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 The Story

당신은 단순히 당신의 공급품을 이웃에 게시하고 당신의 내용과 일치하는 기사들을 선택할 수 있다.

제휴사는 기업의 서비스나 제품을 홍보하는 데 도움을 주는 모든 개인이나 회사일 수 있다.

홍보는 예를 들어, 유료 홍보, 직접 소개 또는 블로그 게시물, 동영상, 뉴스레터와 같은 콘텐츠를 만드는 것으로 이루어질 수 있다.

또한 검색 엔진 최적화 전략을 사용하여 전자 메일 레코드를 컴파일하거나 웹 사이트에 대한 검색 사이트 방문자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한 보고서에 따르면, 2006년에 제휴 네트워크를 통해 창출된 총 매출액은 영국 내에서만 26억 파운드였다.질문이 들어오면, 제가 홍보하는 이 요소에 돈을 쓴다는 생각에 사람들이 편안함을 느끼도록 하고 싶기 때문에 저는 빠르게 답변합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저는 점점 더 Infusionsoft에 화가 나기 시작했습니다. 웹은 초보자용 이메일 도구로서 좋았고, 나는 또한 그것을 제휴사로서 홍보하여 한 달에 2,000달러까지 벌었다. ConvertKit는 장기적인 기술의 일환으로 제가 홍보하는 제품의 한 예입니다.일의 절반으로서, 그녀는 확실히 그녀의 고객 중 한 명을 위한 협력 프로그램을 만들어야 했다. 그녀는 제휴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시작 디지털 마케팅 대행사 한 지 한 달 만에 첫 번째 커미션을 받았다. EPC는 클릭당 수익을 나타내는 온라인 마케팅의 일반적인 지표이다. 가맹점 프로그램 내 모든 계열사의 클릭 100회당 평균 수익을 측정한 수치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은 가맹점의 제휴 프로그램이 좋은 성과를 내고 있는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이다.블로그는 전문가 역할을 하는 블로거가 제공에 대한 의견을 구체적으로 제시할 수 있도록 해주기 때문에 광고와 홍보를 위한 효율적인 채널이다. 제휴사의 인터넷 마케팅을 추구하는 것에 흥분하는 사람들은 그것의 장점과 단점뿐만 아니라 무엇에 관한 것을 잘 이해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것이다. 계열사를 찾는 회사들은 그들의 동료들을 정확하게 조사하고 자격을 부여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것이다. 전반적으로, 그것은 제품과 서비스를 광고하고, 브랜드 의식을 성장시키며, 소비자 기반을 증가시키는 저비용의 효과적인 방법이다. 제휴 마케팅은 기업이 타사 출판사에 보상을 해 사이트 방문자를 발생시키거나 회사의 서비스와 제품으로 이어지는 홍보용 마네킹이다.이러한 틈새 시청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한 결과, 아웃도어 기어랩은 성공적인 외부 제품 리뷰 사이트 중 일부가 되었다. 이 텍스트에서, 이 진로,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그리고 당신의 제휴 웹 마케팅 노력을 시작하는 방법에 대해 더 공부하세요. 구글과 야후, 이메일, 웹사이트 신디케이션과 같은 검색 엔진이 온라인 소매업자들의 많은 관심을 사로잡는 반면, 제휴 웹 마케팅은 훨씬 더 많은 정보를 가지고 있다.

제휴사 사기는 대부분의 제휴사 마케팅 네트워크의 서비스 약관 위반이다. 얼마간의 수입을 창출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1999년에는 광고, 구독, 온라인 마케팅 프로그램을 사이트에 도입하기도 했다.나는 그때 제대로 하기로 결심했고 거기서 다시는 이것을 하지 않을 것이다. 효율적인 제휴사 인터넷 마케팅을 위해 관계 구축이 얼마나 필수적인지 알게 되었습니다. 나는 광고를 시작하기 위해 구글 애드워즈 계정을 준비하고, 나의 첫 번째 광고를 만들었다. 광고에서, 나는 사람들이 내가 광고하고 있는 제품의 제휴 링크를 클릭하도록 했다.모든 제휴사는 배너, 사이드바 이미지 및 소셜 미디어 친화적인 링크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제품 페이지가 아닌 무료 콘텐츠 웹 페이지에 대한 새로운 링크를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이 제휴 프로그램은 제휴사에 매달 100,000달러 이상의 급여를 지급하고 지금까지 벌어들인 전체 제휴사 수수료에서 200,000,000달러 이상의 매력적인 수익 잠재력을 제공한다.

사이트가 개별 회사 또는 제휴 네트워크와 제휴하여 제휴 링크를 위해 변경된 서비스 및 제품을 평가합니다. 제휴 패키지를 더 잘 이해하기 위해, 한 가지 예를 고려해 보자.자연스러운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백링크의 수와 높은 품질, 콘텐츠 자료의 관련성과 품질에 전적으로 의존합니다. 관련 키워드 순위를 매길 수 있는 능력을 바탕으로 간단하게 제휴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필수적인 이유다. 슈퍼메트릭과 같은 SaaS 기업의 경우, 대부분의 협력자는 대리점 마케터와 광고 블로거에 해당하는 광고 전문가입니다.네트워크에서, 관계자들은 서로 다른 범주의 여러 제품과 서비스를 자유롭게 연결하고 홍보할 수 있다.

커뮤니티는 모든 거래를 내부적으로 관리하고 거래의 몫을 얻는다. 그러므로, 공동체에 가입함으로써, 조직은 각 공동체와 제휴사에 대한 비용을 지불할 필요가 있다.

서면 평가에서 상주 제품 시연에 이르기까지, 이러한 상점들은 소비자가 되려는 사람들에게 그들이 이전에 결코 없었던 제품을 보고 “테스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라쿠텐 제휴 프로그램의 특별한 특징 중 하나는 대부분의 회사들이 제휴 화면 내에서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