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이해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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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시각적 요소나 서사적 요소를 사용하는 영화나 텔레비전과 달리 비디오 게임은 일반적으로 게임플레이 상호작용을 기반으로 장르로 분류된다.이 화창한 모험에서 농작물을 기르고, 동물들에게 먹이를 주고, 상품을 거래하기 위해 도시 생활을 버려라. 이 다채로운 매치3 여정 게임에서 귀여운 동물들을 구조하고, 몰입감 있는 세상을 발견하고, 여러분의 꿈의 서식지를 만드세요. 캐주얼 플레이어에게 탁월한 포커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성공적인 손을 만들어 보십시오. 이 인터랙티브 스릴러는 제임스 맥어보이, 데이지 리들리, 윌럼 다포의 목소리를 선택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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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배우와 설정을 실시간으로 렌더링할 수 있는 기능을 통해 온라인 게임 엔진을 활용하는 것에서 내러티브를 제작하는 것에 이르기까지 완전히 새로운 유형의 작업 기계(머신 시네마의 줄임말)가 성장했습니다. 비디오 게임 엔진이 더 많은 충실도를 얻음에 따라, 그것들은 또한 특별한 전통적인 영화 제작에 사용되는 도구의 일부로 바뀌었다. 인더스트리얼 라이트 & 매직은 인더스트리얼 라이트 & 매직이 만달로리안과 같은 공개를 위한 스테이지 크래프트 기술을 위해 척추로 사용해왔다.비디오 게임에서 발견되는 학습 규칙은 US 스쿨링 시스템을 개혁할 수 있는 잠재적인 방법으로 확인되었다. 열성적인 게이머들은 과도한 집중력을 가지고 있는 반면에 그들은 그들이 배우는 것을 눈치채지 못하고, 만약 대학에서 같은 태도를 취할 수 있다면, 교육은 필수적인 이익으로부터 즐거움을 얻을 것이라는 것이 주목되었다. 학생들은 비디오 게임을 즐기면서 창의적인 사고를 하면서 배우는 것으로 나타났다. 비디오 게임의 성장과 제작은 다른 형태의 여가와 마찬가지로 종종 학제를 초월한 분야이다. 비디오 레크리에이션 개발자들은 이 업계의 노동자들로 일반적으로 언급되며, 주로 프로그래머와 그래픽 디자이너를 구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