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es – 스캠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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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록 컴퓨터 과학 부서들이 비디오 게임의 기술적 특징들을 수년간 배워왔지만, 예술적 매체로서 비디오 게임을 연구하는 이론들은 비교적 최근의 인문학 내 성장이다. 이 새로운 주제에 대해 가장 많이 보이는 두 가지 능력은 루돌로지와 내러톨로지이다. 내러티브리스트들은 자넷 머레이가 사이버드라마라고 부르는 맥락 안에서 비디오 게임을 방법으로 사용한다.

즉, 그들의 주요 관심사는 비디오 게임을 대화형 픽션에서 발생하는 스토리텔링 매체로 사용하는 것이다. 머레이는 비디오 비디오 게임을 스타트랙의 가상 노하우인 홀로덱의 맥락에 두고 참가자가 다른 개인이 되고 다른 베트남 카지노 추천 세계에서 행동할 수 있는 매개체로서 온라인 게임을 주장한다.

종종 디지털 스포츠로 인식되는 새로운 패턴이 광범위하게 받아들여지고 있기 때문에 게임은 경쟁만큼이나 멋진 여가가 될 수 있다.

2010년대에는 비디오 게임과 온라인 게임의 경향과 문제에 대한 토론이 소셜 미디어, 정치, 텔레비전, 영화, 음악에서 볼 수 있었다. 2020년부터 2021년까지 코로나19 범유행은 비디오 게임을 사회적 거리두기의 한 방법으로 온라인에서 친구 및 가족과 즐길 수 있는 오락으로 추가적인 가시성을 제공했다. 초기 아케이드 게임, 가정용 콘솔, 핸드헬드 비디오 게임은 하드웨어의 디지털 구성 요소로 구성된 스포츠 로직을 갖춘 전용 하드웨어 모델이었다.또 다른 핵심적인 차이점은 서양에서는 감소했지만 아케이드 비디오 게임이 일본 게임 사업에서 필수적인 부문으로 남아있다는 것이다. 대한민국에서 노트북 게임은 일반적으로 콘솔 게임, 특히 MMORPG 비디오 게임과 실시간 전략 비디오 게임에 비해 가장 인기가 있다.

특정 국가들은 정치적 또는 이념적 내용과 관련된 훨씬 더 제한적인 규칙을 가지고 있다.

이 판결은 다른 예술 작품에 활용되는 사회적 적합성 기능에 대한 그러한 이미지를 허용하기 위해 2018년에 완화되었다. 중국 비디오 게임 부문은 대부분 당국의 검열로 인해 세계의 이완으로부터 고립되어 있으며, 그곳에서 출판되는 모든 게임은 엄격한 당국의 평가를 따라야 하며, 중국 공산당의 이미지를 더럽히는 것과 유사한 콘텐츠 자료를 허용하지 않는다. 중국에서 공개된 외국 비디오 게임들은 일반적으로 이러한 필수품들을 충족시키기 위해 건설업자들과 출판업자들의 수정을 필요로 한다.

비디오 게임은 인간의 행동을 레크리에이션으로 변환하기 위해 많은 종류의 입력 장치를 사용할 수 있다.

가장 일반적인 것은 게임 패드와 조이스틱과 같은 게임 컨트롤러를 대부분의 콘솔에 사용하고 키보드와 마우스 컨트롤과 함께 개인 PC 기술을 위한 장비로 사용하는 것이다. 최신 컨트롤러의 공통 컨트롤은 얼굴 버튼, 어깨 트리거, 아날로그 스틱 및 방향 패드(d-pad)를 포함한다.

콘솔은 때때로 콘솔 자체와 함께 제공되거나 번들로 제공되는 표준 컨트롤러를 구현하는 반면, 주변 컨트롤러는 콘솔 제조업체 또는 타사 배포자로부터 별도의 구매로 찾을 수 있다.

유사한 관리 장치가 핸드헬드 콘솔과 아케이드 찬장에 내장되어 있다.

참가자가 스포츠와 상호 작용하는 방법에 대한 추가 선택권을 제공하는 터치 스크린 및 동작 감지 센서와 유사한 새로운 노하우 개선은 컨트롤러 또는 스포츠 플랫폼에 추가적인 전문 지식을 통합했다.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은 타이틀 디스플레이 화면으로 시작되며 플레이어는 스포츠를 시작하기 전에 플레이어의 수와 같은 옵션을 평가할 수 있다.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들은 플레이어가 아바타를 통해 작업해야 하는 범위로 나뉘는데, 점수를 매기고, 아바타의 타고난 속성을 높이기 위해 파워업을 축적하는 반면, 모든 것은 적을 물리치기 위해 특수 공격을 사용하거나 그것들을 멀리하기 위해 움직임을 사용한다.

이 정보는 스포츠 자체의 렌더링 상단에 있는 헤드업 쇼와 같은 화면상의 소비자 인터페이스 유형을 통해 참가자에게 전달됩니다. 해를 끼치는 것은 아바타의 행복을 고갈시킬 것이고, 만약 그것이 0으로 떨어지거나 아바타가 탈출할 수 없는 장소에 떨어진다면, 플레이어는 그들의 삶 중 하나를 잃게 될 것이다. 만약 그들이 추가적인 삶이나 원-업을 얻지 못하고 그들의 모든 삶을 잃는다면, 참가자는 스크린을 통해 스포츠에 도달할 것이다.아이들은 이 은하간 수학 스포츠에서 공통 분모를 가진 분수를 확인하기 위해 가시적인 공간 모델을 사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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