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잘못되었고, 입법에 명시된 직원의 권리로 그렇게 무신경하게 다루는 것은 용납될 수 없다. 그것들은 명확하게 모델링되고, 관습화되며, 다른 문화적 모델과 관련하여 해석된다. 퇴적물은 땅속에 놓였고, 부싯돌은 땅 밖으로 꺼냈으며, 기념물은 땅 밖에서 관습적으로 만들어졌고, 그것을 보이게 했다. 정치적 책임의 진짜 문제는 바로 여기에 있는데, 국회의원들이 의심스러운 규제에 내몰렸다고 느끼기보다는 개혁을 촉진하는 국내 풍토를 형성하는 데 있다.
이 영화는 스타일 업계의 주요 인물들을 조롱한다.
그녀는 신문과 접착제로 정교한 조각을 만들었다.이러한 미디어 숍을 통해 전 세계의 독자와 시청자들이 트렌드에 대해 알 수 있어 접근성이 매우 좋다. 스타일 저널리즘 외에도 패션 산업에 필요한 또 다른 미디어 플랫폼은 광고이다. 광고는 시청자들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서비스의 판매를 촉진한다.
트렌드 무역은 총 매출을 창출하기 위해 소비자를 끌어들이고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광고를 이용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노하우가 개발되지 않았던 몇 년 전, 광고는 라디오, 잡지, 광고판, 신문에 크게 의존했다. 요즘은 TV 광고에 해당하는 광고, 인터넷 웹사이트를 이용한 온라인 기반 광고,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게시물, 동영상, 상주 스트리밍 등에서 더욱 다양한 방식이 등장하고 있다.
다른 사람들은 여성들이 발전을 따라가기 위해 계절에 따라 옷을 갈아입도록 요구하는 것은 억압적인 스타일 시스템 그 자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모스만은 시위 스타일과 유행을 창조하는 것 사이의 관계가 역동적이라는 것을 확인했는데, 이는 시위에 사용된 언어와 스타일이 패션 자체의 일부가 되었기 때문이다. 권력자들의 복장 관행은 역사적으로 예술과 법원의 관행을 통해 중재되어 왔다. 프랑스 법정의 모습은 16세기부터 인쇄물을 통해 전파되었지만, 루이 14세 치하의 중앙 집중식 법정의 사건으로 응집력 있는 디자인을 얻어 그의 이름을 딴 식별 가능한 유형을 만들어냈다. 20세기 초에 패션 잡지들은 다양한 스타일 디자인의 이미지들을 포함하기 시작했고 지금까지보다 훨씬 더 영향력을 갖게 되었다. 전 세계의 도시에서 이 잡지들은 크게 원했고 옷의 대중적 스타일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프라발 구룽은 “미래는 여성, 우리는 침묵하지 않을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지속된다”에 해당하는 슬로건이 있는 그의 티셔츠 모둠을 데뷔시켰고, 수익금은 ACLU, 계획된 부모직, 구룽스 개인 자선단체인 식샤 재단에 기부했다. 마찬가지로, 패션 비즈니스는 소셜 미디어에서 #Tie Together 운동을 시작하여 편집자에서 모델에 이르기까지 업계 구성원들이 스타일 위크 전체에 걸쳐 단결, 연대, 포괄성을 옹호하는 흰색 반다나를 착용하도록 장려했습니다. 소셜 미디어는 실무자들이 미디어와 관련하여 메시지를 전달하는 최선의 방법을 바꾸고 있으며, 구매자 관계를 구축하고 있다.
홍보 실무자는 온라인 구매를 통해 사회적으로 관련된 사업에 스타일 대중을 참여시키기 위해 모든 플랫폼 간에 효과적인 의사소통을 제공해야 한다.
6,000개 이상의 세계, 지역 및 개인 패션 브랜드를 8억 명 이상의 고객이 있는 시장에 연결합니다. 다양한 쇼핑 선택을 통해 R29를 통해 개인적인 유형을 찾고 최신 디자이너 협업 및 지속 가능성 뉴스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십시오. 지난 10년 동안, 우리는 이제 명확하고, 안전하고, 공정하고, 투명하고, 책임감 있는 스타일의 무역을 위해 열정적으로 캠페인을 해왔습니다.뉴욕에서 LG 레플리카 BT 패션 디자인 지역은 패션 발전을 알리는 데 매우 큰 기여를 하고 있으며 드래그 유명인사들은 뉴욕 패션 위크에 지대한 영향을 끼쳤다. 패션과 페미니즘 사이에는 고상한 관계가 있다.
일부 페미니스트들은 여성 패션에 참여함으로써 여성들이 여성 억압의 절반인 성 변화를 유지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고 주장한다.
브라운밀러는 여성들이 전통적으로 여성스러운 드레스를 거부해야 한다고 생각했고, 스타일보다는 다소 편안함과 실용성에 초점을 맞추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