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냐하면 당신의 회사들이 ON POINT이 아닐 경우, 그들이 단지 오래 있을 것이라는 안전한 생각 때문이다.
하지만 그렇게 될 것이 아니라, 며칠이 지나서 그들은 정말로 당신이 경험이 있을 때 농작물의 크림을 찾고 있다.
왜냐하면 당신의 회사들이 ON POINT이 아닐 경우, 그들이 단지 오래 있을 것이라는 안전한 생각 때문이다.
두 번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은 글을 쓰기 위한 의제를 따라가면 적절한 게시 계획을 사용하는 것이다. 당신은 페이스북, 유튜브, 트위터와 같은 모든 웹사이트가 될 것이다.
증언 – 기존 고객이 제품/서비스를 활용함으로써 얻은 긍정적인 결과를 언급하도록 하는 것은 소셜 프로프라고 알려진 것으로, 각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에 포함시킬 수 있는 강력한 기술이다.
나는 항상 해야 한다고 믿지만(단 몇 개만 가입하고 모든 것에 정기적으로 게시) 가상 핸드쉐이크의 공동저자인 스콧 앨런과의 대화는 이제 다음 주제에 대한 답변을 게시하는 생각을 바꾸었다. 즉, 네트워크 효과, 후속 마케팅, 개인 브랜딩, 직장 문제, 사무실 정치 등 어떤 주제가 언급되었는지를 잘 결정하고 그 표면에 대한 잘 연구되고 잘 생각된 답변을 게시한다.
훌륭한 소셜 미디어 컨설턴트가 당신에게 최고의 팁을 제공하지만, 그는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비용을 청구할 수도 있다.
그러나 그는 결국 이 마을의 화제가 되었다. 이 경우 당신의 페이지를 최적화하는 것은 정말 중요하다. 무엇보다도 모든 야채들은 소셜 네트워크에서 당신의 자신을 위해 빈티지 자동차를 선택하고 결코 상황을 바꾸지 않는다.
어떤 스타일인가? 가볍고 바삭바삭하거나 부유하고 풍부하고 크림 같은 사람을 선택하는 사람? 이것은 샴페인 병의 두 가지 스타일이다. 당신은 가볍고 바삭바삭한 것을 리치와 크림 같은 많은 주제를 다루는 많은 작은 게시물로 생각할지도 모른다. 당신은 심층적이고 더 탐구적이어야 할 것이다.
비교를 빨리 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볼 때 명심해야 할 사항 경쟁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보고, 인터넷 광고로 미래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전략 내에서 실행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취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그래서 작은 사업주가 웹 사업에서 지원을 필요로 하는 것은 어떻게 되었는가? 나는 그가 소셜 미디어와 서를 한번이나 사용하지 못하게 했다. 왜? 위의 다섯 가지 이유는 그의 프로필에 들어맞는다. 전통적인 대면 및 직접 우편 캠페인은 그의 사업을 성장시키기 위한 목표를 가장 잘 달성할 것이다.
저비용, 저비용, 무료, 사이트 사이트에서 판매할 수 있다.
당신이 허용하는 유일한 것은 당신의 시간을 왜 당신의 요구에 대한 광고를 사는 데 이 모든 돈을 쓰는가 하는 것이다. 왜 당신이 의도하는 목표 청중에게 직접 들어가기만 하면 오피가이드 된다.
끝LinkedIn을 서로 사용하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방법은 항상 훌륭한 움직임이다. 사실, 블로그 앱을 사용하여 웹 사이트를 직접 연결할 수 있다.
그들은 판매와 홍보를 위해 사용하는 모든 기술로부터 정보를 얻는 사람이지만, 이것이 당신이 이러한 노력의 진행 상황을 결정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고 그들이 점점 더 단서가 될 경우를 대비해서 중요하다.
위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소셜 인터넷 마케팅 캠페인을 목표로 삼을 수 있다.
한 가지 예는 모든 고객들이 페이스북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이미 페이스북을 통해 대부분의 노력을 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페이스북을 통해 비디오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는 것이다.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들은 당신이 비디오를 올리는 것을 돕고 유튜브가 매우 인기가 있기 때문에, 페이스북과 같은 인기 있는 사이트를 향해 통합되는 것을 이해하기 위해 매우 좋을 수 있다.
둘째, 당신의 정보를 발표하고 그것을 고수하기 위해 예정된 시간을 따로 두어라. 그것은 너무 쉽게 머물 수 있고, 대출 회사들을 게시하기 시작하고, 그것을 알기 전에, 그것의 3시!나는 일주일에 두 번 내 게시물을 예약하고 일주일에 몇 번 시간을 보낸다. 나는 나의 일상적 상황에서 유용한 정보와 링크를 수집한다.
여기에는 이메일 통신, 현재 이벤트, 내가 찾은 새롭고 오래된 사진, 내가 읽은 온라인 기사, 내가 좋아하는 RSS 피드, 그리고 단지 서핑 영향을 하는 것이 포함된다. 나는 당신이 내가 전에 말한 4가지 핵심 항목을 게시하는 일환으로 이 sns 마케팅을 사용하라고 제안한다.
일단 당신의 확장된 부족이 당신을 충분히 중요하다고 생각하게 되면, 구글도 그렇게 될 것이다. 한편, 당신의 콘텐츠는 당신의 페이스북 친구들, 당신이 링크드인인과 함께 있는 사람들이 MLM 리드와 관련이 없는 어떤 문제들을 다루어야 할 것인가? 좋은 도구와 교육으로 MLM 리드 세대를 어떻게 키울지 보여줘. 링크를 트윗할 줄 몰라? 스스로 해독한 다음 이 개인들과 공유하십시오. 일단 사람들이 여러분을 알고 신뢰하면, 그들은 여러분의 집 엘리베이터를 통해 따뜻한 쇼트리스트로 출발할 것이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기꺼이 같은 버튼을 누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