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테일, 픽션, 게임

전문화된 컨트롤러는 경주용 바퀴, 가벼운 무기, 댄스 패드와 함께 특정 장르의 게임에 사용될 수 있다.

디지털 카메라와 움직임 감지는 스포츠에 들어갈 때 플레이어의 행동을 포착할 수 있으며, 경우에 따라 관리를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으며 디지털 현실과 같은 다른 시스템에서 스포츠에 대한 몰입을 강화하는 데 사용된다. 비디오 게임은 전 세계 어린이들이 사용하는 많은 주요 놀이 도구 중 하나로 부상했다.비디오 스포츠 전통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셀 게임에 대한 인식이 증가하는 것 외에도 인터넷 문화와 함께 진화해왔다. 비디오 게임을 하는 많은 사람들은 게이머로 식별하는데, 이것은 비디오 게임을 즐기는 사람부터 그것에 열광하는 사람까지 모든 것을 암시할 수 있다.

비디오 게임이 멀티플레이어와 온라인 기능을 통해 더욱 소셜화됨에 따라, 게이머들은 증가하는 소셜 네트워크에서 자신들을 발견한다.

일반적으로 전자 스포츠로 알려진 새로운 발전이 널리 받아들여지고 있기 때문에 게임은 경쟁 외에도 각각 여가가 될 수 있다.

이러한 음악은 끊임없이 커버와 리믹스의 플랫폼 역할을 해왔으며, 비디오 게임 라이브와 유사하게 밴드나 오케스트라가 진행하는 비디오 게임 사운드 트랙을 포함하는 콘서트 이벤트가 추가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비디오 비디오 게임은 또한 특히 리듬 비디오 게임 분야에서 끊임없이 라이선스 음악을 통합하여 비디오 게임과 음악이 함께 작동할 수 있는 깊이를 증가시킨다. 2000년대 중반 이후로 비디오 게임이 예술로서의 자격이 있는지에 대한 논쟁이 있어왔는데, 주로 형태 상호작용이 작품의 창조적 의도를 방해하고 상업적인 매력을 위해 설계되었기 때문이다. 영화 평론가 로저 에버트가 비디오 게임은 결코 예술작품이 될 수 없다는 에세이를 발표한 후 이 문제에 대한 중요한 논쟁이 벌어졌는데, 이 에세이는 그와 다른 비평가들이 틀렸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업계에 도전장을 던졌다. 비디오 게임이 예술 벳럽 종류였다는 견해는 2011년 미국 대법원이 획기적인 사건인 브라운 대 엔터테인먼트 상인 협회에서 비디오 게임이 창조적인 이익과 함께 보호된 유형의 연설이라고 판결하면서 굳어졌다.콘솔은 때때로 콘솔 자체와 함께 제공되거나 번들로 제공되는 일반 컨트롤러를 수용하는 반면, 주변 컨트롤러는 콘솔 생산자 또는 타사 배포자로부터 별도의 구매로 사용할 수 있다.

유사한 관리 세트가 핸드헬드 콘솔과 아케이드 캐비닛에 내장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전문성 향상은 참가자가 스포츠와 상호 작용하는 방법에 대한 추가 옵션을 제공하는 터치 스크린 및 움직임 감지 센서에 해당하는 컨트롤러 또는 게임 플랫폼에 추가 전문성을 통합했다.초기의 아케이드 비디오 게임, 가정용 콘솔, 핸드헬드 게임은 하드웨어의 전자 부품에 스포츠 논리가 구성된 전용 하드웨어 품목이었다. 그 이후로, 대부분의 온라인 게임 플랫폼은 다양한 종류의 미디어나 포맷으로 배포된 여러 게임을 읽고 플레이할 수 있는 수단을 가진 프로그래밍 가능한 것으로 생각된다. 물리적 코덱에는 ROM 카트리지, 자기 테이프 데이터 스토리지와 플로피 디스크를 포함한 자기 스토리지, CD-ROM과 DVD와 함께 광학 미디어 포맷, 플래시 메모리 재생 카드가 포함된다. 더 나아가 인터넷을 통한 디지털 배포나 클라우드 게임 외에 다른 통신 방법은 신체 미디어의 필요성을 완화시킨다. 경우에 따라 미디어는 게임에 대한 직접적인 읽기 전용 추억 때문에 작동하거나, 더 빠른 로딩 기간과 이후 업데이트를 위해 참가자 플랫폼 로컬 스토리지에 주요 소유물을 기록하는 데 사용되는 설정 미디어의 형태일 수 있다.

게임플레이의 전문성은 비디오 게임마다 근본적으로 다르지만, 많은 공통 요소가 존재한다.

사람을 설정할 수 있는 수집된 모든 지식은 공유하기 전에 제거될 수 있습니다. 전 세계의 상징적인 공예품을 기반으로 한 증강 현실 필터를 사용해 보십시오. 우리의 임무는 간단하다 – 전 세계 사용자들에게 원활하게 작동하고 크고 작은 개발자들에게 보상을 주는 브라우저 게임 플랫폼을 만드는 것이다. 불타는 십자군 원정을 위해 밤을 새워 참가한 나는 여기저기서 잠이 들어 대학을 떠나야만 했다. 이제 나는 내가 기대했던 게임들이 나올 때 휴가를 이용한다.

한편, 서부 Pac-12에서 7위 USC로 헤드라인을 장식한 두 개의 거대한 경기는 유진에서 16위 UCLA와 10위 유타 전투 12위 오리건과 충돌한다.

이전 몇 년 안에 만들어진 많은 북미 회사들이 문을 닫았다. 일본의 떠오르는 스포츠 산업은 이 충돌로 잠시 충격을 받았지만 단기적인 결과에 저항하기에 충분한 수명을 가지고 있었고, 닌텐도는 1985년 북미에서 닌텐도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출시함으로써 산업을 활성화시키는 데 도움을 주었다. 그것과 함께, 닌텐도는 그들의 플랫폼에서 무면허 스포츠 개발과 관리 스포츠 유통을 막기 위해 많은 핵심 산업 관행을 확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