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적으로 수십억 명의 성공을 거둘 수 있는 인터넷의 능력은 온라인 입소문에 강력한 목소리와 먼 거리를 제공했다. 패턴과 서비스 또는 제품 획득을 위한 쇼핑을 신속하게 변경하고 증가하는 쇼핑객에게 운동할 수 있는 능력은 영향력있는 커뮤니티로 설명됩니다.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와 블로그는 추종자가 다른 사람들이 만든 피드백을 리트윗하거나 리포스팅할 수 있게 해줍니다. 일부 제품은 일부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에서 자주 발생합니다. 메시지를 반복함으로써 사용자 연결은 메시지를 볼 수 있는 장소에 있으므로 더 많은 개인에게 도달합니다. 콘텐츠 광고을 하는 동안 회사는 확고한 포지셔닝, 제품 포지셔닝 및 Wechat 공개 계정 포지셔닝을 결합한 Wechat 마케팅 콘텐츠 자료를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이벤트와 인터랙티브 마케팅은 구매동기에 있어 소셜 커뮤니케이션 욕구를 매개로 구매의도에 간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따라서 기업들은 온라인 유형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유형에서도 위챗 마케팅 활동을 수행해야 한다.
블로그, 소셜 네트워크, 비공개 가상 커뮤니티, 열정 사이트 및 비디오 사이트와 함께 많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하여 비즈니스 및 조직 목표를 달성 할 수있는 위치에있게됩니다. 소셜 커뮤니티 내에서 영향력있는 사람과 전문가를 수립하고, 이러한 커뮤니티와 상호 작용할 수있는 대상 방법 및 콘텐츠 자료를 개발하고, 소셜 모니터링 및 실시간 분석을 통해 성공을 관찰 할 수 있습니다. 목표를 달성하기위한 단계별 분석 및 효과를 측정 할 수있는 잠재력에 대한 제안입니다. 요즘, 인터넷과 좋은 전화의 확산과 함께, 그것은 당신이 필요로하는 모든 것을 검색하는 간단합니다. 현재 쇼핑객들은 자신의 기호에 맞는 물건을 간단히 찾을 수 있는 위치에 있기 때문에 소비자의 니즈는 다양해졌다. 소셜 미디어는 링크 구축에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웹 최적화에 대한 간 오피가이드 접적인 인상을 줄 것입니다. ROI는 광고 분석 가치를 데이터베이스 또는 CRM에 연결하고 광고 노력을 판매 활동에 연결하여 측정할 수 있습니다. Snapchat은 Evan Spiegel, Bobby Murphy 및 Reggie Brown이라는 스탠포드 대학의 세 학생이 2011 년에 만든 인기있는 메시징 및 영화 교환 유틸리티입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사용자가 앞뒤로 메시지를 보낼 수 있도록 처음 개발되었으며 1×10 초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이미지를 보낼 수 있도록 개발되었습니다. 이 앱은 소셜 미디어 회원들에게 즉각적인 인기를 끌었고 현재 매일 1억 5천 8백만 명의 사람들이 스냅챗을 사용하고 있다.
또한 Snapchat 고객이 하루에 약 18 인스턴스를 열고 있다고 추정 할 수 있습니다.이는 고객이 하루에 약 25-30 분 동안 앱에 있음을 의미합니다.그리고 당신이 당신의 강점과 약점을 알고있을 때, 당신은 그것을 필요로하는 이러한 영역에서 개선하도록 선택할 수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지금 배우기 시작하고 2022 년에 엄청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문직을 구성하십시오!당신은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배우기 위해 디지털 마케팅에서 우리의 전문 인증서 프로그램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Anna Sonnenberg는 유료 소셜 기술, 소셜 미디어 관리, 소셜 분석 및 이메일 마케팅을 전문으로하는 디지털 마케팅 담당자입니다. 7년 이상 동안 그녀는 순수한 식사 및 음료, 마케팅 및 홍보 및 SaaS 분야에서 SMB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 있는 디지털 마이크로 회사인 Sonnenberg Media를 운영했습니다. 이러한 도구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시도 할 해시 태그를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