %의 반복 요금 또는 첫 달 수입의 100 %와 유사한 정액 요금 사이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그렇다고 온라인 마케팅과 같은 종류의 수입을 창출 할 수 없다는 것은 아닙니다. 이 길을 가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미 모델을 설정하지 않았기 때문에 사람들의 입장에서 하이퍼 링크를 얻으려면 Google Adwords와 같은 광고에 의존해야합니다. 그 운명적인 광고를 하기 전에, 나는 제휴 마케팅 네트워크에 가입했다. 이것은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의 어두운 면과 관련된 나의 궁극적인 수준 제주도룸 으로 나를 이끈다. 특히 오랜 기간 동안 유지하고 싶은 제휴 관계에 대한 교훈은 제품에 대한 잠재 고객의 경험을 면밀히 파악하는 것입니다. 나는 2009 년에 Bluehost를 추천하기 시작했고, 곧 제휴 프로모션에서 한 달에 수천 달러를 벌고있었습니다.웹 로그 게시물의 경우 게시 과정에서 제품을 언급 한 것은 이번이 처음 일 것입니다. 합리적인 방법은 청중과 잠재 고객의 전문 지식을 완전히 통제할 수 있는 장소인 인터넷 사이트를 만드는 것입니다. 그들에게 제품에 가입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말하고, 그 제품을 활용하는 전문성을 더욱 높일 수 있는 몇 가지 팁을 공유하고, 아마도 그 제품에 대해 가장 규칙적으로 묻는 질문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십시오. 나는 언젠가 잘 팔릴 것으로 알고 있는 제품을 광고하고 큰 돈을 벌기 위해 접근한 적이 있다.
왜냐하면 당신이 정말로 그 제품을 알고 있다면,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판매하기 위해 어떻게 내놓았는지, 당신이 그것을 판매하기 위해 무엇을 말하는지, 그리고 당신이 그것을 제안하거나 옹호할 때 개인들이 얻을 수 있는 일반적인 느낌을 형성할 것이기 때문이다. 다시 말하지만, 고객의 요구와 제품 / 서비스의 품질을 먼저 고려하고 수수료율과 건물을 두 번째로 고려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