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소매상들은 가게 뒤쪽에 SM성향 상품을 보관하고 요청 시에만 상품을 가지고 나오기 때문에, 상품들은 거의 진열되지 않았다. 서비스 카운터는 사실상 알려지지 않았고, 대신에 많은 상점들이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거리에 구멍을 뚫었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가게를 방문하는 느낌은 변하지 않는다. 하지만 여러분이 그곳에 갈 수 없을 때, 이러한 옵션들은 여러분에게 그 경험을 가져다 주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고고학적 증거는 영국인들이 중세 초기에 최소한의 구매 활동을 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대신, 그들은 생계형 농업 관행과 지역화된 민간 교류 시스템을 통해 그들의 기본적인 욕구를 제공했다. 그러나 중세 후기에 이르러 소비자들은 신선한 농산물, 고기, 생선의 구매와 비멸치성과 사치품을 얻을 수 있는 주기적인 박람회를 위한 시장으로 눈을 돌렸다.또한 스토리지 총 매출은 중고 재판매의 전형적인 유형입니다. 이러한 발전은 18세기에 증가하는 번영과 사회적 이동성으로 소비를 위한 가처분 소득을 가진 사람들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탄력을 받았다. 도자기 발명가이자 사업가인 Josiah Wedgewood는 널리 퍼져 있는 취향의 방향에 영향을 주고 조작하기 위해 광고 방법을 사용하여 개척했다.이 도시화된 사회 집단은 그 기간의 소매 혁명의 출현을 위한 촉매제였다. 고대에는 상품과 서비스의 교환을 촉진하기 위해 시장과 박람회가 설립되었다. 사람들은 가까운 도시에 있는 일일 시장에서 물건을 저장하곤 했다. 그러나 노점과 노점상의 일시적인 특성은 쇼핑객들이 구매하기 전에 제품을 신중하게 검사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의미했다.역사적으로, 가격은 물물교환이나 협상 시스템을 통해 확립되었다. 18세기에 팔레로얄에서 영업하는 소매상들은 처음으로 가격을 고정시킨 소매상들로 여겨진다. 이들 유통업체는 명품 이미지를 길들이기 위해 과도한 가치 유지 시스템을 도입했다. 그들의 상류층 고객들을 위해, 가격 인상은 그들이 물물교환의 어려움에서 벗어났다.WhatsApp, 이메일 또는 비디오 이름을 통해 컬렉션을 평가할 수 있으며 구입한 제품이 귀하에게 전달됩니다. 초기의 많은 백화점들은 단순한 소매 상점 이상이었다; 오히려 소비자들이 여가를 보내고 즐길 수 있는 장소였다. 일부 쇼핑몰은 공부방, 미술관, 라이브 쇼를 제공했다. 대부분의 백화점에는 다실이나 식당이 있었고 여성들이 매니큐어를 칠 수 있는 테라피 공간을 제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