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무엇을 측정할 것인지는 선택한 개념의 성공을 고려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기술을 알려주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 조합에 선택 사항을 추가할 수 있는 여러 콘텐츠 코덱이 있는 것은 좋지만, 일관되게 인쇄된 하나의 확인된 콘텐츠 형식도 시청자를 높이는 데 놀라운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되돌리기 쉬운 이 조각들은 홍보 비디오나 웹 로그 게시물과 같은 더 정교한 속성을 구축하는 동안 소셜 미디어 달력을 가득 채울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 참여는 다양한 메트릭의 양을 추적하는 것을 포함한다.
시청자가 콘텐츠 자료와 함께 적극적으로 상호 작용하는 경우와 캠페 SNS프로 인이 얼마나 효과적인지 이해하는 데 사용됩니다.이렇게 많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얻을 수 있는 상황에서, 여러분은 기업 마케팅에 어떤 것이 가장 적합한지 고민해 봤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 물건의 가격이 얼마인지 확실하지 않다면, 온라인 조사를 하는 것이 간단합니다. 단순히 소셜 네트워크에 있는 것만으로는 기존 고객들조차 당신을 관찰하거나 당신의 게시물을 공유하도록 유인하지 못하기 때문이다.만약 당신이 헤비 트위터 사용자라면, 팔로워Wongk는 분석에 대한 심층적인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장치는 Moz 툴킷의 절반이기 때문에 분석 검토를 위해 Moz를 사용하면 의심할 여지 없이 가격입니다. Facebook, Twitter, Instagram, LinkedIn, Google My Business 및 WordPress와의 통합. 왓츠앱, 텔레그램, 슬랙과 함께 메신저와의 통합. 무료 평가판을 사용하여 계정, 사용자 및 프로젝트 수에 제한이 없습니다.캠페인 진행 과정에서 브랜드 감성은 98.8%의 낙관적인 것으로 나타났다. 인플루언서들이 유튜브용으로 제작한 로레알 콘텐츠는 500만 회 이상 조회됐다. 이 캠페인은 또한 산업적 메시지에 대해 너무 노골적으로 느껴지지 않는데, 이것은 아마도 봄 기간 내에 훨씬 더 높은 판매로 이어질 것이다. 이 마케팅 캠페인은 단순히 시작된 것이기 때문에, 최종 수치를 첨부하기에는 너무 이르다. 인스타그램 스토리는 8일 동안 매일 공개되는 새로운 콘텐츠와 시트콤의 업데이트를 공유하기 위해 에피소드 형식으로 사용되었다. 이러한 안내된 창의성은 캠페인 성공의 원동력이 되었다.이를 단순화하고 개선하기 위한 접근 방식이 앱에 있을 수 있지만, 고객이 점점 더 기술적인 구성 요소에 참여하도록 하고 전문 지식을 정의하는 방법을 찾으려는 노력은 UI 개선으로 가는 경로가 아닌 것 같습니다. 이에 대한 다양한 개념이 있지만 Musk는 개선된 분석 기능과 통찰력으로 기업 고객을 유인하여 앱 사용료를 월별로 부과할 것으로 보입니다. 어느 단계에서는 인스타그램이 앱 내의 새로운 탭을 통해 의심할 여지 없이 훨씬 더 큰 추진력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하며, 이 탭은 전체 화면의 상시 체류 구매 콘텐츠 피드를 열 것이다. 매번 TikTok을 모방하면서, Instagram은 경쟁자들을 물리치기 위해 필사적이고, 최근 앱이 월간 20억 명에 달하는 에너지 넘치는 사용자들을 보고하면서 지금까지 작동한 것으로 보인다.더 중요한 것은 디지털 및 소셜 미디어 광고 노력을 결합하여 사용 가능한 구매자 접점과 전환 대안을 극대화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항상 회사, 상품, 구매자 경험에 대해 이야기했다. 소셜 미디어의 등장으로 폭발적인 수수료로 입소문이 났고 순식간에 의견이 공유될 수 있다.
개인이 제품과 구매자 경험에 대해 소셜 미디어에 말하고 공유하는 것은 놀라운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이에 대응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것은 존중받고, 신뢰받고, 신뢰받고 싶은 브랜드에게는 필수다. 특히 공유된 경험이나 의견이 부정적일 때, 최소한의 최신 상태와 답변 없이 문제가 “발생”하도록 하지 않고 쉽게 방치하는 것은 불신과 비판의 비결입니다.메타가 메타버스 시프트를 광고하기 위한 또 다른 수단은 VR에서 게시물을 통해 VR 선택에서 릴에 이미 발표된 점유율과 함께 제공될 수 있다.
메타는 최근 메신저와 왓츠앱을 위한 클릭 투 메시지 광고의 확장을 강조했고, 기업가들은 이러한 반복적인 변화와 일치하는 훨씬 더 많은 광고 선택을 기대해야 한다.
메타는 디지털 식별의 한 형태로 아바타의 사용을 촉진함으로써 더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디지털 캐릭터를 통해 상호 작용을 하도록 장려할 수 있으며, 이는 메타버스 참여의 핵심 부분이 될 것이다. Zuck의 견해는 만약 페이스북이 콘텐츠 제안을 제대로 할 수 있다면, 이것이 레그업을 줄 수 있다는 것이다. 그것이 사실인지 아닌지는 두고 봐야 하며, Zuck이 지적한 바와 같이 활용률 지표는 어느 쪽이든 이야기를 전달할 것이다.여러분은 또한 소셜 네트워크에서 회사 전체의 단일 계정을 원하는지 아닌지, 아니면 틈새 시청자에게 초점을 맞춘 여러 계정이 필요한지에 대해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각각 투명한 초점을 가진 여러 개의 트위터 계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많은 출처를 가질 수 있다면, 당신은 추가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