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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부분의 비디오 게임들은 선수들이 앉아있고 스포츠 요소들이 위치한 테이블에서 행해진다. 그러나 이 범주에 속하는 많은 게임들, 특히 파티 비디오 게임들은 더 자유로운 형태의 플레이이며 마임과 유사한 신체적 운동을 포함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비디오 게임들은 그것들을 플레이하기 위한 큰 공간, 엄청난 양의 힘이나 체력, 또는 필드에 나오는 것을 제외하고는 전문화된 장비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보드 비디오 게임은 물리적 토큰을 사용하여 게이머가 서 있는 보드, 소스 및 진행 상황을 추적하는 중앙 소프트웨어로 사용합니다. 전쟁을 시뮬레이션하는 대부분의 게임은 보드 비디오 게임이며, 보드는 플레이어 토큰이 이동하는 지도일 수 있다.
사실상 모든 보드 비디오 게임은 턴제 플레이를 포함한다; 한 플레이어가 생각하고 나서 전송을 하고, 다음 참가자는 동일하게 하고, 참가자는 그들의 플립에 따라 행동할 수 있다.
이것은 일부 카드 게임, 대부분의 스포츠 활동 및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에서 볼 수 있는 실시간 플레이에 반대된다.만약 그것이 상호작용적이라면, 여가는 놀이이다. 비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의 예로는 영화와 책이 꼽힌다. 창의적인 표현은 그 자체의 아름다움을 위해 만들어진 예술작품이고, 현금을 위해 만들어진다면 오락이다. 우리 포트폴리오에는 150개 이상의 비디오 게임이 있으며, 그 중 80개는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다.
비록 닭의 향이 꽤 화려하고 맛있었지만. 당신의 장난스러운 여가를 위한 어떠한 번거로움도 의심할 여지 없이 최고였다.그들은 혼자서, 단체로, 또는 온라인으로, 아마추어나 전문가에 의해 공연될 수 있다.
게이머들은 체스 선수권 대회를 관람함으로써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것과 유사하게 비플레이어 청중을 가질 수 있다.
반면에, 게임에 참여하는 사람들은 그들이 게임을 할 차례를 가질 때 그들 자신의 청중을 구성할 수 있다.
종종, 레크리에이션을 하는 아이들을 위한 오락의 일부는 누가 시청자의 절반이고 누가 참가자인지를 결정하는 것이다. 장난감은 일반적으로 제한 없는 놀이를 가능하게 하는 반면, 게임은 현재의 지침을 따른다.GOG.com은 디지털 유통 플랫폼으로, 선별된 수의 비디오 게임, 선택의 자유를 제공하는 선택 가능한 게이밍 쇼핑, 생생한 게이머 그룹을 갖춘 온라인 소매업체입니다. 이 모든 것은 비디오 게임에 대한 뿌리 깊은 사랑, 고객에 대한 최고의 관심, 그리고 당신이 사는 것을 소유할 필요가 있다는 믿음에서 비롯되었다. 내가 너무 자주 보는 또 다른 요소는 야 벳엔드 만적인 알림이다! 나는 몇 년 동안 게임을 해왔고 부패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은 점점 더 나빠지고 있다.
광고는 게임을 관리하고 나는 계속해서 게임을 재부팅해야 한다.
그러나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은 두 개 또는 세 개의 구성 요소를 모두 포함합니다. 예를 들어, 미국 축구와 야구는 각각의 신체적 능력과 기술을 포함하는 반면, 어설프게 윙크, 포커, 그리고 모노폴리 혼합 기술과 확률을 포함한다.
대부분의 트릭테이킹 비디오 게임은 심리적 기술, 전략, 확률 요소를 포함하고 있으며, 위험, 카탄의 정착자, 카르카손에 해당하는 많은 전략적 보드 비디오 게임도 있다.
이 등급의 게임은 손재주나 손과 눈의 조화와 관련된 모든 스포츠를 포함하지만 비디오 게임의 범주는 제외한다.
홈 비디오 게임 방식의 개발은 테이블 하키에 해당하는 이들 중 일부를 크게 변화시켰지만, 에어 하키, 당구, 핀볼, 푸스볼은 개인 및 공공 레크리에이션 룸에서 인기 있는 고정 장치로 남아 있다.
이러한 비디오 게임과 다른 것들은 반사와 조정이 필요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술에 취한 사람들에 의해 특별히 잘 수행되지 않지만 이 때문에 부상으로 이어질 가능성은 낮다.반대로, 크립비지에 해당하는 일부 카드 게임들은 보통 등급을 유지하기 위해 무버가 있는 보드를 사용한다.
사용되는 이러한 요소들은 단순히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정상적이고 쉬운 전략일 뿐이다. 게임은 때때로 순수한 즐거움을 위해, 때로는 성취나 보상을 위해 행해진다.샤레이드는 아마도 본질적으로 이러한 유형의 가장 잘 알려진 스포츠이며, 캐치 프레이즈, 터부, 픽토픽, 유사한 것과 같은 의사소통의 종류에 대한 다른 규칙을 포함하는 꽤 많은 산업적 변형을 낳았다. 이 장르에는 Win, Lose or Draw, Password, $25,000 피라미드와 유사한 레크리에이션이 추가로 포함되어 있다.
양자 게임 개념에서, 멀티플레이어 게임에 양자 정보의 도입은 전통적인 비디오 게임에 존재하지 않는 새로운 종류의 평형 기술을 허용한다는 것이 발견되었다. 놀이의 얽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