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사람들이 sns 마케팅에 대해 알아야 할 것

만약 당신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하고 있다면, 당신은 필연적으로 당신의 캠페인의 다양한 수준의 도구가 필요할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의 각 단계에서 사용하고 싶은 도구 목록이 있는 경우 성공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채널을 언급하는 것은 모든 채널이 최고의 관행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귀사의 마케팅 캠페인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마찬가지로, 만약 여러분이 화장과 다른 미용 요법을 장려한다면, 축구 선수들과 그들의 추종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것은 의미가 없다. 당신은 종종 당신의 게시물에 있는 약속에 가장 많은 관심을 가질 것이다. 이것은 사용자의 콘텐츠와 함께 사용자가 어떻게 함께 작업하는지, 그리고 사용자와 함께 소리가 나는지 여부를 보여줍니다.인터넷 사이트의 일반 회원들을 위한 메시지와 대화 기능이 추가로 만들어져 정보 아이디어와 의견에 도움이 된다. 많은 기업들이 이제 여러 개의 소셜 계정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채널 간 캠페인과 연계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영향력 있는 사람들과 브랜드 옹호자들을 이러한 캠페인에 포함시킬 수도 있다.

이것이 여러분이 정말 다양한 목표 시장과 이 일에 전념하는 군대를 가지고 있지 않다면 각각의 소셜 네트워크를 망치려고 해서는 안 되는 이유입니다. 당신의 목표 시장이 자주 방문하는 소셜 네트워크에 당신의 고려를 집중시킴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소스를 효율적으로 사용해야 한다.

따라서 핀터레스트 콘텐츠 소재를 핀터블 이미지에 초점을 맞춰야 합니다.Facebook은 현지의 잠재 고객들을 목표로 삼고자 하는 실질적인 기업들이 가져야 할 것이다. 체크인과 리뷰를 고려할 때, 그것은 전용 지역 팔로어를 개발하는 주요 장소이다. 게다가, 그들은 당신의 고객 지원과 마케팅 캠페인을 한 단계 발전시킬 수 있는 상상할 수 없는 챗봇 기능을 가지고 있다.

소셜 미디어를 광고에 사용하면 소기업이 완전히 다른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당신의 브랜드 이미지를 투영할 수 있습니다. 모든 플랫폼에는 고유한 설정과 음성이 있지만, 비즈니스의 핵심 정체성은 유쾌하든, 재미있든, 신뢰할 수 있든 일정하게 유지되어야 합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을 구축하는 방법 및 이를 지속하기 위한 계획.온라인 커뮤니티와 그 안에 있는 사람들의 중요성을 아는 브랜드들은 모델과 그들의 소비자들에게 중요할 수 있는 핵심 포인트와 가치를 강조함으로써 진정한 이야기를 들려주려고 시도한다.
인스타그램 좋아요 구매

소셜 미디어에서 목표 시장의 중심에 대해 이야기하면 더 큰 참여와 충성도로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가 인지도를 얻으면서, 그 목적은 왜곡되고 변화하기 시작했다. 브랜드들은 소셜 미디어와 마케팅 파노라마를 바꿀 수 있는 잠재력에 주목하기 시작했다.제조업체들은 소셜 미디어에 발을 담그면서 고객과 더 깊은 관계를 맺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고객이 “친구가 될” 수 있는 프로필을 만들었습니다. MySpace는 2008년에도 사용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했는데, 응답자의 14%가 제조업체가 소셜 미디어에서 더 즐겁고 창의적으로 보인다고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소셜 미디어 스토리는 다른 사용자와 공유할 수 있는 이미지와 짧은 비디오의 집합입니다. 마케터들은 소셜 미디어의 스토리텔링 측면을 사용하여 제조업체,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결과적으로, 현재 90% 이상의 기업이 소셜 네트워킹을 마케팅 기법의 중요한 절반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만으로는 기업의 발전을 촉진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EmbedFeed는 가장 강력한 제품 중 하나이며, 소셜 미디어 광고 캠페인을 위한 웹 사이트 위젯을 제공하도록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Audiense는 시청자 캐릭터 통찰력 및 시청자 세분화와 같은 고유한 옵션을 갖춘 정교한 분석 소프트웨어입니다. 이들의 현명한 청중 세분화 기능은 참여도가 낮은 대상 청중의 고객과 같은 필수 기능을 고려합니다. 그 결과, 소셜 미디어 팀과 기업은 더 스마트한 옵션으로 전환하고 지루한 업무를 자동화하기 위해 최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도구 중 하나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의 성공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서는 시작하기 전에 강력한 계획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