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의 의미

tatcast는 대부분의 타구의 경로를 추적하고, 대부분의 타구의 속도를 추적하며, 대부분의 타구의 출구 속도를 모니터링하는 옵션을 추가로 제공한다.

스탯캐스트는 얼마나 주관적인 수비가 가능한지에 의하여 선수들의 감시 이전에 도달할 수 없었던 진보된 방어적 분석을 허용하였다. 루스벨트 대통령의 승인과 함께 스프링 코치는 거의 영향 없이 1942년에 시작되었다. 이 투쟁은 스탠 뮤지얼, 밥 펠러, 테드 윌리엄스, 조 디마지오와 함께 스타들의 경력을 방해했지만, 야구 클럽들은 계속해서 그들의 팀을 출전시켰다.만약 이 규칙이 지켜지지 않는다면, 자동화된 공의 선택이나 경기의 결과는 타격 그룹에게 주어진다. 1960년대 후반까지 투구와 타격의 균형은 레브벳 투수들에게 유리하게 돌아갔다. 1968년 보스턴 레드삭스의 참가자 칼 야스트렘스키는 .301의 단순한 평균과 함께 아메리칸 리그 타구 타이틀을 우승하여 메이저 리그 역사상 최저였다. 디트로이트 타이거스의 투수 데니 맥레인은 31개의 비디오 게임을 얻어 1934년 디지 딘 이래 한 시즌에 30개의 경기를 우승하는 데 단 하나의 투수가 되었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의 선발 투수 밥 깁슨은 단 1.12의 방어율을 허용함으로써 똑같이 주목할 만한 업적을 달성했다.세 번째 디비전인 센트럴 디비전은 1994년에 각 리그에서 만들어졌다. 1996년까지 두 리그는 오로지 월드 시리즈와 올스타 경기를 통해 경기장에서 만났다. 야구 통계 및 역사 현재 및 역사적인 야구 게이머, 팀, 점수 및 지도자를 위한 완전한 공급.2023년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MLB) 국제 계약 기간이 시작될 때 가장 주목할 만한 계약들을 팀별로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7번의 올스타와 8번의 골드 글러버는 BBWAA 투표에서 그의 6번째 해에 불멸에 도달하여 홀에서 단지 18번째 3루수가 되었다. 로키스의 위대한 토드 헬튼은 투표에서 5번째 해에 11표 차이로 선거를 놓쳤다. All MLB 및 좋아하는 모든 스포츠 그룹, TV 전시회 등에 대한 정보와 분석을 제공하는 맞춤형 FanSide Daily e-뉴스레터를 구축하십시오.버나드는 세 외야 자리를 모두 커버할 수 있는 훌륭한 주자이다. 그는 오프시즌에 처음으로 40인 로스터에 추가된 네이선 루크스의 뒤에 스피드/방어 깊이 외야수로 들어갈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2개의 가능성의 세월이 남아있으므로 만약 그가 어떤 수준에서 40명의 자리를 주장한다면 제이스는 토론토와 버팔로 사이에서 그를 셔틀할 준비가 되었다. 몬데시는 몇 년 동안 스카우트, 팔로워, 평가자들을 감질나게 했지만, 레드삭스는 로열스를 제외하고는 각각 몬데시를 건강하게 유지하고 조리되지 않은 악기의 수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노력하는 첫 번째 팀이 될 것이다. 그들은 그의 서비스 중 1년만 구입하고 있습니다. 그가 지역에 남기 위해 고군분투했음에도 불구하고 몬데시는 부상자 명단에 있는 다양한 기간을 통해 5년 이상의 메이저 리그 서비스 시간을 축적했습니다.MLB 커미셔너 롭 맨프레드는 결국 32개 팀으로 확장해야 할 필요성에 대해 공개적으로 말했다. 최고의 무료 중개인들이 이미 이사회를 떠났기 때문에, 우리는 어느 팀이 황금기에 여기에 왔고, 어느 팀이 삼진을 당했는지에 대해 깊이 파고들었다.그와 로열스는 3.045 달러에 동의하면서 중재를 막았다MM 월급은 12월에 받았어요. 월요일 오프시즌 로우다운에서 데이브 쇼빈이 말린스의 루이스 아로즈 인수와 화이트삭스에게 외야수 오스카 콜라스에게 기회를 주었다. 그의 가족은 오클랜드 애슬레틱스 소속으로 올스타 3루수이자 월드시리즈에서 3번 우승한 살 반도가 암 투병 끝에 금요일 사망했다고 밝혔다. 최근 시카고 화이트삭스와 계약한 마이크 클리빙거는 가정폭력과 아동학대 사건이 제기돼 메이저리그 조사를 받을 자격이 없다. 전설적인 선수부터 감독, 심판, 임원, 개척자에 이르기까지 그들의 이야기는 바로 여기에 있다.

그 팀은 바우어가 그들을 위해 뛰지 않을 것이라고 언급한 후에도 2023년에 2250만 달러를 계속 지불해야 한다.

2022년 11월 11일, FTX는 파산보호법 제11장을 신청했다. 1994년 8월 12일부터 1995년 4월 25일까지 있었던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 파업은 900개 이상의 비디오 게임의 취소와 1994년 포스트시즌 전체의 몰수를 촉발시켰다. 1981년 6월 12일부터 7월 31일까지 있었던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 파업으로 인해 713개의 전체 비디오 게임이 취소되었고 분할 시즌 형식이 되었다. 스콧 미첼은 팀들의 비수기 투구 목표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있다.

자유계약선수(FA) 포지션 선수를 무너뜨리는 것은 더 많은 접촉, 추가 속도, 더 나은 수비, 그리고 더 일정하고 덜 1차원적인 라인업을 집합적으로 배치하려는 시도를 목표로 한다.

스콧 미첼은 이번 겨울에 그 그룹이 어떤 포지션의 선수들을 목표로 할지에 대해 추가적으로 가지고 있다.

레드삭스가 좌완 맷 더모디를 마이너리그 계약에 체결한다고 매스라이브의 크리스 코티요가 전했다. 2012년 처음으로 파드리스의 35번째 라운드 결정이었던 나이아가라 제품은 한 시즌 후에 마이너 리그 거래에 타이거스와 함께 상륙하였다. 그는 때때로 미성년자들 사이에서 충분히 공격을 받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