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스 트랩

체스와 같은 다른 비디오 게임들은 주로 그것의 레크리에이션 아이템들의 사건과 진화를 통해 추적될 수 있다.

머긴, 멕시칸 트레인, 그리고 닭발은 매우 인기 있는 도미노 게임입니다. 텍사스 42는 속임수 카드 놀이와 더 관련이 있는 도미노 게임이다.일부 보드 게임들은 카드 한 벌을 게임플레이 구성요소로 구현하는데, 보통 무작위화를 위해 또는 레크리에이션 진행 상황을 모니터하기 위해 사용된다. 반대로, 크립비지에 해당하는 일부 카드 비디오 게임은 보통 등급을 유지하기 위해 무버가 있는 보드를 사용한다.

사용되는 이러한 요소들은 그 목적을 실현하기 위한 표준적이고 최선의 전략일 뿐이다. 게임은 게임을 하는 데 필요한 부분(예: 미니어처, 공, 카드, 보드 앤 피스 또는 컴퓨터)에 따라 분류되기도 한다.

다른 악기들은 특정 지역에 더 특이하다. 예를 들어, 유럽의 많은 나라들은 카드를 즐기는 독특한 흔한 덱을 가지고 있다.

확실히 게임을 하기 위해 수업 중에 많이 아팠던 것 같다. 지금은 내가 기대했던 비디오 게임이 나올 때만 휴가를 사용한다.

그들은 세 개의 주사위를 굴린 다음, 기본적인 수학 연산을 사용하여 그것들을 보드에서 다루는 새로운 모델 수량으로 결합합니다.종종, 레크리에이션을 즐기는 젊은이들에게 여가의 절반은 누가 청중의 일부이고 누가 선수인지를 결정하는 것이다. 장난감은 일반적으로 제한 없는 놀이를 가능하게 하는 반면, 비디오 게임은 현재의 규칙을 포함한다.

마지막으로, 몇몇 비디오 게임들은 그래픽 타일을 사용하여 게임의 다른 요소들이 플레이되는 보드 구조를 만든다. 카탄의 정착민들은 정적이든 처음 배치는 무작위적이지만, 카르카손에서는 보드를 타일별로 쌓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하이브(Hive)는 바둑판이 없지만 체스와 유사한 기계적, 전략적 요소를 가지고 있다.

게임의 주요 구성 요소는 대상, 지침, 도전 및 상호 작용입니다.이것들은 경제, 정치, 전투 분야에서 부분적인 성공을 거두었지만, 좋은 일반 원칙은 개발되지 않았다. 스포츠(sport)는 게이머들이 규칙에 의해 정의된 합성 전투에서 상호 작용을 하는 시스템으로, 정량화 가능한 최종 결과로 끝난다. 그러나 역사뿐만 아니라 다른 정의들은 여가와 비디오 게임이 보통 재정적 이익을 위해 반드시 수행되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보여준다. 마지막으로, 만약 참가자가 상대를 능가할 수 있을 뿐, 그들의 성과를 방해하기 위해 공격하지 않는다면, 그 전투는 경쟁이다. (경기는 경주와 피겨 스케이팅을 포함한다.

) 하지만, 공격이 허용된다면, 그 분쟁은 게임으로 간주된다.우리 포트폴리오에는 150개 이상의 게임이 있으며, 그 중 80개는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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