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는 또한 완전히 다른 플랫폼이 다른 사용자들에게 어필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기업이 어떤 소셜 채널을 대상으로 하는지 알면 시간과 자산을 투자할 채널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를 대량으로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도구가 있지만, 시작할 때 네이티브 광고 기능을 활용하면 게시물을 홍보하고, 리드를 캡처하고, 메시지가 최고의 시청자에게 전달되도록 보장하기에 충분합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의 대부분은 유용한 자원 시간과 전문 도구를 제외하고 무료입니다. 무료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 시청자를 구축하고 콘텐츠를 게시하는 것은 광고 목표를 달성하는 효과적인 방법이지만, 이 시스템이 성장함에 따라 재정도 증가한다.
또한 소셜 미디어 광고를 통해 조직은 고객의 의견을 얻는 동시에 회사를 보다 개성적으로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왓츠앱, 텔레그램, 슬랙을 포함한 메신저와의 통합. 무료 평가판을 통해 무제한 다양한 계정, 고객 및 프로젝트를 제공합니다. 기자들과 심지어 파트너들의 시선을 얻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는 것처럼, 문에 발을 들여놓고 예전처럼 판매하는 것은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다.
그들은 당신이 좋은 이유가 있거나 강한 관계를 맺지 않는 한 방해받고 싶어하지 않아요.소셜 미디어는 조직이 청중과의 관계를 만들 수 있도록 허용한다.
그것은 최종 고객들에게 질문을 하고, 목소리로 불평을 하고, 보통 들을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한다.
또한 제조업체는 엔터프라이즈 프로세스 또는 제품에 대응하고, 조정하고, 수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밈, 제품 사진 및 사용자가 생성한 콘텐츠 자료 사이를 순환하면서 정의된 색상 구성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소셜 컨텐츠 소스를 따라잡기가 어렵다면 미디어 라이브러리를 구성하고 게시물을 미리 예약할 수 있는 소셜 미디어 관리 도구를 고려해 보십시오. Facebook은 현지의 잠재 고 오피 객을 목표로 하는 실질적인 기업들에게 필수적인 것이다.어느 단계에서는 페이스북이 입구에 있는 당신의 기본 피드에 있는 가족과 친구들의 최신 게시물을 보여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스트림의 끝에 있는 표시기는 당신이 모든 주요 업데이트를 봤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페이스북은 지난 7월에 홈과 피드 탭을 도입한 후 이미 대체 정보 피드를 보유하고 있지만, 사람들이 이 구성 요소를 사용하고 있는지는 모르겠다. 따라서, 나는 메타가 당신을 AI 콘텐츠 제안으로 안내하기 전에 앱에서 가정과 동료로부터 업데이트되는 중요한 것을 더 잘 조명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첫째, 앱은 모든 소비자에게 맞춤형 스토리를 제공했습니다. 즉, 당신은 당신의 음악 스타일이 어떻게 해를 거듭할수록 발전하고, 당신의 삶에서 어떤 노래가 당신과 함께 하는지를 볼 수 있었습니다. Spotify Wapped 특별 웹 페이지를 통해 가장 많이 듣는 아티스트, 장르, 노래 및 기타 즐거운 데이터 검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만약 그것이 대부분의 사람들이 싫어하는 인플루언서라면, 당신은 오로지 이 리트윗의 결과로 승리한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소셜 채널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하고 당신의 소셜 팔로워를 향상시키기 위해 고도로 타겟팅된 청중들과 함께 광고를 게재할 수 있다.
틱톡은 Z세대와 그보다 덜한 정도로 밀레니얼 세대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만약 그것들이 당신의 목표 시장이라면, 당신은 플랫폼을 위한 짧은 형식의 영화를 만들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