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삭이는 제휴 마케팅 비밀

아마도 당신은 광범위한 추적 보고서나 많은 수수료 선택을 원할 것이다. 귀사의 목표를 해결할 수 있는 기능이 있는 기능을 선택하십시오. 43%의 소비자들은 자신이 이미 좋아하는 조직의 공동 브랜드 제품을 위해 노력할 수도 있다고 오피가이드 선언했다. 다음으로 일정을 평가하고 쿠폰 캠페인을 전략적으로 예약하십시오. 쿠폰은 크리스마스나 어머니의 날과 마찬가지로 yr의 확실한 경우에 잘 수행됩니다.그렇게하면 판매하는 제품 뒤에있는 회사가 부모님을 상대 할 수있는 회사임을 확신 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새로운 회사가 제휴 공급 업체를 통해 나에게 연락 할 때, 나는 제품을보고 그것이 분명히 내 청중과 일치하지 않는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은 단순히 약간의 여분의 돈을 벌기위한 압정이 아니라 청중을 만들고 봉사하려는 진정한 노력의 자연스러운 확장이어야합니다. 제휴 광고는 당신이 신뢰하는 사람들, 당신이 열망하는 제품, 그리고 당신과 당신의 철학에 부합하는 회사들과의 진정한 장기적 관계를 육성하는 것에 관한 것이다.이 선택은 당신이 많은 파트너십을 직접적으로 다룰 필요가 없기 때문에 새로운 제휴 기업가들에게 매혹적일 수 있다.

또한, 당신이 참여할 수있는 제휴 네트워크의 수에 제한이 없으므로 가능성은 무수합니다. 온라인 마케팅의 본질적인 가치 중 하나는 성능 기반 구축입니다. 제휴 마케팅을 활용하는 기업은 원하는 결과를 얻을 때만 지불하기를 원하며, 대부분 판매 또는 신규 고객 인수에 대한 작은 수수료 형태로 지급됩니다. 이 성과 기반 모델은 제휴 지식 분석에 의해 향상되며, 회사는 데이터 기반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의 주요 측면을 더욱 최적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아하고 간단한 프로세스, 비평, 블로그, 소셜 미디어, 웹 세미나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및 기타 플랫폼을 통한 온라인 마케팅은 단순히 활용되기를 기다리는 광고의 새로운 개척지입니다. 우리의 제휴 대시 보드는 클릭, 시련, 판매 및 수수료에 대한 포괄적 인 모습을 제공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수입을 보고, 측정지표와 성과를 감시할 수 있고, 매달 동시에 급여를 받을 수 있다.

당신의 제휴 마케팅 직업을 시작할 때, 당신은 매우 특정한 관심사를 가진 시청자를 길들이기를 원할 것입니다. 이렇게하면 제휴 캠페인을 해당 틈새 시장에 맞게 조정하여 전환 할 수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많은 제품을 홍보하는 대안으로 한 분야의 전문가로서 자신을 확립함으로써 제품을 구매할 가능성보다 개인에게 판매 할 수있는 유연성을 갖게됩니다. 판매자는 단독 기업가 또는 대기업이든 판매자, 서비스 제공 업체, 제품 제작자 또는 소매 업체입니다. 제품은 가족 항목과 같은 물리적 개체 또는 메이크업 자습서와 같은 서비스일 수 있습니다. 이 단계별 초보자 가이드는 제휴 마케팅 기업을 시작하는 방법과 귀하가 기대할 수있는 혜택을 안내합니다.구매하고자하는 개인에게 연락하거나 전자 메일 핸들을 캡처하여 독자에게 알리고 인수를 촉구하기 전에 알려야합니다. 변환하는 고품질 콘텐츠 자료가 없다면 이전 단계 중 어느 것도 중요하지 않습니다. 어떤 경쟁자도 훌륭한 것처럼 들리지 않을 수도 있지만, 종종 틈새시장이 실행 가능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

하지만 틈새시장에서 돈을 버는 다른 사람들이 분명히 있다면, 그것은 당신도 할 수 있다는 신호다. 프로젝트를 시작할 때 작성할 수 있는 내용 자료의 양을 제한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구글 트렌드와 같은 도구들은 여러분이 단지 발견하는 틈새를 조사하고 그것들이 단지 지나가는 추세가 아니라는 것을 확실히 하는데 좋다.크라우드보틱스를 통해 전문가들은 매칭된 요소 라이브러리와 당직 전문가 커뮤니티를 활용하여 아이디어를 실제 코드로 바꿀 수 있다.

Shopify는 엔터프라이즈를 시작, 개발 및 관리할 수 있는 전체 상거래 플랫폼입니다. Kajabi 파트너 프로그램은 현재 Kajabi 고객에게만 열려 있습니다.우리는 우리가 거의 알지 못하는 틈새에서 많은 성공 이야기를 했으므로 열정적인 아마추어보다 조금 더 큰 경우 걱정하지 마십시오. 어떤 경우이든, 거리의 일반 사람보다 관심 분야에 대해 더 많이 깨닫는다면, 개인은 귀하의 콘텐츠를 읽고 귀하의 제안을 믿을 가능성이 더 큽니다. 광고 소재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고 대상 고객과 관련이 있도록 하십시오. 제휴사에 하이퍼 링크를 제공하면 제품을 보여주는 방법을 거의 제어할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상품 및 상품에 대해 배울 수 있는 모든 것에 대한 심층 웹 로그 게시물을 작성하십시오. 제품에 대한 스타일 질문에 대한 질문이 있는 제품 소유주와 함께 비디오 및 팟캐스트 세션을 녹화합니다. 그리고 결과적으로, 그들은 수익성있는 온라인 엔터프라이즈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되는 방법과 전술에 대해 모든 시간을 할애하는 것보다 훨씬 더 나에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내 많은 콘텐츠에서, 웹로그 게시물, 팟캐스트 에피소드, 심지어 대규모 회의에서 직접 쇼를 할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