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주들은 50개의 카테고리 중에서 하나의 카테고리를 선택할 수 있다.
그들은 거기에 그들의 웹로그를 나열할 것이다. 테크 포 코리아(Tech for Korea)는 한국 기업 및 스타트업 이웃의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 온라인 미디어 포털이다. 우리는 모두 한국 땅에서 싹트기 시작하는 이 모든 충격적이고 가치 있는 개념들인 미시적인 트렌드에 관심이 있다.
또한, 사람들은 참신함을 좋아하기 때문에, 여러분의 게시물에 약간의 반전이나 놀라운 요소를 가지고 있는 것은 좋은 생각입니다. 예를 들어, 대부분의 사람들이 올드 스파이스를 생각할 때, 그들은 아마도 테리 크루가 그의 펙과 함께 악기에 참여하거나, 말을 탄 근육질의 젊은 남자를 둘 다 코미디 방식으로 완성했다고 생각할 것이다. 하우스 파티 포트나이트 트리비아 챌린지의 비디오 게임 스킨부터 디어 키튼 영화의 레저, 넷플릭스의 IG 스테이 컬렉션의 정신적 지원까지 모두 관객들에게 가치를 제공했다.일단 사람들에게 당신의 모델을 인식시키고 멋진 그림을 만들어냈다면, 당신은 당신의 브랜드를 언급하는 당신의 집중적인 뷰어 또는 당신이 특별히 만든 콘텐츠를 발견할 것이다. 그리고 이것은 잠재적인 모든 잠재 고객의 관심을 끌 수 있는 매우 창의적이고 시각적으로 흥미로운 콘텐츠를 만들어서 그들이 당신의 브랜드 존재를 인식하도록 함으로써만 달성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광고 및 광고는 이러한 소셜 미디어 포럼에서 홍보할 가치가 종종 수익보다 낮아서 추가 수익을 제공하기 때문에 자금 수익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광고 능력을 향상시키고 추가로 참여하는 콘텐츠를 만드는 데 성공할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는 모든 사람에게 개방되어 있어 기업들이 고객의 활동이나 잠재적인 고객을 관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기업은 소셜 미디어 포럼에 제공되는 다양한 도구를 입력하여 방금 공유한 컨텐츠에 참여한 게스트 수, 클릭한 행동 요청 수, 구매한 경우 구입한 게스트 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모든 사람들이 볼 수 있는 정보와 의견으로 가득 찬 이 연결된 세계에서, 우리 모두는 우리가 하는 일의 범위를 넓힐 필요가 있다.
그들은 사회적 대화를 통해 발견할 것을 포함하여 자신을 알릴 수 있는 추가적인 방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들이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 더 똑똑하고 더 높은 교육을 받는다. 사람들이 어떻게 컴퓨터 가게에 들렀는지 생각해 보고 총 판매 담당자에게 어떤 컴퓨터가 그들의 필요에 가장 적합한지 알려달라고 부탁하세요. 오늘날 이들은 필요한 노트북에 대해 총 영업 사원보다 더 많은 것을 알고 매장에 들어가서 (온라인으로 구입하지 않을 경우) 무엇을 구입할지 정확히 파악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모든 것이 쉽게 들릴 수 있지만, 광고 및 비즈니스에서 소셜 미디어의 가능성은 정말 무한하며 많은 기업 및 광고 대상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는 마케팅 이니셔티브를 유발하기 위해 독립적인 접근 방식으로 활용될 수 있지만, 다른 이니셔티브를 강화하기 위해 내장된 방법으로 활용될 때 가장 잘 성장합니다.그것은 당신이 각 캠페인에서 각각의 소셜 계정을 구체화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특정 캠페인의 대상 고객과 일치하는 계정에 초점을 맞춥니다. 유료 프로모션을 통해 현재 연결되지 않은 관련 고객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광고를 통해 모델 인지도를 높이고, 특정 게시물/비디오를 홍보하며, 심지어 상품을 판매할 수도 있습니다. 사람들은 단순히 소셜 네트워크에 가서 읽거나, 보거나, 콘텐츠 자료를 보는 것이 아니다. 성공적인 사업은 단순히 그들의 사회적 청중들에게 방송하지 않는다.고객 서비스, 특히 사회적 맥락에서 새로운 마케팅이라고도 합니다. 지금까지 홍보의 주요 방법론은 TV 광고, 신문 광고 등을 통해 모든 사람을 대 토닥이 상으로 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이었다. 그러나 인터넷과 합리적인 전화기의 등장으로 구매자들의 욕구는 더욱 많아졌다. 우리가 모두에게 보내고 싶었던 메시지는 이제 전망에 반향을 일으키지 않습니다.디지털 광고는 인터넷, 모바일 기기, 소셜 미디어, 구글과 같은 검색 엔진, 디스플레이 광고 및 다른 채널을 통해 제품을 광고하고 홍보하는 방법이다. 기업이 소셜 미디어가 생성하는 데이터의 바다에서 추적할 메트릭을 결정하려고 할 때, 규칙은 항상 모든 엔터프라이즈 목표를 관련 메트릭에 맞추는 것입니다. 중소기업의 목표가 SMM 캠페인의 전환을 3개월 이내에 15%까지 개발하는 것이라면, 해당 특정 대상에 대한 마케팅 캠페인의 효과를 측정하는 소셜 미디어 분석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광고는 기업이 고객 행동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을 재검토했습니다. 즉, 참여를 유도하는 컨텐츠 자료를 홍보하는 것부터 사용자에게 메시지를 전달하는 개인 지식을 추출하는 것까지 말입니다. 스프라우트 소셜은 사기를 위해 구축된 유일한 일체형 소셜 미디어 관리 플랫폼을 통해 시청자를 이해하고 확보하고, 그룹을 참여시키고, 효율성을 측정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