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 마케팅 – The Story

공개 댓글은 시청자들과 뻔뻔하게 대화하고 고객들에게 당신이 접근하기 쉽고, 신뢰할 수 있고, 재미있는 모델이라는 것을 보여주는 좋은 방법이다. 최고의 소셜 미디어 마케터들은 그들의 브랜드의 페르소나를 사용자들과 대화하기 위해 사용한다; 그들에게 질문을 하고, 다가오는 행사나 휴일에 흥분하고, 그들의 브랜드를 인간화하기 위해 속어와 이모티콘을 사용한다.

최근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의 관점에서, 우리가 현재 그들을 알게 되었듯이, 프렌즈터는 그러한 종류의 주요 사이트였다.소셜 미디어 마케터로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이러한 12가지 능력 모두에 강건해야 합니까? 만약 여러분이 소수의 사람들 중에서 강하다면, 여러분은 특히 여러분의 소셜 미디어 광고 경력을 구축하기 위해 공식적인 코칭을 추가로 받을 때마다 잘 할 것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자신의 강점과 약점을 알고 있다면, 여러분은 아마도 그것을 필요로 하는 분야에서 개선을 선택할 수 있을 것입니다.해시태그는 당신의 관심을 얻고 사람들이 당신의 모델과 함께 상호작용하는 그들의 사진을 공유하도록 격려하기 위해 사용될 수 있다.

당신이 무엇을 제출하든, 당신의 콘텐츠와 결합하기 위한 해시태그를 생각해내는 것은 훌륭한 브랜드 이전이다. 컨텐츠 소재 전략을 생각해 내는 것은 많은 노력으로 보일 수 있지만, 이 모든 것은 여러분의 목표로 귀결됩니다. 조직의 약 60%가 2022년 싹트기 사회 지수™를 기반으로 매일 사회적 지식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리더와 실무자 모두 소셜 데이터가 제공하는 귀중한 통찰력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는 모두 참여에 관한 것이기 때문에 현재 팔로워의 눈을 사로잡을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발견하는 것이 이득입니다.비록 마케팅 캠페인의 성공은 부분적으로 그레그가 의도한 행동이 아닌 자연스러운 리트윗 때문에 일어났지만, 그것은 우리에게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힘을 다시 한번 보여준다. 에픽게임즈는 온라인 게임 내에서 가장 인기 있는 두 가지 선택인 포트나이트와 현재는 중단된 소셜 네트워킹 앱 하우스파티를 혼합하여 사소한 문제를 만들었다. 스웨덴 시계 제조업체 다니엘 웰링턴은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의 능력을 인정한 최초의 브랜드 중 하나였다. 그리고 나서 사진작가들은 해시태그 #ShotOniPhone을 이용하여 인스타그램과 다른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그들의 이미지를 공유하도록 초대되었다. 소규모 기업을 위한 실제 목표 외에도 소셜 미디어 전략을 위한 명확한 상상력과 선견지명을 갖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들은 소셜 미디어를 어디서 어떻게 가장 잘 사용하여 달성할 수 있는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그것은 당신이 100명이든 100명이든 당신의 직원들이 기름을 잘 바른 소셜 미디어 직원처럼 운영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대화나 참여 기회를 방치하지 않기 위해서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아래의 2022 Strout Social Index™ 인포그래픽은 대응 상황에 대한 고객 및 유형의 기대치를 보여줍니다.이것은 사용자들에게 매일 무작위로 선택된 2분의 창에서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에 대한 사진을 공유하도록 요청하는 소셜 미디어 앱이다. 2011년 Snapchat의 부상에 대한 근거로는 처음으로 새로운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전 세계를 강타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터들이 마케팅할 수 있는 새로운 플랫폼이 등장할 것이다.여러분은 특정한 문제에 대한 그들의 사회적 대화를 감시함으로써 이것을 할 수 있습니다. 이를 소셜 리스닝이라고 하며 시청자가 따르는 추세를 파악하는 동안 시청자에게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그들이 무엇과 싸우고 있는지도 알 수 있으며, 이는 이러한 통증 요인을 해결하는 컨텐츠 자료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하지만 쇼핑객들은 창작자들의 자격에 대해 신경을 쓰므로, 올바르게 선택하세요. 콘텐츠 콘텐츠 제작자에게 가 오피가이드 장 필요한 두 가지 기술은 제품/서비스에 대한 경험과 진정성입니다. 그들은 방문자들을 당신의 웹사이트로 유도하고, 매력적인 콘텐츠를 제작하며, 구매 선택에 영감을 주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우리는 또한 해당되는 장소에서 다른 존경받는 출판사의 진정한 분석을 참조한다.

귀하는 당사의 편집 정책에서 정확하고 편견이 없는 콘텐츠를 제작하는 데 있어 당사가 준수하는 표준에 대해 자세히 배울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소셜 미디어 보고서에서 이 정보를 공유하는 것은 당신의 노력에 대한 책임을 물을 뿐만 아니라 당신의 사회 전략이 만들어내는 인상과 수익성을 강조한다.

쇼핑객의 4분의 3 이상이 24시간 이내에 응답할 것으로 예상하지만, 22%는 1-12시간 이내에 응답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스프라우트는 기업과 지역사회별로 최고의 시간을 채우는 멋진 대화형 소프트웨어를 추가로 선보인다. 그리고 정보원이 부족하거나 소규모 팀의 일원일 때 적시성은 어려운 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