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에 유용한 정보

그러나 산업이 시작되었을 때, 그리고 특히 자주 개발자들은 약간의 변화가 있는 수익성 있는 비디오 게임과 레크리에이션 하드웨어의 비디오 게임 클론을 의도적으로 만들었으며, 이는 1978년 경에 범람한 아케이드와 전용 가정용 콘솔 시장으로 이어졌다. 복제는 또한 중국 내에서와 마찬가지로 정신 재산 보호 법적 지침이 엄격하지 않은 국가들에게 심각한 문제가 될 수 있다.

중국 정부의 느슨한 감독과 국제 기업들이 중국 기업들을 법정에 세우는 문제는 중국이 복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방식의 거대한 회색 시장을 지원할 수 있게 했다. 업계는 새로운 종류의 게임플레이를 만들기 위해 과거의 성공적인 비디오 게임의 정교함을 기반으로 새로운 게임을 만드는 것과 단순히 아트워크 속성을 교환할 수 있는 게임의 복제를 의도적으로 만드는 것 사이에서 분리하는 것을 여전히 시도하고 있다.

1950년대와 1960년대의 최초의 온라인 게임 프로토타입은 거대한 방 크기의 컴퓨터 시스템에서 비디오와 같은 출력을 사용하는 디지털 비디오 게임의 단순한 확장이었다.온라인 게임이라는 용어는 텔레타이프 프린터나 관련 장치보다 특정 유형의 비디오 디스플레이에서 플레이되었던 이러한 종류의 전자 게임을 구별하기 위해 개발되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표시기에 LED 조명을 사용하는 멀린과 같은 많은 핸드헬드 디지털 비디오 게임들과 추가적으로 구별되었다. Poki는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우리의 게임 플랫폼에 종사하는 30명의 사람들로 구성된 팀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피드백은 주로 TV, 모니터, 터치스크린 또는 가상 현실 헤드셋과 같은 비디오 디스플레이 장치에서 입증된다. 일부 PC 비디오 게임은 항상 그래픽 쇼에 의존하지 않는데, 예를 들어 텍스트 콘텐츠 여행 게임과 노트북 체스는 텔레타이프 프린터를 통해 수행될 수 있다.

비디오 비디오 게임은 때때로 스피커나 헤드폰을 통해 전달되는 오디오 제안, 그리고 일반적으로 햅틱 전문 지식과 함께 다른 종류의 제안으로 증강된다. 예를 들어, 1인칭 슈팅 게임은 원래 1993년 레크리에이션을 기반으로 한 둠 클론으로 언급되었다.ESRB 등급은 자발적이며 E, E10+, T, M, AO에 따라 등급이 매겨진다. 대부분의 다른 형태의 미디어와 마찬가지로 온라인 게임은 장르로 분류될 수 있다.

그러나 시각적인 부분이나 내러티브 부분을 사용하는 영화나 TV와 달리 비디오 겜블시티 비디오 게임은 일반적으로 게임플레이 상호작용에 따라 장르로 분류된다. 스토리 설정은 게임플레이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슈팅 게임은 판타지 세계에서 일어나든 외부에서 일어나든 상관없이 슈팅 게임으로 남아있다.

예외적으로 호러 스포츠 장르는 호러 픽션, 초자연적, 심리적 공포의 서사적 요소를 기반으로 하는 게임에 사용된다.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실시간 성장 플랫폼을 지원하는 글로벌 그룹에 가입하십시오. 라이브 기간과 750시간 이상의 온디맨드 학습 콘텐츠 자료를 통해 각 기술 수준의 크리에이터를 위해 설계된 Unity 전문 지식을 향상시키십시오. 아래에서 당신의 비디오 게임 라이브러리를 찾거나, 많은 최신 버전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비디오 게임과 함께 새로운 것들을 찾아보세요. 이 가운데 모바일 게임이 48%의 점유율로 대부분을 차지했고 콘솔 게임이 28%, 개인용 PC 게임이 23%로 뒤를 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