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말하지 않는 SNS 마케팅의 핵심

2022년 4월 현재, 소셜 미디어 앱은 290만 명의 매일 활기찬 사용자를 가지고 있다.

2011년 Snapchat의 등장으로 인해 처음으로 새로운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등장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터가 마케팅할 수 있는 새로운 플랫폼이 계속해서 등장할 것이다. 그것은 전자상거래 소비자들이 서비스와 제품을 발견, 평가, 구매하는 방식에 필수불가결한 요소가 되었다.그 예로는 페이스북의 모기업이나 아버지 회사의 메타 브랜드인데, 이는 회사가 수년 내에 메타버스 채택을 할 수 있는 기회의 크기를 명확하게 반영한다.

약 76,000개의 가상 캔이 온라인으로 공유되었고, 호주 전역에서 378,000개의 맞춤형 콜라 캔이 인쇄되었다. 그가 스매쉬페이스(Smashface)를 만들기 전 해에는 학생들의 사진을 업로드하여 다른 사람들이 그들의 매력에 따라 순위를 매기는 사이트였다. 또한 Campaign Monitor의 결합 도구를 사용하여 통합이 그 어느 때보다 쉬워졌습니다. 소셜 미디어는 당신의 고객층과 함께 일할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그녀는 인플루언서들은 그들이 홍보하는 상품을 절대 시도하지 않는다며 스키니 커피를 마셔본 적이 없다고 말했다. 유명해진 주요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 중 한 명은 제프리 스타였다. 오늘날 전 세계 홍보 전문가 중 60%는 고객의 지식이 마케팅 결정에 항상 영향을 미치거나 그 이상도 보통도 이하도 아니라고 말합니다. 2006년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는 네트워크를 확장하여 대학 외부로부터의 회원 가입을 허용하였다. 거의 동시에, 오픈 다이어리와 같은 많은 블로그 웹사이트들이 인기를 얻기 시작했고, 이는 우리 모두가 알고 있고 현재 사랑하는 온라인 현상을 만들어냈다.당신은 게시물을 찾기 위해 인터넷을 뒤지고 있을지도 모른다. 시간이 현금이기 때문에, 이것은 그들이 자동화 장치에 썼을지도 모르는 훨씬 더 많은 돈을 소비하고 있다.

당신은 당신의 게시물을 행동요령이나 질문으로 마무리함으로써 이것을 할 수 있다.

이러한 6가지 기본 목표를 각각 충족하는 방법을 적용하여 파이프라인에 자주 공급하게 됩니다. 그러나 기업의 다른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거기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투명한 경로가 필요합니다.예를 들어, 2019년 웹 사용자의 43%가 구매 전에 상품을 조사할 때 소셜 미디어를 사용했습니다.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서 “구매” 버튼을 클릭할 수 있는 개인은 12%에 불과하지만, 소셜 네트워크는 고객 여정의 초기 단계에서 매우 중요하다. 이러한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적절한 시기에 적절한 데이터를 사용하여 적절한 고객을 유치하고 적절한 사례에 대한 잠재 고객에게 제품 또는 브랜드를 선보일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훌륭한 소셜 미디어 기술을 만드는 것을 돕기 위해, 여기 나열된 것은 소셜 미디어 기술과 소셜 미디어 광고 계획을 만드는 데 대한 우리의 긴 형태, 단계별 가이드입니다.그것이 당신이 캠페인 전에 당신의 최고의 목표를 인식해야 하는 이유이다. CoSchedule 설문조사에서 목표를 설정한 마케터는 376% 더 의심할 여지 없이 성공을 보고하는 것으 SNS프로 로 나타났습니다. 효과적인 목표를 설정하기 위해서는 구체적이고, 측정 가능하며, 달성 가능하고, 관련성이 있으며, 시간 제한이 있어야 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블로그버퍼즈 소셜 미디어 마케팅 블로그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및 추가 소셜 미디어 방법과 도구를 다룹니다. 소셜 미디어 홍보 플랫폼은 요즘 매우 강력해서 누구에게 광고를 보여줄지 정확히 지정할 수 있다.

주로 인구 통계, 추적, 행동 및 추가 정보를 기반으로 목표 대상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Car Next Door는 최소한의 시간과 소란으로 다양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존재감을 돌보기 위해 콘텐츠를 예약합니다.그리고 이것은 오직 모든 잠재 고객에게 스포트라이트가 되어 당신의 브랜드가 존재한다는 것을 알게 하는 매우 예술적이고 시각적으로 호소력 있는 콘텐츠 자료를 만드는 것을 통해서만 달성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과 프로모션은 이러한 소셜 미디어 보드의 프로모션 가격이 일반적으로 수익률보다 낮기 때문에 자금 수익률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페이지를 방문한 사람들의 다양한 인구 통계와 당신의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서 본질적으로 어떤 유형의 콘텐츠가 가장 마음에 들었는지를 볼 수 있는 항목을 제공한다.

그렇긴 하지만, 페이스북은 광고를 위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매우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다.

이상적인 고객에게 타깃 광고를 제공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 데이터베이스입니다. 바이럴 비디오와 유사하게 약혼을 생산하기 위해 설정된 콘텐츠를 증폭하면 대개 광고 가격을 낮출 수 있으므로 명심하십시오. 시청자들은 다른 소셜 네트워크보다 고도로 편집된 콘텐츠보다 참여적이고 생동감 있는 영상을 선호한다.