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를 위한 노래 소셜 미디어는 당신의 비즈니스가 완전히 다른 광범위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당신의 모델 이미지를 투영할 수 있습니다. 모든 플랫폼은 고유한 환경과 음성을 가지고 있지만, 비즈니스의 핵심 식별 정보(즐거움, 재미 또는 신뢰성 여부에 관계없이)는 일관성을 유지해야 합니다. 그들의 소셜 미디어를 모니터링하여 상당히 중요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이 반드시 당신에게 부정적인 요소는 아니다. 당신이 해야 할 첫 번째 일은 당신의 경쟁자가 누구이고 그들의 소셜 미디어 기술이 무엇인지를 확인하는 것이다. 당신은 그들의 소셜 미디어 프로필을 주의 깊게 관찰하고 그들이 어떤 종류의 콘텐츠를 게시하는지 분석함으로써 그것을 할 수 있다.
다른 분석 도구를 사용하여 자신과 상대방이 어떻게 평가하는지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많은 사람들이 집에 머무 인스타그램 팔로워 구매 르고 있기 때문에, 회사들은 가능한 모든 곳에서 그들의 제품을 조정하여 그들의 잠재 고객들이 그들의 모델 및 상품과 상호 작용하도록 돕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은 온라인이나 휴대전화를 통해 구매하는 것을 의미하며, 쉽고 편리한 과정과 집 공급을 쉽게 이용할 수 있고 합리적인 가격일 뿐만 아니라 접촉 없이도 가능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스마트폰의 보급 가격은 매년 상승하고 있으며, 점점 더 많은 고객들이 SNS를 통해 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DEBO는 우리의 풍부한 정보와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수용 가능한 SNS 마케팅을 통해 여러분이 새로운 잠재 고객을 구매하고 매출 총액을 촉진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모든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모든 알림을 수동으로 확인할 수 있지만 이는 효율적이지 않으며 기업의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태그를 지정하지 않은 게시물을 볼 수 없습니다. 대신 소셜 미디어 듣기 및 참여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기업의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태그를 지정하지 않은 게시물을 포함하여 모든 소셜 미디어 언급 및 메시지를 집계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주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링크드인, 핀터레스트, 유튜브, 스냅챗이다. 텀블러, 틱톡, 앵커에 해당하는 더 작고 유망한 플랫폼과 메신저, 왓츠앱, 위챗과 같은 소셜 메시징 플랫폼이 추가로 있다.
시작할 때는 모든 플랫폼에 있는 것보다 목표 시장이 있다고 가정하는 플랫폼을 몇 개 선택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이것은 마케터들이 그들의 목표 시장, 좋아요, 싫어요, 그리고 추구하는 것에 대해 특별한 지식을 갖도록 도와서 그들이 그러한 고객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더 나은 광고 전략을 만들 것이다.이것이 당신이 매우 다양한 목표 시장과 이 일에 전념하는 군대를 가지고 있을 수 있는 것을 제외하고는 모든 소셜 네트워크를 다루려고 해서는 안 되는 이유이다. 타깃 시장이 자주 방문하는 소셜 네트워크에 관심을 집중함으로써 자산을 효율적으로 사용해야 합니다. 콘텐츠를 만들 때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제한 사항을 파악하려고 합니다. 예를 들어, 환상적인 유튜브 채널을 운영해야 할 수도 있지만, 고품질 비디오를 만들 도구, 사람, 지식 및 시간이 없다면, 그 트랙을 실행하는 것은 무의미합니다. 당신은 단지 한두 편의 제대로 촬영되지 않은 스피킹 헤드 영화가 있는 유튜브 채널을 원하지 않을 것이다. 다른 형태의 광고와 마찬가지로 소셜 미디어 지출에서 투자 수익을 계산하여 기술 이전에 설정한 목표를 고려해야 합니다.강력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법은 모델, 제품 및 동료에 대한 대화를 생성합니다. 그들은 EA Play에서 확실히 그들의 게임 중 하나의 이용 가능성을 알리기 위해 단순히 트위터를 했다. 이렇게 함으로써, 그들은 그들의 제품에 대해 엄청난 양의 제안을 받았다. 팬들은 모두 소셜 미디어를 통해 진정한 대화를 나누고 있었다. NAT의 한입 크기 모듈에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하여 전략을 계획하는 대신 독립형 게시물을 만드는 비즈니스의 체계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설계된 도구와 템플릿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소셜 미디어 광고 사례는 소셜 미디어가 브랜드 의식을 높이고, 목표 시장에 참여하며, 궁극적으로 총 매출을 증가시키는 데 얼마나 효율적인지를 보여줍니다.특정 캠페인의 목표 시장과 일치하는 이러한 계정에 초점을 맞춥니다. 브랜드 옹호는 귀사의 제품이나 회사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귀사의 조직을 새로운 고객에게 유기적으로 판매함으로써 귀사의 모델에 대한 도움을 지속적으로 제공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의 브랜드 옹호자들은 당신의 조직이 하는 일에 열광적인 팬이 됨으로써 입소문 광고에서 주요한 역할을 할 수 있고 새로운 사업을 추진할 수 있다.
사람들은 단순히 소셜 네트워크에 가서 읽고, 보거나, 콘텐츠 자료를 보는 것이 아니다. 성공적인 회사들은 그들의 사회적 청중들에게 방송만 하는 것이 아니다.2004년 출시 이후, 그것은 자연적인 대안 외에도 진보된 광고 도구를 제공하면서, B2C 회사들에게 유용한 소프트웨어로 변했다. 소셜 미디어 광고를 더 깊이 파고들기 전에 플랫폼별로 전략을 단계적으로 진행해 봅시다. 우리는 편견을 가질 수 있지만, 우리는 Hootsuite가 최고의 소셜 미디어 관리 소프트웨어라고 생각한다.
2022년 싹트기 사회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