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지어 나는 페이스북에서 그들의 프로필이 잘 설정되었는지 보기 위해 코칭이나 함께 일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던 다른 사람들을 시도하고 있는 내 자신을 포착했다. 나는 아고라펄스를 112개월 동안 사용했지만 친구의 권유로 소셜챔프를 사용해봤다. 모든 것에도 불구하고, 여러분은 그들이 여러분의 실체를 공유하고, 여러분의 사회적 제공에 응답하고, 여러분과 연결될 때 반응하고 끌어당길 수 있는 시간을 설계해야 합니다. 만약 어떤 것이 있다면, 달력 앞에서 당신의 내용을 작성하고 계획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는 것은 당신이 더 나은 내용을 만들 수 있도록 해야 한다.
그런 다음 시청자를 이해하고, 소셜 콘텐츠 자료 달력을 사용하여 실제 콘텐츠를 계획하고, 최상의 도구를 사용하여 캠페인을 운영하고, 마케팅 캠페인 효율성을 관찰해야 합니다. 이러한 채널을 언급하는 것은 각 채널이 최상의 관행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캠페인에 결과를 가져올 것입니다. 게다가, 각 채널은 최고의 콘텐츠 자료 유형과 게시 빈도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대답하기 어려운 질문이다, 그것은 많은 것에 달려 있다! 몇몇 완전히 다른 정보원은 다양한 것을 말하는데, 일부는 카카오톡을 고려하고 일부는 그렇지 않다. 당신은 소셜 리스닝 소프트웨어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 주변의 스릴을 측정할 수 있다.
당신의 광고 노력에 도움이 되는 도구를 찾고, 그것들을 알아가는 데 시간을 투자하는 열쇠. 장비에 새 악기를 추가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단순히 현대적이고 빛나는 무언가가 나타났다고 해서 오래된 악기를 버리지 마십시오.OL과 OF는 사회적 지위가 있고 그들의 성격, 신념, 가치관 등으로 인해 사회적 지위를 가진 사람들이다. 다양한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잠재력이 있다(Kotler, Burton, Deans, Brown, & Armstrong, 2013, p. 189). 그들은 일반적으로 그들의 참조, 회원 또는 열망 그룹(코틀러, 버튼, 딘스, 브라운, 암스트롱), 2013, 페이지 189. OL/OF를 갖는 것은 가족, 친구, 직장-친구 등 참조 그룹 및/또는 멤버십 팀 간에 입소문을 퍼뜨리는 데 도움이 된다. (Kotler, Burton, Deans, Brown, & Armstrong, 2013, p. 189)Facebook은 이벤트 리마인더를 보내는 것만큼 멋지게 제품 트위터 웹페이지에 다시 연결할 수 있습니다. 2015년 5월 기준으로 93%의 기업 마케터가 페이스북을 사용하여 브랜드를 홍보하고 있다.
2011년의 한 연구는 참여나 클릭의 84%가 페이스북 광고에서 다시 하이퍼링크를 좋아한다고 말했다.기업은 원주민 공간 내에서 사람들의 소셜 네트워킹 웹 사이트 사용을 준수하고 특별 행사와 행사를 홍보할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독점적일 수 있고 이 트윗의 복제 카카오 친구 늘리기 품과 함께 무료 음료를 얻을 수 있다.
이러한 유형의 메시지는 다른 지역 주민들이 홍보 거래를 파악하기 위해 웹 사이트에서 기업을 관찰하도록 장려합니다. 이 과정에서 기업은 눈에 띄고 판매되고 있습니다. 2014년 기업 임원의 80% 이상이 소셜 미디어를 비즈니스에 필수적인 요소로 인식했습니다. 비즈니스 소매업체는 소셜 미디어 광고로 인한 수익의 133% 증가를 목격했습니다.또한 컨텐츠 생성을 지원하는 현재 클라이언트 및 프로모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의 콘텐츠 자료를 다시 게시하거나 해시태그를 사용하여 자신의 경험과 사진을 당신의 상품과 공유하도록 장려함으로써 이것을 할 수 있다.
당신의 구매자 캐릭터와 시청자를 고려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이 실현하기를 원하는 팔로워와 고객 유형을 유혹할 내용 자료를 결정하는 데 성공할 수 있다.
또한 참여 콘텐츠 자료를 만들어 팔로워를 계속 참여시키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왜 당신의 회사가 소셜 미디어 광고를 사용해야 하는지에 대한 설명이 꽤 많다.시청자에게 질문을 하거나 항상 늦는 좋은 친구 태그하기에 해당하는 반응을 이끌어내기 위해 요청을 하거나 고객들로부터 방금 받은 표준 질문에 답하십시오. 특히 지역 기업인 경우 밋업, 기금 모금자 또는 연구 대안을 공유합니다. 게시물이 브라우저의 시간 표시 막대에서 확인된 총 다양한 인스턴스입니다. 클릭 수와 밀접하게 연관된 이 메트릭은 콘텐츠 자료를 누군가가 클릭하는 다양한 시간을 나타냅니다. 이 수량은 사후 계약 금액을 각 인상으로 나눈 값입니다. 일단 여러분이 발굴을 하고 나면, 여러분은 아마도 여러분의 제품을 구매할 슈퍼 바이어, 혹은 구매자 페르소나를 만들기 위해 모든 것을 모을 수 있을 것입니다.AB – 고객 참여는 소셜 네트워킹 웹 사이트를 통한 브랜드 마케팅의 주요 목표였습니다. Facebook은 SNS 마케팅에서 선호되는 플랫폼이며, 특히 브랜드 페이지(즉, 브랜드 커뮤니티)를 통해 다양한 가치를 제공함으로써 잠재 고객과 상호 작용하려는 기업들에게 선호된다. 본 연구는 2단계 데이터 수집을 통해 주로 고객 가치 원칙에 따라 브랜드 페이지 참여의 선행 사례와 불이익을 추가로 조사합니다. 본 연구는 SNS 광고에서 이름 웹페이지 참여의 역할과 효과를 설명함으로써 문헌에 기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