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트볼은 경쟁력을 장려하고 젊은이들을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한 방법으로 많은 공립 대학들에 의해 채택되었다. 각 대학은 완전히 다른 교수진 간에 매우 다양한 개인 지침을 작성했고 학생들이 새로 소비할 때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경되었다. 어떤 학부들은 공을 운반할 수 있는 레크리에이션을 선호하는 반면, 다른 학부들은 공을 차고 드리블하는 것이 촉진되는 게임을 선호했다. 이 두 진영으로 나뉘는 것은 부분적으로 경기가 진행된 상황의 결과였다.1871년 3월 27일, 잉글랜드와 스코틀랜드의 1차전이 래번 플레이스에서 열렸다. 축구 코드 중 몇 가지는 전 세계에서 선호되는 직원 스포츠이다. 전 세계적으로 축구 협회는 200개 이상의 국가에서 2억 5천만 명 이상의 게이머들에 의해 플레이되고 있으며, 스포츠에서 최고의 텔레비전 시청자를 보유하고 있어, 지구상에서 가장 인기 있는 축구이다. NFL은 지구상의 모든 숙련된 스포츠 리그 중 가장 높은 일반 관중을 가지고 있으며, 단일 프로 스포츠 리그 중 최고의 수익을 가지고 있다.
그러므로, 축구와 미식축구 게이머들은 지구상에서 가장 많은 돈을 받는 운동선수들 중 하나이다. 축구는 영국 전역에서 다양한 형태로 공연되었지만, 영국의 공립 대학들은 현대 축구 코드를 만드는 데 4가지 주요 업적을 남겼다.19세기 초에 영국의 대부분의 노동자 계급은 일주일에 6일, 종종 하루에 12시간 이상 일해야 했다. 그들은 레크리에이션을 위해 스포츠에 참여할 시간도 의향도 없었고, 그 당시 많은 아이들이 노동 운동에 참여했었다. 일로부터 약간의 자유를 누렸던 공립 대학생들은 공식적인 규칙을 가진 조직적인 축구 게임의 발명가가 되었다. 축구(축구)는 11명의 선수로 구성된 두 팀이 손바닥과 팔을 제외한 신체의 어떤 부분을 사용하여 공을 상대 팀의 목표물로 조작하는 레크리에이션이다. 오직 골키퍼만이 공을 다룰 수 있으며, 골을 둘러싼 페널티 공간에서만 공을 처리할 수 있다.
1869년 11월 6일 럿거스 대학교와 프린스턴 대학교 사이에서 처음으로 축구가 시작되었다. 그러나 이 스포츠는 주로 당시의 소속 축구 지침에 기초한 규칙에 따라 진행되었다. 1870년대 후반에 축구를 하는 학교들은 럭비 코드로 바꾸었다. 이는 10년 전 잉글랜드 북부의 축구와 크게 다르지 않았지 월드컵중계 만, 당국은 RFU에서 매우 다르게 반응하여 잉글랜드 북부의 노동자 계층 지원을 소외시키려고 시도했다.볼 캐리어가 잡히자, 몰스는 플레이-더볼럭에 의해 교체되면서 중단되었다. 1901년 랭커셔와 요크셔가 통합되면서 노던 럭비 리그가 탄생했다. 19세기 전반에 걸쳐 오스트레일리아의 여러 지역에서 축구 경기가 열렸다는 기록이 있다.
오늘날 오스트레일리아의 가이드라인 축구로 확인된 축구의 기원은 1858년 빅토리아 주의 수도 멜버른에서 거슬러 올라간다.예를 들어, 칼초 선수들은 펀치, 어깨 돌격, 그리고 상대 선수들을 찰 수 있다.
그 스포츠는 군사 훈련에서 시작되었다고 주장된다. 1580년, 조반니 데 바르디 디 베르니오 백작은 “Discorso parl giuoco del Calcio Fiorentino”를 썼다. 이것은 때때로 축구 레크리에이션 가이드라인의 초기 코드로 언급된다.2015년 11월 21일 풋볼 캐나다가 설립한 웨이백 머신에 보관된 캐나다 규칙이 있다.
이 외에도 IFAF가 수립한 웨이백 머신에 2015년 10월 18일 아카이브된 규칙이 추가로 있다.
휠체어 럭비는 1977년 캐나다에서 발명된 머더볼이라고도 한다.
킥볼은 축구와 야구의 혼합체로 1942년경 미국에서 발명되었다. 태그 럭비(Tag Rugby) – 비접촉식 변형으로 플레이어에 부착된 깃발을 제거하여 거래를 가리킵니다. 7인제 럭비와 10인제 럭비는 규모가 축소된 팀을 위한 변형이다.이 코드들은 공을 팔로 잡고 팀원들에게 던지는 게이머들의 힘을 공통적으로 가지고 있는데, 축구와 달리, 경기 내내 골키퍼를 제외한 누구도 손을 사용하는 것을 금지한다.
그들은 또한 공이 목표 공간으로 옮겨지는지, 골대 위로 차는지에 따라 다양한 득점 전략을 수행한다.
고대 그리스인들과 로마인들은 많은 구기 게임을 한 것으로 확인되는데, 그 중 일부는 절도의 사용과 관련이 있다.
로마의 정치가 키케로 (기원전 106년-기원전 43년)는 면도를 하다가 이발소에 공이 차여 죽은 사람의 사례를 묘사한다.
이번 겨울에 월드컵이 열릴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