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 사용자들이 훌륭한 사진과 영화를 만들기 시작했을 때, 이어진 자료는 아이폰 디지털 카메라의 신뢰도를 엄청나게 높였다. 이 캠페인은 계속해서 활발하며 인스타그램에만 2천만 개의 게시물을 생성했다. 아마도 최고급 UGC 캠페인은 모든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 퍼져 있을 것이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강력한 도구이며 회사에서 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이는 전체 광고 기법과 일상 생활의 일부가 되어야 하는 지속적인 과정입니다. 자주 진화하는 추종자로서, 여러분은 항상 창의적이고 유행을 따르도록 노력해야 하며, 궁극적으로 여러분이 가진 훌륭한 브랜드를 청중들에게 보여주어야 합니다.소셜 미디어에서 실제적이고 매우 효과적인 팔로워를 구성해야 한다면, 당신 자신이 되는 것이 중요하다. 여러분의 팔로워들이 잠재력이 있다고 말하는 것을 항상 주시하고, 항상 제 시간에 응답하세요. 모든 비판을 우선순위로 받아들이고 주로 제안을 기반으로 잠재력을 최대한 빨리 잠재력과 함께 모든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이는 고객 충성도를 유지하고 고객이 귀사와 직원들로부터 진정으로 가치를 느끼도록 보장하는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일부 회사들은 소셜 미디어가 홍보의 전부라고 생각하는 오류를 범하지만, 그것은 단지 방정식의 일부일 뿐이다. 당신은 당신의 추종자들에게 그들에게 가치가 있는 매력적이고 관련성 있는 자료를 제공해야 한다.
소셜 미디어가 인기를 얻으면서, 그 목적은 왜곡되고 변화하기 시작했다. 브랜드들은 소셜 미디어와 광고 파노라마를 바꿀 수 있는 잠재력에 주목하기 시작했다. 제조업체들은 소셜 미디어에 발을 담그면서 고객과 더 깊은 관계를 맺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고객이 “친구가 될” 수 있는 프로필을 만들었습니다. MySpace는 심지어 2008년에 고객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했는데, 응답자의 14%가 브랜드가 소셜 미디어에서 매우 친근하고 예술적으로 보인다고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SNS 마케팅은 소셜 네트워킹 웹사이트를 사용하여 소비자와 연결하여 제조업체를 홍보하고 구매를 장려하는 광고 기법이다. 모든 소셜 게시물을 수동으로 만들 수 있지만, 그것은 비 인스타그램 팔로워 구매 효율적이고 가장 효과적인 결과로 이어지지 않을 것이다.이것은 소규모 광고 팀이 SMM의 모든 기능을 활용하는 것을 성가시게 만들 수 있다.
각 소셜 플랫폼은 비디오, 이미지, 하이퍼링크 및 직접 메시지와 함께 콘텐츠 자료를 배포하는 새로운 취향을 가지고 있다.
따라서 브랜드는 자신의 마케팅 성격이 상호 작용할 가능성이 높은 콘텐츠를 식별해야 합니다. 그의 책에서, 바이너추크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 당신의 팔로워 및 고객들과 더 깊은 수준으로 연결되는 것만큼 이것을 잘 하는 방법을 다룬다. 대회 콘텐츠 자료와 비교해 눈에 띄는 기억에 남고 특색 있는 콘텐츠 자료를 만드는 방법을 알아본다. 빠른 검색을 통해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대한 심도 있는 과정을 제공하는 수많은 긴 형식의 영화를 찾을 수 있습니다.SNS는 정보 확산 능력이 높기 때문에 잠재적인 잠재 고객에게 과도한 속도로 제품과 서비스를 펼쳐 인식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 또한, 사용자에게 가까운 거리에서 당사의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전파하는 것은 더 강력한 브랜딩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많은 소셜 네트워크는 필요한 지식의 많은 부분을 제공할 수 있는 자체 분석 도구를 제공한다.
예를 들어, Facebook 페이지의 Insights 부분과 Twitter 및 YouTube의 Analytics 부분을 볼 수 있습니다. 물론, 당신이 다른 그룹의 개인들을 대상으로 한 많은 양의 상품을 판매할 때, 당신은 꽤 많은 비즈니스 소셜 계정을 가질 수 있다.
그렇다고 해서 모든 마케팅 캠페인에 각 소셜 계정을 포함시켜야 한다는 뜻은 아닙니다.기본적으로 팔로워 피드에서 먼저 나타나는 이 콘텐츠는 브랜드 계정이 “라인을 건너뛰고” 시청자의 마음에 신선함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적절한 장치가 있으면 기업가들은 청중들을 빠르게 연구할 수 있다.
진정하고 지속적인 모델 의식을 조성하려면 홍보 메시지만 게시하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