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을 이해하는 방법

그리고 우리가 전 세계적으로 가장 큰 소셜 미디어 광고 시장을 유지하는 동안, 다른 국제 지역의 마케팅 담당자들은 소셜 미디어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목표를 달성하려면 동일한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목표 고객으로 사용해야 합니다. 카카오 친구 늘리기 마찬가지로, 인플루언서 광고에서 상호 작용하고자 할 때 시청자가 목표 시장과 일치하는 인플루언서를 참여시켜야합니다. 모든 기업은 소셜 미디어 광고 기법을 만들고 비즈니스 소셜 계정을 사려 깊고 측정된 수단으로 운영해야 합니다. 고급스러운 브랜딩 및 소비자 복지의 아이디어와 실천에 대한 중요한 함의가 논의됩니다. 고맙게도, 많은 도구가 소셜 미디어 광고 노력의 성공을 측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와 관련하여 가장 좋은 방법은 모델과 가장 잘 어울리는 플랫폼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추종자와 잠재 고객에게 피드백, 질문, 제안 또는 피드백을 제거 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하십시오. 또한 귀하가 귀하의 서비스 또는 제품에 대해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에 대한 귀중한 세부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전문가 패널은 유료 / 소유 / 수입 미디어 수수께끼를 풀고 플랫폼 별 메시징을 사용하여 시장 점유율을 높이는 내장 Who / What / Where 메소드로 대체합니다. 이 과정에는 또한 사회를위한 내장 광고 커뮤니케이션 전략의 개요와 전 세계에 배포되는 방식에 대한 개요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Facebook 및 기타 소셜 웹 사이트에서 홍보하는 비법과 기술을 배우게됩니다. 트래픽은 웹 사이트 또는 셀룰러 유틸리티에 대한 모든 사람의 방문을 의미합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 방문자를 늘리는 것은 전형적인 광고 목표입니다. 소셜 미디어에 더 큰 존재감을 구축하고 사람들이 콘텐츠 자료를 보거나 상호 작용하게함으로써 실현됩니다. 호스트는 제품에 대한 게시판을 만들고 회사에서 스릴있는 정보에 대한 업데이트 또는 세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영화를 유지합니다.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참여하기 위해 방문자와 팔로워를 대상으로 콘테스트를 만드십시오. Frye의 계정은 또한 Frye 상품으로 사진을 제출할 때 웹 페이지에 등장할 수 있도록 특정 해시 태그를 제공함으로써 기업과 추종자 간의 상호 작용을 장려합니다. 매일 Instagram 피드를 스크롤하면서 (기침, 기침 … 하루에 여러 번) The Frye Company의 새로운 게시물과 이야기를 지속적으로 발견합니다. 나는 항상 부츠, 의류 및 장비의 팬 이었지만 Instagram 프로필에서 공유하는 콘텐츠 자료도 좋아합니다. Pinners의 85 %는 Pinterest가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하는 곳이라고 말합니다.추종자의 견해를 모으기 위해 퀴즈와 질문을 받아 들일 수 있습니다. 당신이 무엇을 하든, 당신의 게시물이 관심을 끌고 뉴스 가치가 있는지 확인하라. 당신은 당신의 추종자들이 당신의 직책으로 자주 돌아오기를 원하기 때문에, 그들은 그들이 가치 있는 것을 발견하기를 원한다.

시청자들과 소통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는 그들을 위한 명확한 그룹을 만드는 것입니다.또한, 우리의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사용자들과 가까운 거리에 전파하는 것은 더 강력한 브랜딩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우리는 귀하의 소규모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한 목표를 설정하고, 브랜드 인지도 향상, 귀하의 웹 사이트 방문자 수 증가 및 새로운 대상 고객 개발과 유사합니다. 우리는 또한 경쟁자 분석 및 시장 평가를 수행하기 위해 SEMRush 및 Ahrefs와 유사한 우수한 분석 도구를 최대한 활용합니다.이 제품은 추종자가 다른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제품 페이지를 만질 수있는 비디오, 사진, 긴 설명 및 추천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Facebook은 행사 알림을 발송하는 것만큼 적절하게 제품 Twitter 웹 페이지로 다시 연결할 수 있다.

2015년 5월 현재 기업가의 93 %가 브랜드 홍보를 위해 Facebook을 사용합니다. 2011 년의 연구에 따르면 참여 또는 클릭의 84 %가 Facebook 홍보에 대한 링크를 좋아합니다. 인상은 소셜 미디어 사용자의 피드에 콘텐츠가 표시된 다양한 시간입니다. 시청자는 그것이 인상으로 간주되도록하기 위해 제출물과 상호 작용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2012년 허리케인 샌디 전역에서 갭은 추종자들에게 안전을 유지하라고 트윗을 보냈지만 온라인 쇼핑을 권유하고 무료 교통편을 제공했습니다. 그 트윗은 무감각하다고 여겨졌고, 갭은 마침내 그것을 받아넘기고 사과했다. 예를 들어 Dominos Pizza 직원의 YouTube 동영상이 건강 코드 표준을 위반하여 인터넷에서 바이러스 성을 나타내고 나중에 두 명의 근로자에게 중죄 비용이 발생했습니다. 다양한 목표 고객에게 즉시 도달하는 맞춤형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은 모든 비즈니스에 분명히 유리합니다. 많은 소셜 미디어가 시행 착오의 문제라는 것을 부인할 수는 없습니다. 실제 시간에 캠페인의 메트릭을 모니터링하면 소셜에 작은 트윗을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