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리학을 잘하면 환상적인 일이기도 하다

지리학을 잘하면 환상적인 일이기도 하다.전 세계 위치를 이해할 필요는 없지만, 만약 여러분이 세계의 특정 지역을 여행하고 있다면, 적어도 그 장소의 지리에 대해 잘 이해할 필요가 있다.

이전하기 전에 새로운 영역을 시도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가? 이전을 생각하지만 아직 100% 좋은 개념이 확실한가? 당신이 이사할 생각인 도시에서 여행 등록 간호사 간호 업무를 하는 것은 그 지역을 평가하고 당신에게 이상적인지를 결정하는 이상적인 방법이다.

교육에 많은 돈을 쓸 필요는 없지만, 결국 효율적인 그룹 리더가 될 필요는 없다. 하지만, 목적지와 여행에 대해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발견하는 것은 의무적이다.

여행 클럽 가입의 첫 번째 주요 장점은 분명히 할인율이다. 회원 수에 따라 50%를 받을 수 있을 것이다. 모든 방법은 일반 객실 비용의 80%를 할인해 준다.

전국을 여행할 기회 – 미국을 보고 싶으세요? 뉴잉글랜드에서 가을을 보내는 것을 꿈꿔왔든, 남부 캘리포니아에서 겨울철을 보내는 것을 꿈꿔왔든, 여행 RN 작업은 야외에서 사랑하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가? 그러면 콜로라도 록키 산맥이나 워싱턴의 경치 좋은 푸젯 사운드 근처에서 임무를 맡을 수 있다.

뉴멕시코의 메사스 전체에서 트레킹을 상상해 본 적이 있는가? 걸프만 해안을 따라 휴식을 취하고 싶으세요? 여행 간호 전문직으로 다 할 수 있다.

LS: 아마도 이것은 눈에 띄는 여성적인 걱정일 거야. 나는 내가 네 켤레의 신발을 가지고 여행할 때 자제력을 발휘하고 있다고 믿어. 그것은 필연적으로 우리가 그냥 가져가지 말아야 할 기존의 물건들이 너무 많아.

말 그대로 어디든 가서 많은 현금을 절약할 수 있다.

회원이라면 끝없는 돈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회원이라면 당신은 정말 우아한 휴식 콘도들 중 일부에 머물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마찬가지로 경치 좋은 크루즈, 집, 임대 재산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고,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이 원할 때, 당신이 원하는 것이다.그러니까 요약하자면, 여행사는 죽었는가? 아직은 아니지만, 웹은 그들에게 엄청난 타격을 입혔지만, 모든 것에서 회복될 수 있는 타격. 여행 산업은 실제로 확장되었고, 웹은 실제로 아무도 반투명하지 않은 문을 열었다. 그래서 시장도 성장했기 때문에 고객도 휴가를 원한다.

범죄행위의 대상이 되지 않도록 안전조치를 취하라 눈에 띄는 옷이나 보석류를 착용하지 말고 과도한 현금을 가져오지 말라. 또한, 관광객이기 때문에 무시된 짐을 공공장소에 남겨두지 말고 낯선 사람에게서 계획을 거부하라. 단지 주민들과 다른 방식으로 대처될 것을 기대하지 말라. 단지 주의하고 방문하는 국가의 법을 준수하라. 당신은 지역 종교와 문화에 대해 방문객이 아니라 스스로에게 충고한다.

로마에 있을 때 로마인들이 하는 대로 해!

문제는 여행 MLM이 회원제 프로그램 뒤에 보상 전략을 내걸고 있는데, 실제 아이템인 여행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가입을 판매하고 대표자를 보상하는 것이다. 합법적으로 보이지만, 사실 월 요금을 내는 바닥자들로부터 최상위 사람들에게 실질적인 가치를 제공하지 않고 현금을 놓치는 것은 매우 까다로운 방법이다.

여행을 좋아하는 만큼, 나는 시간 공유를 소유하고 또한 몇몇 여행 클럽의 회원이 되는 즐거움을 누렸다. 불행하게도, 나를 위한 인생 시나리오가 바뀌었고, 나의 나이든 엄마가 아팠고, 나는 나의 로밍 욕구를 길들이고 짧은 주말 여행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다른 방법들을 찾을 필요가 있었다.

예를 들어, 만약 내가 과거로 돌아가서 제2차 세계대전을 막았다면? 훌륭한 개념처럼 들리지? 수많은 생명을 구할 것이다, 나는 영웅으로 환영받을 것이다!항상 내가 생명을 보존하고 있는 것은 아니지만, 나는 또한 다른 사람들을 파괴하고 있다.

제트 엔진과 원자력과 같은 전쟁 내내 발전된 오늘날 우리가 의존하고 있는 모든 기술은 어떨까? 사실 세계지도는 완전히 다양할 수 있다.

우리는 사실 단순히 역사를 그대로 남겨두는 것보다 훨씬 더 가난할 수도 있다.

중요한 것은 유용해야 한다는 것이다. 실제로 무엇이 필요한가? 여행할 때, 당신은 한정된 크기의 여행 가방을 갖게 될 것이고, 그래서 당신이 하는 선택은 매우 중요하다. “나는 단지 많은 것을 가져갈 것이다. 그리고 내가 그곳에 도착했을 때 나는 무엇을 사용할지 결정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여분의 a/c 유닛을 가지고 올 수 있는 거대한 짐을 가지고 일주일 동안 여행할 수 있지만, 서비스 여행에는 실용적이지 않다.

오리엔테이션 여행(FAM)은 구전 마케팅에 큰 역할을 한다.

대표들이 실제로 판매하는 것에 대해 배우는 유일한 방법은 그것을 직접 경험하는 것이다. FAM은 크루즈 라인, 호텔 체인, 그리고 전세계의 장소에 의해 조립된다. 그들은 속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