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들은 토론과 공유를 장려할 뿐만 아니라 당신의 사업을 참조하는 게시물을 더 쉽게 검색할 수 있게 해준다. 링크드인은 전문가 네트워크이므로, 당신이 그곳에서 공유하는 모든 게시물이 그러한 청중에게 적합한지 확인할 필요가 있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스스로를 교육하기를 바라며 링크드인의 게시물을 읽습니다. 특히 그들의 경력을 더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것은 무엇이든요.추가적인 심층 분석 데이터를 얻거나 단순히 소셜 미디어 플랫폼 전체를 비교하려면 Buffer Analyze에 해당하는 다양한 소셜 미디어 분석 도구를 사용해야 합니다. 위에서 언급한 주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링크드인, 핀터레스트, 유튜브, 스냅챗이다. 텀블러, 틱톡, 앵커와 유사한 더 작고 유망한 플랫폼과 메신저, 왓츠앱, 위챗과 같은 소셜 메시지 플랫폼도 있다.
시작할 때는 모든 플랫폼에 있는 것보다 단순히 대상 고객이 있다고 가정하는 플랫폼을 몇 개 선택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다양한 B2B 소셜 미디어 광고 방법의 ROI를 인식하는 것만큼 팔로워 수와 주도권을 적절히 늘리기 위해 취할 수 있는 실행 가능한 전략이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메트릭은 게시물의 성공과 다양한 플랫폼의 청중 및 고객에 대한 인상과 관련된 지식입니다.하지만, 당신이 글을 올릴 때마다 당신의 고객들이 소셜 미디어에서 활기가 없을 경우, 그들은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의 콘텐츠 자료를 볼 수 없을 것이다. 소셜 미디어 분석을 통 https://snspro-web.com 해 뷰어가 온라인 상태인 경우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많은 소셜 미디어 관리 도구는 팔로워가 보통 온라인 상태일 때를 기준으로 게시하기에 가장 좋은 사례 중 하나에 대한 인식을 추가로 제공합니다.그런 다음 시청자를 인식하고, 소셜 컨텐츠 캘린더를 사용하여 정확한 컨텐츠 자료를 계획하고, 올바른 도구를 사용하여 마케팅 캠페인을 실행하고, 마케팅 캠페인의 효율성을 전체적으로 추적해야 합니다. 마케팅 캠페인의 효율성을 추적하면 캠페인의 성패를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마케팅 캠페인이 계속 진행되는 동안에도 소셜 미디어 전략을 조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통찰력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이 데이터를 통해 캠페인을 규제하고 최적화하여 결과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Cyfe와 같은 툴을 사용하면 완전히 다른 소셜 커뮤니티 분석을 연결하고 웹 사이트 방문자가 한 곳에서 모든 목적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질레트는 2019년 1월부터 소셜 미디어 캠페인을 시작했다. 유니레버가 소유한 모델인 도브는 작년의 영향력 있는 “리버스 셀카” 마케팅 캠페인에 이어 많은 젊은이들이 소셜 미디어 피드에서 받는 유해한 뷰티 추천을 탐구하는 새롭고 설득력 있는 영화를 제작했다. 테이스티 클립은 소리 없이 영화의 절반을 차지하기 시작하는 페이스북의 자동 재생 기능과 함께 작동하도록 맞춤 제작되고 조정됩니다. BuzzFeed는 맛있는 식사를 빠르게 원하는 관객들을 위해 짧고 달콤한 영화를 제작함으로써 페이스북의 알고리즘이 오늘날 다양한 종류의 직물보다 비디오 콘텐츠 재료를 선호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것은 지역 여행과 관련된 경제 발전을 촉진하기 위한 새로운 노력이었다.이러한 이유로 소셜 고객 관리는 고객의 인지도를 높이고자 하는 제조업체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즉, 좋은 서비스에 대한 소문이 빠르게 퍼집니다. Sprout의 2022 Index™ 데이터에 따르면 고객의 34%가 브랜드의 개성을 강조하는 콘텐츠를 봐야 합니다. 진정한 고객이 될 수 있는 기회에 기대어 인간화된 게시물로 고객과 함께 참여하십시오. 그 핵심은 인스타그램이 눈에 보이는 콘텐츠를 중심으로 한 커뮤니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