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늦기 전에 게임에 대해 진행하는 방법

우리의 게임은 데스크톱, 알약 및 모바일에서 재생할 수 있으므로 집이나 도로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매달 전 세계 5천만 명 이상의 게이머들이 포키에서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게임을 한다.

Unity는 세계 최고의 실시간 개선 플랫폼보다 훨씬 큽니다 – 또한 성공을 가능하게하도록 설계된 강력한 생태계입니다. 컴퓨터 게임은 기본적으로 대부분의 게임이 기본적으로 pc 프로세서의 사용을 필요로하기 때문에 설명자로 사용될 수 있으며 경우에 따라 온라인 게임과 교환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PC 레크리에이션이라는 용어는 콘솔 비디오 게임이나 모바일 비디오 게임과 구별되는 수단으로 주로 개인용 컴퓨터 시스템이나 다른 종류의 유연한 하드웨어 시스템에서 재생되는 게임을보다 구체적으로 확인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텔레비전 스포츠 또는 텔레 게임에 해당하는 다른 문구는 1970 년대와 1980 년대 초반에 텔레비전 세트와 연결된 가정용 콘솔에 사용되었습니다. Odyssey와 같은 콘솔이 Toshiba 및 Sharp Corporation과 유사한 대형 TV 제조업체에 의해 처음 수입 된 후 일본 내에서 제작 된 일본에서는 이러한 비디오 게임이 일반적으로 TV 게임 또는 TV geemu 또는 terebi geemu로 식별됩니다. 전자 레크리에이션은 비디오 게임을 확인하는 데에도 사용될 수 있지만 비디오 출력이 부족한 초기 핸드 헬드 디지털 게임과 같은 장치가 추가로 통합됩니다. TV 스포츠라는 용어는 여전히 21 세기에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비디오 비디오 게임은 주로 아케 카지노사이트 이드 비디오 비디오 게임, 콘솔 게임 및 개인용 컴퓨터 게임을 포함하는 플랫폼을 기반으로 정의됩니다. 최근에는 스마트 폰 및 태블릿 컴퓨터, 가상 및 증강 현실 방법 및 원격 클라우드 게임을 통해 모바일 게임으로 사업이 확장되었습니다. 비디오 게임은 주로 게임 플레이와 목적에 따라 광범위한 장르로 분류됩니다. 비디오 게임 전통은 비디오 비디오 게임과 스포츠를 중심으로 형성된 세계적인 새로운 미디어 하위 문화입니다. PC와 비디오 게임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대중적인 전통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시작 상태를 설정한 다음 게임을 자체적으로 진행하여 수동 관찰자로 결과를 보게하는 가장 일반적인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Conways Game of Life의 많은 컴퓨터 시뮬레이션과 유사합니다.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은 득점 메커니즘이나 궁극적인 보스 싸움에 해당하는 일종의 승리 또는 승리 조건을 특징으로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Gone Home과 같은 워킹 시뮬레이터의 도입과 That Dragon, Cancer과 같은 공감 비디오 게임은 그러한 종류의 성공적인 상황이 없는 비디오 게임의 개념을 도입하고 이들이 진정한 게임인지 여부에 대한 질문을 제기했습니다. 또한 일부 플레이어는 게임 플레이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버그 및 결함을보고했습니다. 당신은 다운로드, 침입 광고, 또는 팝업에서 중단과 즐거운 게임에 참여에서 즐거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비디오 게임을 인터넷 브라우저에 즉시로드하고 경험을 즐기십시오. Poki는 가장 효과적인 무료 온라인 비디오 게임을 선택하고 아마 혼자 또는 동료와 함께 재생할 수있는 가장 즐거운 전문 지식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다운로드, 로그인, 팝업 또는 다른 산만 함으로 모든 게임에 즉각적인 플레이를 제공합니다.이 상승 지역에서 가장 많이 볼 수 있는 두 개의 학교는 ludology 및 narratology입니다. Narrativists는 Janet Murray가 Cyberdrama라고 부르는 맥락에서 비디오 게임을 방법화합니다. 즉, 그들의 주요 관심사는 비디오 비디오 게임을 스토리 텔링 매체로 사용하는 것입니다.이 비디오 게임은 인터랙티브 픽션에서 발생합니다. Murray는 Star Trek의 가상 기술인 Holodeck의 맥락에서 비디오 게임을 참가자가 다른 개인이 되고 다른 세계에서 행동할 수 있는 매체로 주장하면서 비디오 게임을 배치합니다. 비디오 게임의이 이미지는 초기에 널리 보급된 도움을 얻었으며 Tron, eXistenZ 및 The Last Starfighter와 같은 영화의 아이디어를 형성합니다. 1970 년대 후반에 집 컴퓨터 시스템이 도입 되었기 때문에 초보자 및 애호가 게임 프로그래밍이 존재했지만 2000 년대 중반이 인디 게임 개선 이었기 때문에 더 최근의 패턴이 있었습니다.이 기록은 철저하지 않으며 PDA 및 그래프 계산기와 같은 비디오 게임에서 절반을 차지할 수 있는 다양한 전자 장치를 제외합니다. 지난 몇 년 동안 만들어진 많은 북미 기업들이 문을 닫았다. 일본의 성장하는 게임 무역은 이 충돌로 잠시 충격을 받았지만 단기적인 영향에 직면할 수 있는 충분한 수명을 가졌으며 Nintendo는 1985년 북미에서 Nintendo Entertainment System을 퇴출시켜 무역을 활성화하는 데 도움을주었습니다. 이와 함께 Nintendo는 무면허 게임 성장 및 관리 레크리에이션 배포를 방지하기 위한 핵심 산업 관행을 수립했으며 현재 콘솔 제작자가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비디오 게임의 작은 다양성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