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에 대한 보고는 동료나 동료들과 사회로부터 얻은 귀중한 통찰력을 공유하기 위해 중요할 수 있다.
조직의 60 %가 매일 사회적 지식을 사용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 그것을 받아들이는 많은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아래의 2022 https://snspro-web.com Sprout Social Index TM 인포그래픽은 응답 시간과 관련하여 소비자와 유형의 기대를 보여줍니다. Equifax, Inc., TransUnion Corp 및 LexisNexis Group과 같은 회사는 소셜 미디어 사용자의 개인 정보를 축적하고 공유하는 데 성공합니다. 2012년 페이스북은 데이터로직스라는 3번째 모임 회사로부터 7천만 가구로부터 정보를 구입했다. Facebook은 나중에 환경 친화적인 광고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지식을 구입했다고 밝혔습니다.이 모든 것이 쉽게 들리지만 광고 및 비즈니스에서 소셜 미디어의 기회는 실제로 무한하며 많은 기업 및 마케팅 목표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는 독립적인 방법으로 광고 이니셔티브를 시작할 수 있지만 다른 이니셔티브를 강화하기 위해 내장된 방식으로 활용할 때 가장 잘 번창합니다. 예를 들어, 귀하의 비즈니스가 다른 유형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보다 Facebook을 선택해야한다고 말하는 것은 상상할 수 없습니다.SNS 광고는 Facebook, Twitter, Instagram, LinkedIn, Pinterest 및 LINE과 유사한 SNS를 통해 고객에게 즉시 접근하여 조직 및 모델에 대한 의식을 확장합니다. 개인 소셜 미디어 캠페인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때 이 점을 명심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지식이 풍부한 네트워킹 웹사이트로 사용되기 때문에 링크드인이 페이스북이나 유튜브와 비슷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라는 사실을 무시하기 쉽다. Epic Games는 온라인 스포츠 인 Fortnite와 현재 중단 된 소셜 네트워킹 앱 Houseparty에서 가장 인기있는 두 가지 제품을 혼합하여 퀴즈 도전 과제를 만들었습니다. 사진 작가는 해시 태그 #ShotOniPhone을 사용하여 Instagram 및 기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이미지를 공유하도록 초대되었습니다. SNS에서 다른 사람들과 연결하는 것 외에도 최근 몇년 동안 서비스에 대한 세부 정보를 수집하기 위해 SNS를 사용하는 고객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확산 에너지가 높고 사용자가 증가하는 SNS를 활용한 SMM은 제품과 서비스의 총 매출과 의식을 높이는 데 효율적이다. 귀하의 기업 목표에 관해서, 소셜 미디어 광고는 일을해야합니다. 소셜 플랫폼은 잠재 고객 풀을 최적화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시키며, 새로운 상품과의 새로운 파트너십을 위한 대안을 만들 수 있다.
또한 기업이 위에 나열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 소셜 미디어 관리 도구가 보급되어 있습니다. 회사가 문서를 바로 설정할 수 있다고하더라도 잘못된 바이러스 콘텐츠로 인해 고객은 향후 구매 가능성이 낮아질 수 있습니다. 당신이 실행 가능한 목표를 설정하고 위의 각 단계를 처리하는 경우, 당신은 이미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술의 문구 곡선보다 앞서있을 것입니다.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브랜드의 소셜 받은 편지함을 관리하면서 꽤 많은 기능이나 제품 요청을 얻었을 것이다. 소셜 미디어 관리 도구를 사용하면 이러한 메시지를 제품 또는 머천다이징 그룹에 대한 실행 가능한 통찰력으로 증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